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주얼리 브랜드 르플리스, 프리다 칼로 사진전 콜라보 2022-12-22 15:24:53
플리스는 공식후원, 협찬 및 공식 주얼리 제작사로 참여한다. 콜라보 주얼리 아이템은 패션의 기본 아이템인 `팔찌`와 `프레임 뱅글` 등이며, 작가의 친필사인이 각인된 아트피스 형태로 출시한다. 또한, 르플리스의 고유 디자인인 `H 프레임` 디자인의 견고하고 깔끔한 뱅글 형태의 `브레이슬릿`은 프리다 칼로 작품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양털로"…군밤모자·어그부츠 인기 2022-12-13 14:33:55
1993 스튜디오의 플리스 바라클라바는 무신사에서만 1천여개 판매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플리스 소재는 의류뿐 아니라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에도 활용되는 추세"라며 "귀여운 스타일부터 스트릿한 감성까지 스타일링 가능해 20·30세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아미` 하트 속에 `푸마`...삼성물산 패션, 협업 제품 출시 2022-12-09 10:50:38
플리스 재킷, 다운 재킷, 후디, 스웻팬츠, 트라우저 등 겨울 옷장에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또, 1970년대 스타일을 연상하게 하는 슈즈를 비롯해 백팩, 크로스바디백, 버킷햇, 비니, 스카프 등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아미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는 “아미는...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등골 브레이커' 극복한 노스페이스 2022-12-06 18:31:12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천성용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부정적 스키마가 소비자의 선택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노스페이스는 ‘라인 확장’과 ‘사회적 마케팅 전략’을...
美 '요란한 해고'의 시대…최대 피해자는 '화이트칼라 정규직' 2022-12-02 16:12:33
기업이 마음만 너무 앞섰다"며 "조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일각에서는 화이트칼라 노동자 해고 행렬을 '파타고니아 조끼 불황'으로 부르는 경우도 있다고 WSJ는 덧붙였다. IT·금융 분야 사무직들이 의류업체 파타고니아사의 플리스 집업 조끼를 즐겨 입는다는 데 착안한 말이다. id@yna.co.kr (끝) <저작권자(c)...
[수능]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유통업계 차분한 마케팅 2022-11-17 10:50:15
개통 시 놀이공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응답하라 0204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마켓·옥션은 수능이 끝나는 17일 오후 6시에 선착순 2천22명을 대상으로 3천원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8일에는 푸마 운동화, 코어 플리스 재킷을 특가에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원 `마크엠`, 브랜드 뮤즈에 오마이걸 미미…`Y2K` 스타일 화보 공개 2022-11-11 17:55:07
선보였다. 우먼 라인은 크롭 기장의 플리스 재킷과 크롭탑, 다양한 실루엣의 다운 점퍼, 니트 하프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걸 크러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미미는 광택감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와 빈티지 무드의 스웨이드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힙한 느낌의 스트리트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 다른...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열풍을 주도해온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상황 2 과포화된 아웃도어 시장 도전 2 스테디셀러 확보아웃도어 시장은 2013년을 정점으로 하락하기 시작했다. 패션기업들이 너나없이...
"돌아온 양털 패션"…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의류라인 론칭 2022-10-28 09:25:48
슈즈, 방한용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플리스 소재 재킷과 코트, 후디, 맨투맨 등을 주력 상품으로 내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특히 플리스 소재 아우터인 '프랭키 셰르파 트러커 재킷'이 출시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노란 네모` 내셔널지오그래픽, 中 티몰 입점…내년 매장 오픈 2022-10-27 14:50:00
브랜드관에는 국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플리스, 패딩 등 스터디셀러 의류를 비롯해 백팩, 신발, 용품 등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티몰 브랜드관 입점 후에도 중국 메신저 위챗의 ‘미니 프로그램’과 숏폼 영상 및 커머스 플랫폼인 ‘더우인`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단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