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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화장품 판매도 시작했죠. 마치 우주의 기운이 K-뷰티의 성공을 향해서 모인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한국 화장품이 미국 시장에서 이렇게 성공하기까지는 여러 우연적인 요소들이 결부된 면이 있다고 봅니다.” 미국 시장에서 성공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를 갖나요. “미국에서 성공하면 세계 어느 지역으로도 다...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등장했던 키워드가 있다. 바로 ‘K-뷰티 붐’이다.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과 LA다저스팀 선수단 아내들이 한국 화장품 쇼핑 인증샷을 올린 것은 상징적인 사례로 꼽힌다.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과거 중국을 상대로 뷰티 르네상스를 열었던 국내 화장품 산업이...
‘제2 에이피알’을 찾아라… IPO 나선 숨은 강자들 2025-12-01 06:00:50
외신에서도 '새로운 밀레니얼 뷰티 억만장자'라는 타이틀로 주목받은 인물이다. 10대 시절부터 창업에 뜻을 뒀던 김 대표는 20대 초반 연쇄 창업의 길로 들어섰다. 가상 착장 서비스,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광고대행업 등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두루 경험했다. 여러 번의 실패를 겪은 그가 화장품 창업에 손을 뻗친...
"고궁 대신 한의원 간다"…'찐 한국인 체험' 新여행 트렌드 됐다 [인터뷰] 2025-11-29 21:08:48
K-뷰티와 의료 목적 방문이 증가했다. 안과 시술, 치아 미백 스케일링 등 의료 관광이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기능성 화장품과 의약품의 경계를 허문'코스메슈티컬'(약국 화장품) 제품군이 주목받고 있다.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치과 관련 상품은 올해 3분기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약 588% 증가하며...
M&A 최고의 로이어는 율촌 박재현·세종 장재영·태평양 김목홍[2025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2025-11-28 09:06:10
뷰티로 확산되며 화장품·의료기기 분야의 M&A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가운데 장재영 변호사는 칼립스캐피탈과 메리츠증권이 보유한 서린컴퍼니(‘라운드랩’ 브랜드) 지분 100%와 파인트리파트너스가 보유한 스킨푸드 지분 100%를 ‘한국판 로레알’로 불리는 구다이글로벌에 매각하는 거래도...
요요소, 연말 한국 시장 진출…'한국형 복합 콘텐츠 매장' 운영 2025-11-28 09:00:02
뷰티 제품군과 카페 공간을 결합한 ‘한국형 복합 콘텐츠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 진출의 신호탄으로 오는 12월 ‘그랜드 군산점’ 개점을 확정했으며, 향후 수도권과 광역시를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국내 K-뷰티 브랜드를 요요소의 글로벌 4000개 매장 네트워크에 공식 론칭하는 플랫폼 역할도...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K-뷰티(한국 화장품)가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며 울타, 세포라, 월마트, 코스트코, 아마존 등 온오프라인 업체들이 시장 선점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틱톡의 바이럴 마케팅과 한국의 사상 최대 화장품 수출 호조가 맞물리며 ‘K-뷰티 2차 붐’이 본격화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뉴욕서 K-뷰티 행사 이어져이날 닐슨...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닐슨IQ는 분석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혔다. 2분기 들어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낸 것에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커지는 K뷰티 인기에 적극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인 울타(ULTA)는 올해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늘었다고 밝힌 데 이어, 2분기에도 월가의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내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회사 측은 이 같은 호실적에 대해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있는데 K뷰티는 현재 확실히 다른 속도로 나아가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기초화장품이 미국 시장의 매출 확대를 주도하는 가운데 색조나 자외선 차단제가 가미된 하이브리드 상품들도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닐슨IQ는 분석했다. 미국의 주요 유통기업들도 K뷰티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 확대를 놓치지 않고 있다. 한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