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제라, 기대되는 점이 더 많았던 1차 CBT 2014-05-15 10:51:37
돋보이게 만들었다. 아제라는 다른 mmorpg처럼 일일이 npc를 찾아가 말을 걸지 않아도 '퀘스트 알리미'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물론 퀘스트의 목표가 특정 인물을 찾아가서 이야기를 나누는 케이스는 있지만, 퀘스트를 받거나 완료하기 위해 엔피씨를 찾아 다녀와야 하는 수고로움을 줄여 놓았다. 이 덕분에...
[게임톡 창간 2주년 판교] '뽕밭' 판교, '게임밸리' 되다 2014-03-03 01:06:57
입주해있는 '게임밸리'에서 보이는 건물들을 보면 절로 기업 스타일이 떠오른다.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등 게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게임이 포진한 mmorpg의 명가 엔씨소프트는 역시 건물도 스케일과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에 비해 넥슨은 디테일과 감각이 살아있는 회사 성격대로...
[핫피플] 박용옥 "1000만 환호 '바운스볼' 한국 플래피래요" 2014-02-25 01:24:01
없는 것 같다. 박 대표는 '제가 개발한 게임 중 단 하루만에 만든 '보이(voy)'가 있다. 한국에서는 내렸다. 그런데 러시아에서는 엄청난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알고 보니 voy가 러시아 말로 늑대울음이었다(부산에서 게임데이가 개발된 '도어즈 &룸스(doors&rooms)'가 영어 이름 '도어즈'가 인기 그룹...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차트 역주행 패턴을 보이고 있다”며 “‘빠빠빠’가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대중의 사랑을 받은 것처럼 ‘꾸리스마스’도 귀여운 안무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힘입어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짐에 따라 점차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 크레용팝 패션의 완성은 헬멧과 트레이닝복 “아이들의 대통령...
[리뷰] 오묘한 매력 '아스타' 저레벨 기자 체험기 2013-10-22 23:55:18
예쁘다'라는 느낌을 준다. 붉게 휘날리는 꽃과 멀리 보이는 봉긋한 산은 '만약 현실적인 그래픽이었다면 오히려 칙칙한 느낌을 주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 유머 코드로 균형 잡은 '퀘스트' '아스타'는 크게 세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우선 처음 캐릭터를 생성하고 들어가면...
하이트진로 d, 월간 판매량 100만 C/S 돌파 2013-09-03 13:42:00
것. d가 이렇게 단기간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이유로는 품질 고급화 및 맛 차별화, 병 디자인의 특화, 20~30대 중심의 체험 마케팅 등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지난해 싸이 광고 모델 발탁 이후 d-대국민 젠틀맨 플래시몹, d-락 페스티벌, d-서머 페스티벌, 대학생 클럽 파티 등 국내 유일 드라이타입 맥주인 d...
[충격]이클립스워, 돌연 서버닫고 개발사 사장 잠적 2013-08-14 13:41:56
몹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지난 6월 말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두 달이 채 되지 않아 서버가 강제 종료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김현우 게임스쿨 사업총괄 이사는 이와 관련해 '현재까지도 개발사와 전혀 연락이 되지 않은 상태다. 이전에도 전혀 잠적할 징후가 보이지 않아 당황스럽다. 하지만 개발사와 상관없이 유저들과...
[게임별곡]"띵기로딩" 동전먹는 귀신 '원더보이' 2013-05-21 07:31:46
후리기 신공과 함께 빗자루 아이템을 장착하고 몹 때려잡듯이 빗자루를 휘두르는 어머니를 예상했던 필자의 두려움과 달리 어머니는 조용히 눈물을 흘리시며, 필자의 손을 잡고 어디론가 끌고 가셨다. '아.. 내가 맞을 곳은 집이 아닌가 보다.' 필자의 예상과 달리 어머니와 함께 도착한 곳은 동네에 있는 교회였다....
코인코즈, 압구정로데오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2013-05-06 16:26:00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코인코즈는 이번 오픈 파티를 기념해 랜덤으로 제품이 담긴 코코박스(시크릿박스)를 만원에 판매하거나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클러치)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매장 쇼윈도에서 모델들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플래시 몹’을 진행하며 다양한...
카카오 게임 인기, 이제 동남아로 바통터치! 2013-05-02 14:54:58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는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국내 개발사들의 우수한 게임 콘텐츠가 글로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해외 사용자들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들과 메신저 서비스 이상의 즐거움과 새로운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