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면세점 "브리즈번서 10년 더" 2023-12-17 17:46:42
중심으로 주류 제품군을 강화하고 별도의 시음 공간도 조성할 방침이다. 브리즈번공항 사업권 재획득을 계기로 오세아니아 권역 1위 면세사업자로 올라서는 게 롯데면세점의 중장기 목표다. 롯데면세점의 오세아니아권 올 1~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56% 늘었다. 올해 사업권을 따낸 멜버른공항점, 지난해 문을 연...
'호주 브리즈번공항서 10년 더'…롯데면세점, 해외 공략 강화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17 12:21:19
중심으로 주류 제품군을 강화하고 별도의 시음 공간까지 조성할 예정이다. 각종 브랜드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확대한다. 브리즈번공항 사업권 재획득을 계기로 오세아니아 권역 1위 면세사업자로 올라서는 게 롯데면세점의 중장기 목표다. 올 3분기 롯데면세점의 오세아니아 권역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
롯데면세점, 호주 브리즈번 공항점 2034년까지 운영 2023-12-17 10:34:49
주류 라인을 강화하고 시음 공간도 조성한다. 롯데면세점은 현재 해외 6개 국가에서 1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세아니아 지역에서는 호주 시드니 시내점, 브리즈번 공항점, 다윈 공항점, 멜버른 시내점, 멜버른 공항점과 뉴질랜드 웰링턴 공항점 등 6개 매장을 운영한다. 오세아니아 지역 6개 영업점의 올해 3분기까지...
커피 MBTI 테스트 북극곰과 성탄절 파티…속까지 꽉 차야 팝업이지 2023-12-14 18:47:14
처음 골랐던 자신의 취향에 일치하는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DIY 샘플 패키지를 만들 수도 있다. 다양한 인스턴트 커피와 캡슐 커피 제품 중 여섯 가지를 고를 수 있다. 이 박스는 세상에서 작은 카페라는 콘셉트에 맞춰 펼치면 작은 테이블 모양으로 변신한다. 올드보이들도 성수에선 변신 무죄오래된 브랜드들은 스토...
"테이 강연 들으러 왔어요"…식당 사장님들 이곳에 몰렸다 2023-12-12 21:03:56
최신 인기 디저트와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미식연구존'도 사람들로 붐볐다. 특히 '성공한 사장님'들의 비법을 모은 책을 제공하는 '장사비법존' 부스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렸다. 참가자가 자신이 운영하는 업장만의 배달 장사 노하우를 엽서에 적어 내면 배민이 마련한 비법서를 받을 수 있다....
[게시판] 롯데칠성, 일광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2023-12-12 09:24:46
조명 브랜드 '일광전구'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장 방문객은 롯데칠성음료와 일광전구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고 게임을 즐기며 사이다를 시음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겨울은 샴페인 계절"…신세계百, 국내 최초 '떼땅져' 팝업 2023-12-10 16:21:33
상품들을 시음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소비자들에겐 ‘리델’ 와인잔도 증정한다. 떼땅져는 뵈브 끌리꼬, 모엣 샹동과 함께 세계 3대 샴페인으로 꼽히는 하우스다. 지난 2014년 브라질 월드컵부터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까지 세 대회 연속으로 ‘월드컵 공식 샴페인’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샴페인이 국제축구연맹(FIFA)의...
日등록문화재 건물 10년새 50%↑…"새로운 관광자원으로 인기" 2023-12-09 14:21:15
고슈(甲州)시에서는 등록문화재 건물을 와인 시음·판매 장소로 이용하고, 나가노현 마쓰모토(松本)시에서는 옛 건축물을 전시 공간으로 삼은 '건축예술제'가 지난해 처음으로 열렸다. 닛케이는 "문화재 등록 제도를 활용해 건물을 보호하고, 새로운 가치를 부가해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옛 건축물에...
"식품관의 미래"…롯데百, 인천점에 최대 매장 2023-12-07 18:03:02
수 있는 ‘아로마존’과 시음할 수 있는 바도 운영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2030 젊은 층을 사로잡기 위해 외식 매장도 대폭 강화했다. 총 35개 유명 매장이 신규 입점했다. 롯데백화점이 이처럼 인천점 식품관에 공을 들인 데엔 인천 상권을 둘러싼 신세계백화점과의 오랜 경쟁 관계도...
인천 '최대' '최초' '최고' 모두 노렸다…롯데백화점 승부수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07 15:29:38
수 있는 ‘아로마존’과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바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 경험을 강조했다. 2030 젊은층을 사로잡기 위해 식음료(F&B) 브랜드도 대폭 강화했다. 이번 푸드에비뉴 개관으로 총 35개의 새로운 국내외 유명 F&B 매장이 입점했다. 이 중 22개 브랜드는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광평·호우섬 등 인천 최초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