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전기차 업체 비야디, 주행거리 2천㎞대 하이브리드차 출시 2024-05-30 11:02:20
비야디가 업계 선두 위치를 유지하는 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고 WSJ이 전했다. 보콤 인터내셔널의 자동차 담당 애널리스트 앙구스 찬은 "이미 중국 시장에서 자리를 잃고 있는 외국 업체들에 더 부담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일본 차 업체들이 가장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가성비와 저렴한 관리 비용으로 인기가...
인천 대표 돈까스·국수 브랜드 체인점 '모미락' 2024-05-29 16:03:32
수 있는 1인분 세트 메뉴를 제공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미락 관계자는 “모미락의 메뉴는 사계절 유행에 민감하지 않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다”며 “시즌별로 신메뉴를 출시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선한 국내산 생고기, 햅쌀,...
"점심값 아끼는데 이것만한 게 없어요"…MZ 직장인들 '우르르' 2024-05-29 15:00:18
푼이라도 먹거리 비용을 아끼려는 편의점 정기 구독 서비스가 인기다. 매달 구독료를 내야 하지만 비교적 적은 이용에도 할인 규모가 큰 편이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다는 반응. 특히 MZ(밀레니얼+Z)세대의 이용률이 높다. 일례로 편의점 GS25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뒤 도시락을 구매하면 5300원짜리 도시락을 20%...
5개월 만에 100억어치 '불티'…놀라운 가성비에 '인기 폭발' 2024-05-29 10:20:19
밝혔다. 고물가가 이어지자 비교적 값이 저렴한 상품에 수요가 몰린 결과로 풀이된다. 리얼프라이스는 GS리테일과 우수 중소기업이 협업해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지난해까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통해 일반 상품 대비 20∼30% 저렴한 상품을 선보여왔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살리는 데 주력한 것이다. GS25는...
GS25,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매출 100억 돌파 2024-05-29 09:46:11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GS25는 현재 17종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리얼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순이다. 다음 달에는 리얼통통소시지 등 5종을 더해 리얼프라이스 상품 라인업을 22종으로 확대한다....
GS25 "PB '리얼프라이스' 도입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2024-05-29 08:43:26
비 20∼30% 저렴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상품을 선보여왔다. GS25는 올해 1월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도입하기 시작해 현재 17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리얼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순이다. 다음 달에는 리얼통통소시지 등...
거품 꺼진 골프웨어…"고가 논란에 MZ 떠나" 2024-05-28 18:09:14
코로나로 과열된 골프웨어 시장이 정상화되는 과정이라고 보는 시각도 있다. 의류업계는 올해 골프웨어 브랜드의 옥석 가리기가 본격화할 것으로 예상한다. 업계 관계자는 “골프 클럽으로 명성을 얻어 마니아층을 보유한 브랜드와 기능성, 가성비에 집중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될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데스크 칼럼] 국민빵집 성심당이 피해야할 길 2024-05-28 17:51:46
몰아세우는 비판 댓글이 달렸다. 특혜성 지원 멀리해야코레일유통의 임대료 인상 요구에 성심당 측은 “재료비와 인건비 상승을 감안할 때 부담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성심당은 지금까지 네 차례 진행된 입찰에 빠짐없이 참여했다. 잇따른 유찰로 월 수수료(임대료)는 최저 하한선인 3억917만원까지 떨어졌다....
모자까지 갖추면 '150만원'… MZ골퍼들 떠나자 "초라하네" 2024-05-28 16:34:25
코로나로 과열됐던 골프웨어 시장이 정상화되는 과정이라고 보는 시각도 있다. 의류업계는 올해 골프웨어 브랜드의 옥석 가리기가 본격화할 것으로 예상한다. 업계 관계자는 “골프 클럽으로 명성을 얻어 마니아층을 가진 브랜드나 기능성과 가성비에 집중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될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구석 자리서 주요 매대로…외신도 놀란 'K라면' 열풍 2024-05-28 14:50:28
또, 코로나19 사태 때 집에서 빠르고, 맛있고,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으며 세계적으로 라면 붐이 일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특히 미국 월마트가 신라면 위치를 틈새 아시아 코너에서 주류 식품 쪽으로 옮긴 것을 두고 큰 상징적 의미가 있다고 해석했다고 FT가 전했다. 농심은 미국에서 신라면 블랙을 앞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