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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 `티트라`, 콜드브루 티 2종 신제품 선보여 2022-09-13 14:52:07
작업해 그려 넣었다. 디자인으로 경쟁력을 높였을 뿐 아니라, 리사이클링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깊은 맛과 풍미가 매력적인 티트라만의 프루티 콜드브루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고급스러운 콜드브루 티 보틀을 통해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프리즈 서울' 반갑다"…예술 마케팅 뛰어든 커피업계 2022-09-02 15:40:18
도넛과 케이크, 스콘, 크루아상, 샌드 크로플, 콜드브루 등 노티드의 인기 베이커리와 음료가 판매된다. 리틀네과 애니오케이션의 특별 한정 메뉴인 샐러드, 샌드위치, 커피 등도 선보인다. 이탈리안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는 프리즈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프리즈 전시회에서 일리카페는 아티...
고소한 제철곡물 통째로…가을음료 한잔의 여유 2022-08-30 21:00:01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와 베이커리 메뉴인 ‘옥수수 치즈 브레드’를 함께 출시했다. 커피빈은 귀리 음료 기업 오트사이드와 협업해 ‘바닐라 빈 오트 라떼', '바닐라빈 오트 블랙다이몬', '바닐라 빈 오트 콜드브루' 등 바닐라빈 오트밀크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소비자원 "즉석커피 중 당류 함량은 라떼가 가장 높아" 2022-08-24 12:00:12
1개당 카페인 함량은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매일유업)이 150mg으로 가장 높았다. 이 제품을 하나 마시면 성인 기준으로 카페인 1일 섭취 권고량(400mg)의 38%를 채우는 셈이 된다. 개당 카페인 함량이 가장 낮은 제품은 콘트라베이스 디카페인 블랙(롯데칠성음료)으로 1일 섭취 권고량의 1% 수준인 4mg이었다. 23개...
야쿠르트 전동카트의 진화…hy "이젠 플랫폼" 2022-08-23 17:13:31
관계자는 “hy의 사업영역이 콜드브루 커피, 밀키트, 샐러드 등으로 확장할 수 있었던 데엔 코코의 영향이 컸다”고 설명했다. hy는 식품·화장품 제조로 시작한 기업들 가운데 거의 유일하게 강력한 방문판매 조직을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판매 최전선의 1만1000여 명 프레시 매니저는 hy 경쟁력의 원천이다. hy가 카트...
"카드 결제 환영"…야쿠르트 아줌마 전동카트 '코코'의 진화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08-23 14:03:43
“콜드브루 커피, 밀키트, 샐러드 등 사업영역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플랫폼기업 전환 성공유통업계에서는 프레시 매니저를 근간으로 라스트마일 물류체계를 구축한 hy를 주목하고 있다. 바로고와 메쉬코리아 등 다른 라스트마일 물류업체들이 배달 라이더 구인과 관리에 애를 먹고 있는 반면 hy는 1만명이...
"아아 5000원 주고 사 먹느니…" 가격 오르자 몰려간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23 19:30:02
콜드브루' 판매량은 직전 4주간의 1.3배로 뛰었다. 커피 관련 제품 인기도 높았다. 직접 원두를 갈 수 있는 그라인더 판매량은 3배가량, 커피머신 판매량도 1.2배로 뛰었다. 커피에 섞기 좋은 귀리음료(오트밀크)와 우유 판매량도 증가세를 나타냈다. 라떼용으로 기획된 상품인 오트사이드의 '바리스타 블렌드 귀리...
유럽가면 꼭 먹어야할 과일…'납작복숭아' 음료 먹어봤니? 2022-07-19 22:00:02
콜드브루 방식으로 내려 납작복숭아의 향이 잘 느껴지며, 스테비아 잎으로 단맛을 내 칼로리 부담이 적다”고 소개했다. 던킨은 '납작복숭아 젤리 쿨라타'를 선보였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납작복숭아 과육이 함유돼 있다. 음료 위에 젤리가 올려져 있어 씹는 맛이 있다. 공차코리아는 납작복숭아를 활용한...
고물가에 커피값도 부담된다…홈 카페 상품 인기 2022-07-19 09:19:41
상품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마켓컬리는 최근 4주(6.19∼7.17)간 콜드브루 판매량이 직전 4주간(5.22∼6.12) 대비 1.3배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기간 귀리 우유는 2.7배 더 잘 팔렸고 저지방 우유와 멸균 우유 판매량도 각각 1.2배와 1.1배 늘었다. 원두 그라인더(3배)와 커피머신(1.2배)도 판매가 늘었고 커...
소비자도 기업도 직원도 자랑스러워하는 카페 히즈빈스 2022-07-06 15:34:01
등 총 20곳으로 급증했다. 파우치로 만든 ‘게이샤 블렌딩 콜드브루’ 등은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2018년 예비 사회적기업이 됐고 2019년 해썹(HACCP) 인증도 받았다. 직영점과 본사 매출은 2016년 10억원에서 지난해 27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본사와 직영점 근무 직원이 60여명이다. 카페 히즈빈스가 전국으로 확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