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에 강한 이랜드…"올해도 공격 확장" 2023-06-02 19:12:16
등 일상복에선 비교적 저렴한 SPA브랜드나 중저가 브랜드로 수요가 몰리는 겁니다. <앵커> 불황에 가성비 패션 브랜드들이 잘 먹혔다는 것이고, 외식사업도 지난해 흑자전환에 성공했죠? <기자> 네, 이랜드의 외식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이랜드이츠가 지난해 60억 원의 영업이익을 내며 흑자로 전환했는데요. 대표...
노스페이스, 시원함에 스타일 더한 냉감 의류 '고프코어룩'에도 '애슬레저룩'에도 제격 2023-05-24 16:37:01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다.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을 의미한다. 노스페이스의 고프코어룩 대표 제품인 ‘캠퍼 반소매 셔츠’는 전면에 입체 주머니를 적용해 활용성을 더했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입어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재활용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
佛 패션워치 브랜드 브리스톤…클럽마스터 레이디 컬렉션 론칭 2023-05-24 16:19:13
착용하기 제격이다. 로즈골드색 스트랩은 일상복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고 은색은 스트랩은 스트랩, 베젤, 크라운, 링크(시계줄 한 마디)가 모두 같은 색으로 연결되는 느낌을 주어 단순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극대화한다. 시원하고 시크한 느낌이 특징인 메시 스트랩 컬렉션은 세련된 비즈니스 룩에 매치하기...
"농활 모자 아니에요"...올 여름 패션 트렌드는 '밀짚' 2023-05-10 09:56:58
올 여름 일상복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일상에서도 밀짚을 활용한 제품들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밀짚은 식물 소재에 따라 라피아, 라탄, 스트로 등으로 나뉘는데,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이에 올여름 각 패션 브랜드에서는 일상에서도...
"아울렛 생긴 줄 알았어요"…오픈 첫날 주차장 가득 채웠다 [현장+] 2023-05-04 21:00:02
대상으로 일상복을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풀이된다. 매장은 334평(1104㎡) 규모로 경주에선 첫 매장이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대부분 지역주민이었다. "경주에 유니클로 매장이 생겨서 편하다" "첫 매장이고 대규모라 와봤다" "오픈 기념 할인하는 제품을 여러 벌 사려 한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실제로 이날...
'핫플' 떠오르는 경주에 유니클로 첫 매장 오픈 2023-04-28 10:57:40
기능성과 품질이 뛰어난 유니클로의 일상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여파와 일본 제품 불매(노재팬) 운동으로 주춤하던 유니클로는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며 분위기를 바꿨다. 앞서 유니클로는 경주 청년센터에서 운영하는 면접정장 무료 대여사업을 위해 면접 의류 100장을 기부한...
블핑 '제니'처럼…발레코어 뜨자 인기폭발한 신발 2023-04-27 11:10:40
발레복을 일상복처럼 입는 '발레코어(Balletcore)'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메리제인 슈즈의 인기가 뜨겁다. 발레코어룩은 인기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무대 의상으로 선보여 화제가 됐다. 27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 따르면 신발 브랜드 슈콤마보니에서 출시한 메리제인 슈즈 상품의 올해...
‘지금 우리 학교는’ 하승리, NABBA KOREA 깜짝 방문 화제 2023-04-24 17:55:10
하승리는 편안한 일상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하얀 피부와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띈다. 이엘파크에 따르면 하승리는 평소 운동을 함께 하고 있는 퍼스널 트레이너 정서진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2일 직접 조공 선물을 준비해 현장을 방문했다. 특히 스태프들 몫까지 손수 포장한 간식과 음료를 준비, 간식 역조공...
색조 화장품으로 버틴 백화점 2023-04-19 17:35:26
증가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고프코어 룩’(일상복처럼 입는 아웃도어 패션) 유행과 봄철 야외 활동 증가로 아웃도어 및 스포츠 의류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롯데의 애슬레저와 스포츠 부문 매출은 각각 15%, 10% 증가했다. 신세계도 아웃도어와 스포츠 부문 매출 증가율이 각각 18.8%, 10.6%에 달했다. 작년 봄...
"일상복으로도 좋아요"…빈폴골프, 전인지 모델로 캠페인 [영상] 2023-04-12 15:49:31
연령층 고객 모두가 골프웨어를 일상복처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기능성 아이템, 니트, 데님 등을 통해 캐주얼한 골프복을 선보인다. 니트를 활용한 일상복 겸 골프 남성복도 있다. 전인지 프로는 민소매 니트와 데님 외관 소재감의 주름 스커트를 입어 청량한 골프 룩을 연출했다. 오는 17일부터 6월4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