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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G제약, 바르는 비타민 `비타브리드` 본격 판매 2022-08-23 10:03:06
등 스킨케어 제품과 샴푸, 린스, 헤어토닉 등 헤어케어 제품이 있다. 비타브리드는 미주, 유럽, 아시아 등 14개국에 수출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 시장에서는 2020년 1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CMG제약은 올해 초 현대바이오사이언스와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비타브리드...
한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 출시 2022-08-08 10:13:22
상품 260여종을 선보인다. 또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10여곳으로 늘릴 계획이다. 한섬은 지난해부터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를 론칭하는 등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주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신세계인터내셔날, 탈모 완화 기능성 브랜드 '아이엠' 출시 2022-07-26 08:42:52
모델로 발탁했고, 유통망도 브랜드 공식몰을 비롯해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 등 젊은 층의 구매 패턴에 맞췄다. 김덕주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본부장은 "아이엠 출시로 자체 화장품 포트폴리오가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에서 헤어케어까지 확대됐다"면서...
디에이브,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2-07-21 14:53:13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디에이브(THE A`VVE)`가 이달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에이브는 비건을 통해 환경보호를 제시하고 있는 브랜드다. `더마-테카 바이옴` 라인은 비건 특유의 순한 특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능적으로도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를 론칭한 데 이어, 최근엔 프랑스 니치 향수(고가의 프리미엄 향수) 전문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를 국내에 선보였다. 한섬 관계자는 “오에라와 리퀴드 퍼퓸바의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것은 물론, 화장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타임·마인...
[주말N쇼핑] 다가온 여름휴가철…수영복·물놀이용품 등 할인 2022-07-02 07:00:04
모든 점포에서 30여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구매 고객에게 소용량 정품이나 샘플을 주는 행사를 한다. '설화수', '랑콤' 등 21개 화장품 브랜드와 '딥디트', '조 말론 런던' 등 10개 향수브랜드는 롯데카드 결제시 구매금액에...
올리브영 "화장품 스스로 사는 남성 늘어…맨즈케어 시장 공략" 2022-06-30 10:11:25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 기초화장품에서는 스킨·로션 세트 매출이 130% 늘었고 색조화장품에서는 파운데이션, 컬러 립밤 등 순으로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같은 기간 남성 회원의 멘즈케어 구매액은 36%가량 늘어 멘즈케어 전체 매출액 증가율을 웃돌았다. 올리브영은 이를 두고 선물 등을 통해 화장품을 간접적으...
김정문알로에, 피부 건강 첫 단계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 출시 2022-06-29 08:58:07
쉽게 발생하고 모공 스트레스 또한 커지는 여름철, 알로에 캡슐로 깨끗하고 순한 세정은 물론, 모공과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수딩 앤 마일드 클렌저가 건강한 여름 스킨케어의 첫 단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로에 유효성분으로 저자극 안심 세안과 함께 보습,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큐어 수딩 앤...
명품 콜라보 불패?…'구찌다스 한정판'에 MZ세대 무덤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6-18 18:00:01
스킨&실버 메탈 블랙’ 가격은 1127만원. 지난 1월 5일 1400만원에 거래되던 상품이 6개월새 300만원 가까이 떨어진 겁니다. 리셀러들 사이에서도 구찌다스 제품이 프리미엄(웃돈)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습니다. 한정판 구매 돌풍의 한 축을 담당했던 리셀 수요가 빠지면서 전반적 판매도 줄어든 것입니다. 명품...
"마켓컬리 3분기에 일낸다"…김슬아 대표 화장품에 푹 빠진 이유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6-15 14:29:53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켓컬리는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할 때 미국의 화장품 유해성분 검증기관에서 제시하는 등급을 토대로 상품의 전체 성분을 상세 페이지를 통해 설명한다. 각 제품이 연구소, 기관 등으로부터 검증받은 시험성적서도 함께 공개한다. 상품을 직접 고른 상품기획자(MD)들의 자필 서명과 상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