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충남 해양·수산 中企, 북중미에 400만弗 수출 2025-08-06 17:03:43
50만달러를 계약했다. 보령 머드 화장품(마스크팩·클렌저)은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인 결과 지난해 미국 코스트코 입점에 성공한 데 이어 올해 멕시코 화장품 유통 채널인 벨리시마 80여 개 매장에 제품을 선보이는 성과를 올렸다. 도는 미국 더그로브, 시온마켓과 멕시코 코스트코, 체드라위...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후원해 ABH+ 브랜드 홍보 강화 2025-08-05 17:37:10
보습제, 선스크린, 마스크팩, 샴푸앤바스, 트러블키트 등 12가지 화장품을 출시했다. 최근엔 스누아토크림, 스누큐어 트러블키트, 스누씰 크림 등 제품이 약국 유통망에도 진입했다. 이번 프로골프 선수 후원을 통해 ABH+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신 선수는 국내 드림투어와 미국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차세대...
폭염에 男 제모·여름 화장품 '불티'…SSG닷컴, 작년 매출 2배 넘어 2025-08-05 09:31:59
등 뷰티 디바이스와 마스크팩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리메라, 뷰카, 유이크, 성분에디터 등의 인기 상품도 최대 70% 할인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폭염과 복장 자율화가 맞물리며 위생과 피부 관리를 중시하는 남성 고객이 늘고 있다"며 "변화하는 수요에 맞춘 상품군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국 가면 저절로 예뻐진대…해시태그 ‘코리아 글로우업’ 2025-08-03 14:13:32
피부 관리에 많이 쓰이는 마스크팩 수출은 33.4% 증가했다. 로션·에센스·크림 등은 대중 수출이 가장 많았다. K피부를 갖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는 외국인도 크게 늘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2024년 한국 병원을 방문한 외국인은 117만 명으로 전년 61만 명 대비 약 2배(93.2%) 증가했다. 이 중 피부과에...
[K뷰티, 불황을 넘다] ⑤"한국 화장품 나이스"…외국인들 오픈런 2025-08-03 06:01:06
좋은 마스크팩 판매대는 줄지어서 제품을 구경할 정도로 사람이 북적였다. 10개 묶음 박스를 4∼5개씩 집거나 번역 앱을 이용해 제품을 살펴보는 외국인들도 있었다.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K팝 앨범을 판매하는 코너도 있다. 해외에서 K컬처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고객의 흥미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덴마크 국적의...
[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것은 입소문 덕분이다. 색조 화장품으로 유명한 티르티르의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300만 구독자를 가진 흑인 뷰티 크리에이티브 미스달시를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흑인 피부에도 맞는 쿠션'으로 화제가 됐다. 에이피알[278470] 메디큐브의 마스크팩인 '겔마스크'는 지난해 할리우드...
[르포] 딸 따라 K팝 듣다 푹 빠진 美 엄마 "이젠 내가 더 열성 팬" 2025-08-03 04:42:20
않았다. 스킨케어, 에센스·세럼, 선크림, 마스크팩 등 종류별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 앞에는 이벤트에 참가하고 온라인몰 할인 쿠폰이나 샘플 제품을 받으려는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긴 대기 줄이 늘어서기도 했다.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탕후루' 립 틴트 제품을 진열한 코너에는 청소년으로 보이는 방문객들이...
K뷰티 호황에도 아모레만 웃었다…격차 커지는 뷰티3사 2025-08-02 18:26:38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적자’, 애경산업도 여전한 부진 반면 LG생활건강은 연결기준 올 2분기 영업이익이 5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4% 줄었다. 매출도 1조6049억원으로 8.8% 줄었다. 특히 주력 사업인 화장품...
[이번주뭘살까] 여름휴가철 행사 풍성…바캉스 용품·화장품 기획전 돌입 2025-08-02 07:00:01
참여한다. 네이팡 자외선 차단 마스크, 코코릭 아쿠아 워터 해먹 튜브 등은 1만원대에, 나이키 트레이닝 더플백과 스톤콜드 트리코트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 등은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7일까지 '패션런웨이'를 한다. 봄·여름 시즌오프 아이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801억원…전년비 555%↑ 2025-08-01 14:17:50
8.2%, 164% 늘었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 제품이 멀티브랜드숍(MBS), 이커머스 채널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데일리뷰티 부문에서도 미쟝센, 일리윤, 해피바스 등 기능성 제품 매출이 고성장했다. 해외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