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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수미감자로 만든 스낵 '감자군것질' 출시 2016-08-01 11:01:24
농심은 수미감자로 만든 새로운 스낵 ‘감자군것질’을 출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감자 본연의 맛에 충실한 ‘오리지널’과 달콤하고 고소한 맛인 ‘바베큐맛’ 등 2종이 나왔다.바삭한 식감과 소리가 극대화될 수 있는 1.4㎜ 두께가 특징으로, 저온진공기술을 적용해 영양 손실은...
농심, 1.4mm두께 바삭한 `감자군것질` 출시 2016-08-01 09:39:41
1일 수미감자의 맛은 그대로 살리고 바삭함은 더한 `감자군것질`을 출시했습니다. `오리지널`과 `바베큐맛`의 2종으로, 바삭한 식감과 소리가 극대화될 수 있는 1.4mm 두께가 특징입니다. 농심은 "국내 유일의 연속식 저온진공기술을 적용해 영양손실은 최소화하면서도 더욱 바삭해지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량은...
신세계백화점, 청년 농부 특산물 판매…"판로 지원" 2016-06-29 11:24:19
수미다정 농장에서 김대슬 씨가 만든 뽕잎차·돼지감자차·우엉차, 경남 합천의 권준혁 씨가 고랭지 첨단 온실에서 생산한 파프리카, 지리산의 김미선 씨가 제작한 고로쇠 된장·청국장, 장아찌 등이다.또한 충남 예산에서 김바우 씨가 첨가물·보존료 없이 사과·배만 통째로 갈아 만든...
[농수산물 시세] 감자 가격 2주새 9% 떨어져 2016-05-26 20:12:07
노정동 기자 ] 감자 가격이 떨어지고 있다. 1년 전에 비해 30% 가까이 하락했다.2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상품(上品) 기준 감자(수미) 20㎏ 도매가격은 3만9600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5월 가격(5만5320원)과 비교하면 28% 내린 것이다. 2주 전보다는 9% 떨어졌다. 주산지에서 감자가 본격적으로 출하되고...
배추 가격 한달새 50% 껑충 2016-03-03 17:39:14
20㎏은 1만6000원에 거래돼 1년 전에 비해 63.9% 가격이 뛰었다.엽근채소 중 감자는 지난해보다 값이 떨어졌다. 수미 품종 감자 20㎏들이 한 상자 가격은 3만1400원으로 1년 전에 비해 8.2% 낮은 수준이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
[노정동의 빵집이야기] 빵엔 저작권이 없다…소금량 2% 법칙 2016-01-19 10:49:53
중 하나인 감자가 그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수미감자는 일반감자보다 전분함량이 많아 특유의 고소함이 있다는 게 이 셰프의 설명이다. 블루베리와 살구에도 주목했다. 밥을 대신 할 수 있으려면 충분한 영양소가 포함돼 있어야 한다는 이유에서다."바게뜨, 치아바타 등 질기거나 단단한 종류의 빵을 메인으로 삼으면...
프링글스 1캔 먹으면 포화지방 하루 기준치 넘어 2015-11-24 19:03:32
35.9%에 달했다.나트륨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은 해태제과 ‘구운감자’였다. 한 통(108g)에 들어 있는 나트륨은 817.84㎎으로 하루 영양소 기준치 2000㎎의 40.9%에 달했다. 21개 제품의 60g당 평균 나트륨 함량은 244.8㎎이다.소비자시민모임은 내용물에 비해 포장이 과한 이른바 ‘질소 과자’도...
[정책의 맥] 농업과 기업 상생협력이 미래 성장동력 2015-11-17 18:06:15
수미 감자 등을 활용해 신제품을 내놓는 등 국내산 원료 농산물 구매를 확대하고 있으며, 국순당의 ‘고창 복분자명주’, 매일유업의 ‘상하농원’ 등은 지역 농산물과 관광자원 등을 결합한 6차산업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이뿐만 아니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신선농산물의 물류비 단가 인하를...
농산물 가격 작년보다 등락 폭 커…양파 2.6배↑ 2015-10-21 06:31:17
감자(수미)도 20㎏당 2만468원으로, 지난해 1만5천330원에 비해 134%(1.34배)에 이르는 등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오이(백다다기)도100개에 3만145원으로, 지난해 2만1천995원과 비교해 137%에 이르고 있다. 이들 외에 지난해와 비교해 가격이 조금이라도 오른 품목은 고구마(103%), 배추(105%), 상추(적치마,...
'단맛 열풍'…소주·치킨·우유·간식으로 확산 2015-05-24 21:35:22
/ 김병근 기자 ] 단맛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감자스낵 허니버터칩으로 시작된 바람이 술 치킨 디저트 등으로 확산되며 단맛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소비자들의 선호가 바뀌었다기보다 화제를 일으켜 유행을 타는 ‘버즈마케팅’의 결과일 뿐이라는 분석도 나온다.○‘허니’ 바람, 음식료 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