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김소연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 진행 2021-12-09 14:17:00
맹서현)는 자사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뮤즈인 배우 김소연과 기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2018년부터 지속해서 기부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자사 브랜드인 슬림9에서 기부의 의미를 더하고자 고객 디지털 참여형으로 기획해 고객 기부 응원당 100원씩 적립한 금액과...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29일 기준) 언더웨어(속옷)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H&B 스토어 특성상 CJ올리브영 언더웨어 상품군의 90% 이상이 편안함에 중점을 둔 기능성 속옷인 만큼 이 같은 매출 증가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를 드러낸다는 게 CJ올리브영 측 설명이다. 특히 와이어를 없앤 패치형 브라와...
[사회공헌 기업 포커스] 라쉬반코리아, 중소기업 IP경영인대회서 ‘특허청장상’ 라쉬반은 창업초기부터 남성언더웨어 전 세계 특허 출원, 사회공헌도 활발 2021-11-30 15:15:00
남성용 언더웨어 실용신안 등록으로 시작해 2009년에는 특허를 출원했다. 지금까지 국내 11건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등 총 17개국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지식재산경영 관련 수상 등을 계기로 지속적인 지적재산권 확보와 신기술, 신제품 개발을 통해 언더웨어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
패치형 브라·사각 팬티…여성속옷, 보정보다 편안함이 대세 2021-11-24 10:11:46
얻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올해 들어 이달 23일까지 언더웨어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특히 가슴에 부착하는 패치형 브라와 브라렛(와이어가 없는 브라) 등이 매출 증가세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일례로 여성 속옷 브랜드 '리무브'가 내놓은 실리콘 패치형...
김선호·공효진도 '지름신'…해외직구 파격 할인 시작됐다 2021-11-23 21:00:06
인기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전자제품, 의류·언더웨어, 신발·가방·잡화, 완구와 비타민과 생활용품 등 기타 상품이 주류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 블프와 사이버먼데이 기간(11월27~30일) 인기상품 1위는 의류·언더웨어가 차지했고 애플워치, 에어팟 등 전자제품이 2위를 기록했다. 몰테일을 이용한 해외 직구족이 가...
한예슬, 현장 스틸마저 치명적 2021-11-19 08:51:14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언더웨어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한예슬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예슬의 치명적인 매력이 총집합 되어있다. 맑은 눈망울과 오똑한 코로 완성된 청순한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던 한예슬은 이번엔 화려한 조명 아래, 다크 해진 섀도우와 붉은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입술을 부르는 유혹”…올 크리스마스 이벤트 핫 아이템은 2021-11-17 13:58:33
언더웨어 제품은 ‘Fancy but Functional’ 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바르도만의 입술 패턴들을 통해 화려하지만 기능에도 충실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랑스 출신의 수석 디자이너 클로드 김(Claude Kim)은 "기능만 내세운 브랜드들의 부족한 디자인을 바르도는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며 “바르도만의 입술 패턴은...
브라렛 스타트업 인에이, 창립 10주년 기념 '디지털 전시회' 2021-11-15 15:31:55
언더웨어 전문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인에이가 서울 한남동 쇼룸에서 앞으로 2주 간 창립 10주년 기념 디지털 전시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인에이는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제조업체로 김현 대표가 창업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0년 간 인에이 제품을 애용한 사용자 50명을 뽑아 진행한 인터뷰 및 화보(사진)를...
코오롱인더, 물류난에도 영업이익 169% 급증 2021-11-03 17:39:23
매출은 24.5%, 영업이익은 23.4% 증가했다. 레포츠·패션과 언더웨어 부문 모두 실적이 개선됐다. 롯데렌탈은 3분기 전년 동기 대비 0.02% 늘어난 61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영업이익은 727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3.0% 증가했다. 3분기 성수기 효과에 더해 중고차 판매량 증가, 중고차 마진 유지 등으로 실적이 개선됐...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특수 발열소재 ‘네모팬티HEAT’ 출시 2021-11-02 11:42:00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은 대표 상품 ‘네모팬티’에 보온성을 추가한 신제품 ‘네모팬티heat’를 출시한다. 슬림9은 ‘내 몸 긍정주의(보디 포지티브)’를 표방하고 있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편안함과 슬림함을 기반으로 한 고퀄리티 속옷을 선보이고 실제 소비자 데이터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