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9만8000원짜리 에드워드 리 위스키…57.5도에 홍고추 향까지 2025-12-16 10:18:3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K위스키 브랜드 '기원'(KI ONE)과 에드워드 리와 협업해 한정판 위스키를 출시했다. 1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국내산 홍고추 풍미를 입힌 K위스키 '기원x셰프 에드워드 리 에디션'이다. 홍고추를 오크통에 담아 풍미를 입힌 뒤 기원 위스키를 다시 채우고...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소개해 왔다. 상품 수출입, 통관 등을 총괄해 개별 브랜드가 해외에 직접 진출할 때 드는 비용과 리스크 부담을 줄이고 판로를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현재 현대백화점은 일본 파르코백화점과 대만 신광미츠코시백화점에서 더현대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으로,...
GS25, 기원×에드워드 리 협업 위스키 선봬…"홍고추 풍미" 2025-12-16 10:00:48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K-위스키 브랜드 '기원'(KI ONE), 에드워드 리와 협업한 한정판 위스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홍고추를 오크통에 담아 풍미를 입힌 뒤 기원 위스키를 다시 채우고 숙성해 홍고추 특유의 향과 매콤함이 위스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설계됐다고 GS25는...
전통에서 산업으로…K-전통문화의 새로운 도약 2025-12-16 10:00:01
브랜딩과 온라인 유통망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매출을 최대 500%까지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두었다. ‘일상이상 주식회사’는 전통 까치를 모티브로 한 상품을 R&D 협업으로 개발, 프랑스 파리 메종앤오브제(Maison&Objet)에 참가해 약 5만 달러 규모의 수출 가능성을 확보했다. ‘아티스트메이드’는 생성형 AI...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관' 출시…"현지 Z세대 공략" 2025-12-16 09:52:21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상품 수출입과 통관 등을 총괄해 개별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 따른 비용과 리스크를 줄이고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더현대관 오픈으로 일본 현지에 한국 브랜드를 소개할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확보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리뉴얼 오픈 기념 사전예약 고객 특별이벤트 실시 2025-12-16 09:00:00
6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결혼,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과 입주가전 구입고객에게도 특별 추가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시그니처, 일부 상품 제외) 더불어 고객 맞춤 혜택으로 웨딩가전 고객에게는 전문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금액대별...
외국인 관광객 소비, 가성비 중심…횟수 늘어 총소비액은 급증 2025-12-16 08:57:09
상품을 한두 개 구매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중저가 상품을 여러 개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고 관광공사는 설명했다. 이런 변화는 한국적 감성과 취향을 담은 'K-라이프스타일 소품' 소비 증가에서 두드러진다. 올해 1∼9월 외국인 카드 결제 건수를 작년 동기와 비교하면...
"육체노동 안 하는 부자들 색"…'올해의 색' 선정 두고 '술렁' 2025-12-15 19:00:05
중이며, 가구 브랜드 조이버드, 생활용품 브랜드 포스트잇, 아동용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 등도 새로운 올해의 컬러를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다. 서울 론칭 행사는 팬톤의 글로벌 컬러 철학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국내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이 2026년 컬러 트렌드를 실무와 상품에 반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매출 40배 껑충…베트남 '오토바이족' 홀린 후아유 2025-12-15 17:20:17
히트한 배경엔 틈새시장 공략과 현지 맞춤형 상품 전략이 있다. 유니클로, 자라 등 글로벌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가 장악한 가성비 시장과 고가 브랜드 사이 공백을 정확히 포착해 ‘트렌디한 캐주얼’로 승부를 걸었다. 특히 베트남 북부 하노이의 기후적 특성을 고려한 상품 기획이 주효했다. 하노이 겨울의 최저...
크리스마스에 부모들 난리나겠네…10만원대 '티니핑 목걸이' 불티 2025-12-15 16:33:22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11일까지 로이드 미아 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SAMG엔터테인먼트와 키즈 주얼리 계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