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PEC서 외교관 역할 한 K푸드·뷰티 2025-11-02 16:44:35
미국 샌프란시스코 APEC에서는 팝콘, 커피, 초콜릿, 로고가 박힌 기념품 정도를 제공한 수준이었다. 이번 경주 APEC에서 농심은 주최 측에 신라면 컵라면 1만 개를 지원했다. CJ제일제당은 행사 참가자 숙소와 미디어센터에 비비고 컵 떡볶이, 김스낵, 햇반 컵반 등 2만 개 제품을 비치했다. SPC는 최종고위관리회의에 한국...
"LG 로고 같네"…'신라의 미소' APEC 응원 광고 눈길 끈 이유 2025-11-02 10:19:41
광고에 배치했는데, 이 기와 모양이 웃는 얼굴 모양의 LG 로고와 비슷하다는 평가까지 나오고 있다. LG그룹의 광고 계열사인 HSAD가 기획한 이 광고는 경주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얼굴무늬 수막새 기와(이하 수막새)’를 형상화한 별자리가 펼쳐져 있다. 그 아래 APEC 2025 KOREA 공식 엠블럼과 성공 기원 메시지, LG의...
"97% 싸게 팝니다" 혹해서 명품 가방 샀다가…'날벼락' 2025-10-31 08:53:36
의류는 로고 모양·색상, 자석·지퍼 등 부자재가 달랐고, 표기사항에는 오타도 다수 발견됐다. 특히 동일 제품이 여러 플랫폼에서 똑같이 위조된 점으로 미뤄 공급 단계의 조직적 유통 가능성도 제기됐다. 화장품은 용기와 포장재, 심지어 주요 성분까지 정품과 달랐다. 한 브랜드의 클렌징오일은 정품이 식물성 오일을...
"최대 97% 할인"이라더니…해외 직구 브랜드 16개, 모두 '짝퉁' 2025-10-31 06:46:12
등에서 정품과 차이를 보였다. 로고 모양, 제품 색상, 자석·지퍼·가방끈 연결링 등 부자재의 모양과 색상이 달랐으며, 섬유 혼용률 및 제품명 표기 등 표시사항에도 오타가 다수 발견됐다. 특히 가방의 경우 동일 제품을 플랫폼별로 구매해 점검한 결과 정품과 불일치 사유가 동일하게 나타나, 공급 단계에서 조직적으로...
알리·테무서 '할인가 득템'?...브랜드 제품 "전부 가짜" 2025-10-31 06:33:53
디자인과 라벨 등이 정품과 달랐다. 로고 모양, 제품 색상, 자석·지퍼·가방끈 연결고리 등 부자재의 모양과 색상이 달랐으며 섬유 혼용률 및 제품명 표기 등 표시사항에도 오타가 발견됐다. 특히 가방은 동일 제품을 플랫폼별로 구매했는데 모두 정품과 달랐다. 공급 단계에서 조직적으로 위조상품을 유통했을 가능성이...
"기와체인으로 글로벌 확장"…APEC서 자체행사 연 두나무 [APEC CEO 서밋 2025 현장+] 2025-10-30 20:19:13
예술의전당. 행사장 입구에 들어서자 업비트 로고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 업비트 부스는 주변 글로벌 금융·기술 기업의 부스와 비교해도 규모가 돋보였다. 외국인들의 관심도 높았다. 현장에서 만난 한 일본인 참석자는 "가상자산에 관심이 많았는데 APEC에서 업비트를 보게 될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다소 생소하다는...
트럼프·시진핑도 '이 가방' 멘다?…대기업 제친 '브랜드' 2025-10-30 20:00:04
APEC 정상회의 참석자 1만여명에게 마뗑킴 로고가 새겨진 카드지갑과 캔버스백을 제공한다. 트럼프 대통령도, 시 주석도 마뗑킴 에코백을 경험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수행원 등 참가자들이 대부분 구매력 높은 인사여서 상당한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대목. 수많은 대기업 브랜드를 제치고 마뗑킴이 공식 협찬...
본투윈, 심리스 구조 설계 'ECLIPSE 컬렉션' 출시 2025-10-30 09:41:44
기능성 라인의 상징인 ‘BRN’ 자카드 로고 포인트가 들어가 운동복의 기능적 이미지를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로 끌어올린다. ECLIPSE 컬렉션 체험단은 “사이즈가 딱 맞고 착용감이 편안해 자주 입게 될 것 같다”, “쓸림 없이 편안하고 라인도 예쁘게 나와 운동할 때 옷을 의식하지 않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태준...
'2025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 차별화된 갤러리 경험 제공 2025-10-30 09:00:04
스윙을 돋보이게 했으며, 라이프플러스 로고 모양의 해저드 조형물이 어우러져 자연과 스포츠, 브랜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예술적 공간으로 완성돼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대회 타이틀 스폰서 한화를 상징하는 오렌지색 우산이 배포되어, 관람 동선 곳곳에 오렌지 물결이 가을 하늘과 페어...
[현장] '세계 1000대 맛집'에 꼽힌 한국 레스토랑은?… '라 리스트' 시상식 열려 2025-10-30 00:29:16
시상한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라 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황금빛의 접시가 상패로 주어진다. 한국에서는 레스토랑 평가 기준으로 미쉐린 가이드가 친숙하지만, 해외에서는 라 리스트 역시 이에 못지 않은 권위를 인정받는다. 평가 방식에는 차이가 있다. 미쉐린가이드가 익명의 평가원의 평점으로 별을 수여한다면, 라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