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도 기업도 직원도 자랑스러워하는 카페 히즈빈스 2022-07-06 15:34:01
등 총 20곳으로 급증했다. 파우치로 만든 ‘게이샤 블렌딩 콜드브루’ 등은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2018년 예비 사회적기업이 됐고 2019년 해썹(HACCP) 인증도 받았다. 직영점과 본사 매출은 2016년 10억원에서 지난해 27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본사와 직영점 근무 직원이 60여명이다. 카페 히즈빈스가 전국으로 확산한...
사회적기업 육성 사업 '10-10클럽' 성과…경북 "선한 영향력 전파해요" 2022-06-14 18:20:52
‘게이샤 블렌딩 콜드브루’ 등 히트상품의 인기로 매출은 2016년 10억원에서 지난해 27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장지현 차장은 “가맹점에 취직한 60여 명의 장애인은 대기업이나 병원 직원이 돼 자신의 꿈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장애인 고용이 어려웠던 기업기관들이 카페를 운영하면서 장애인 직접 고용의 기회를...
"두손 두발 다 들었다"…3개월 만에 커피값 또 오른다 2022-05-06 16:31:38
이번에 5600원이 됐다. 6400원짜리 콜드브루 수아는 300원(4.6%) 인상돼 6700원으로 책정됐다. 커피빈코리아는 지난 2월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커피 메뉴 가격을 100원씩 올린 바 있다. 앞선 1월에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등 10종의 차 메뉴 가격도 최대 20% 인상한 것까지 하면 올해만 세 차례 인상이다. 커피빈코리아...
키오스크 주문 실수했다고…어르신에게 욕한 알바생 '논란' 2022-04-28 18:18:47
찾다가 얼음이 그려진 디카페인 콜드브루 메뉴를 보고 주문했다. 주문과 달리 A 씨는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받았다. 그는 아르바이트생에게 "아이스 콜드브루를 주문했는데 왜 뜨거운 커피가 나왔느냐"고 물었고, 아르바이트생은 "이거 아저씨가 주문한 거다"라고 쏘아붙였다. 당황한 A 씨는 "분명 콜드브루를 주문했다"고...
지구 떨어진 운석서 생명체 구성 염기 모두 찾았다 2022-04-27 10:11:13
콜드브루'에 더 가까운 기술을 이용했으며 이전보다 더 미세한 화합물을 추출할 수 있었다"면서 "매우 약한 시토신을 확인했다고 해 놀랐다"고 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지구의 생명체가 우주의 도움을 받아 출발했는지, 아니면 지구 초기의 화학 반응 과정을 통해서 형성됐는지에 대한 명확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은...
"올해 첫 아아 개시했네요"…카페에선 여름 신제품 출시 붐 2022-04-26 21:00:03
초코 콜드 브루',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 등의 청량한 음료들이다. 스타벅스의 '블렌디드' 메뉴는 모두 얼음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들로 채워졌다.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신메뉴로 믹스치노와 믹스라떼를 내놨다. 믹스치노는 커피믹스를 얼음과 함께 갈았다. 믹스치노는 커피믹스에...
패션 하우스가 주목한 멋과 맛 2022-04-06 11:33:00
비행기 안에서 바라본 석양을 표현한 자스민, 자두청, 게이샤 콜드 브루 등의 재료로 만든 ‘스카이 오버 아프리카(sky over africa)’, 새하얀 크림 에스프레소인 ‘스위트 테이크-오프(sweet take-off)’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자랑한다. (사진출처: 아르켓 공식 인스타그램, 루이비통, 구찌, 롯데백화점 공식...
아메리카노만 마신다고? 다이어트 걱정없는 음료 5 [건강!톡] 2022-03-30 11:43:45
스타벅스 음료 5종을 꼽아봤다. 1. 나이트로 콜드 브루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서서히 완성된 콜드 브루라 5kcal에 불과하다. 하지만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당류는 0g이지만 아메리카노와는 다른 커피 본연의 단맛을 경험할 수 있다.` 2.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분쇄된 얼음과 시원한 커피에 풍부하고 진한...
한달 만에 100만잔 팔린 음료, 벚꽃 시즌과 함께 돌아왔다 2022-03-21 14:33:33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간 100만잔 넘게 판매된 바 있다.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어우러진 음료로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포토] 스타벅스, '봄 분위기 물씬 나는 음료 및 MD 상품 출시' 2022-03-21 12:59:21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