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Penpal에 오면 ‘영어를 SNS로 배운다’ 2013-03-05 17:19:13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마 SNS라고 하면 트위터나 페이스북 밖에 알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그만큼 신선하게 느껴졌던 것으로 보인다. SNS 본연의 기능이 잘 작동하고 있다는 것이 ePenpal의 가장 큰 장점인데, 그래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외국인은 K-POP과 한국어에 관심이 많고, 한국인은 외국문화와...
[CEO & 매니지먼트] IT를 좀 아는 나이키, 애플 제치고 최고 혁신기업 되다 2013-03-05 17:18:19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다. 두 회사는 2011년과 작년에 5위 안에 들었지만 이번엔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패스트컴퍼니는 “두 회사가 혁신적 성과를 내놓지 못했기 때문”이라며 “소비자를 즐겁게 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보다 이미 나와 있는 다른 기업의 성과를 뒤쫓고 있다”고 설명했다. 독창성을 잃어버린...
지드래곤, 월드투어 ‘ONE OF A KIND’ 홍콩서 개최 2013-03-05 15:36:12
3월5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페이스북을 통해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one of a kind’ 개최 국가리스트를 일부 공개하면서 홍콩에서도 공연이 열릴 것임을 예고했다. 2009년 ‘shine a light’ 이후 4년 만에 개최하는 지드래곤의 이번 솔로콘서트는 3월 30일, 3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시작되어 일본, 홍콩...
씨온 "국민 SNS 자리 노린다" … 카톡과 차별화된 무기는 '골목상권' 2013-03-05 15:07:04
기자간담회를 열고 향후 전략을 밝혔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커뮤니케이션 위주의 sns가 인기몰이를 한 뒤 다음 주자는 '위치기반 sns'가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였다.씨온은 사용자들이 상점을 방문할 때마다 애플리케이션(앱)에 흔적을 남긴 뒤 적립된 포인트를 실제 현금처럼 사용할 수...
화이트데이, 특별한 저녁을 `공짜`로... 2013-03-05 13:58:58
응모할 수 있으며, 블랙스미스 페이스북에서도 응모 가능하다. 이외에도 블랙스미스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러브세트메뉴’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13일부터 24일까지만 선보이는 ‘러브세트메뉴’는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와 디아볼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와 안심 스테이크&라이스, 씨푸드 리조또와 안심...
스트리트 패션에 부는 새바람 ‘슬로우 패션’ 2013-03-05 13:54:03
일 비종떼(IL BISONTE)의 페이스북에 게재된 동영상이 흥미롭다. 자연광과 인공광에 의해 자연스럽게 변화되는 가죽의 모습을 촬영한 것. 밝은 베이지 컬러가 시간이 지나며 진한 갈색으로 변하면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묻어나는 점이 슬로우 패션과 닮았다. 일 비종떼는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한 가죽 아이템으로...
갭, 한국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골든 럭키백 이벤트’ 진행 2013-03-05 12:37:06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갭의 봄 컬렉션 인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갭은 페이스북을 오픈한 3월4일부터 3월17일까지 2주 동안 ‘골든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 총 140명의 고객들에게 갭의 인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한다. 이는 행사 기간 동안 갭의 페이스북에 마련된...
새학기는 '카톡 그룹채팅'으로 똑 소리나게! 2013-03-05 11:30:11
그룹채팅방 활용 사례와 경험담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 올리고, 해당 sns 주소를 event@kakao.com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예를들어 Δ카카오톡 투표 기능을 활용해 과대표를 선출하거나, Δ실시간 그룹콜로 효율적인 조모임을 진행한 사례, Δ채팅플러스에서 제공하는 문서 공유, 클라우드...
롯데홈쇼핑, 더욱 편해진 新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3-03-05 11:06:26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5일 페이스북 롯데홈쇼핑(http://www.facebook.com/lottehomeshopping)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은 ‘온라인(All-Line)의 행복한 쇼핑’이라는 컨셉트로 기존 TV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전 판매 채널을 아우르는 대표 페이스북...
스시로 "페이스북에 댓글달면 통크게 쏜다" 2013-03-05 10:02:58
최세철)이 봄을 맞아 페이스북 팬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시로를 좋아해주는 페이스북 팬만을 대상으로 총 300명의 팬에게 추첨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스시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ushiro.kr)를 `좋아요`한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