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병호, 시범경기 첫 멀티 히트 기록 2016-03-10 06:33:05
멀티 히트(한 경기 안타 2개 이상)를 기록했다.박병호는 1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 센츄리링크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2안타를 쳐냈다.이번 시범경기에서 처음으로 4번 자리를 꿰찬 박병호는 멀티히트까지 작성하며...
추신수 2안타 1득점, 첫 멀티히트 작성..타율 0.333으로 상승 2016-03-08 11:27:00
추신수 2안타 1득점, 타율 상승추신수가 멀티히트를 기록했다.8일(한국시간) 추신수는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2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2안타 1득점으로 활약했다.이날 추신수는 1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선발투수 제이크 피비의...
[Smart & Mobile] "억만금 줘도 절대 안 바꾼다"…점점 막강해지는 'IP 파워' 2016-02-23 07:00:18
부가가치를 낳는다. 또한 애니메이션 완구 만화 게임 등 ‘원소스 멀티유저’로 확장돼 일석다조(一石多鳥)의 효과를 낸다. 이 때문에 게임업계에서는 “억만금을 줘도 ip는 절대 안 바꾼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실용성·합리성의 미국 소비자들이 주목한 화장품 2016-01-23 10:12:42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화장품 멀티숍인 세포라가 지난해 하반기 미국에서 대대적으로 `K-뷰티 기획전`을 연 것이 그 예다. 세포라의 기획전은 한국산 화장품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글로우레시피(GlowRecipe)가 지난 한해 미국 내 K-뷰티 현황을 결산하고 올...
[2015 뷰티한국 결산] 올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은? 2015-12-31 15:42:53
쿠션 등 히트 메이크업 제품들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남성화장품 및 향수의 판매가 크게 신장된 것도 눈에 띈다. ▲ 자료 : 각사 취합 G마켓 관계자는 "로드샵브랜드 화장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올해도 전년 대비 11% 판매가 늘었다"며 "`관리하는 남자`가 늘어나면서...
아임쇼핑.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63점 개설 2015-12-28 18:00:42
전시·판매될 예정입니다. 죽 제조기, 멀티 믹서기 둥 홈쇼핑 히트 상품과 무선 고데기, 개인용 가습기 등 아이디어 상품, 아동·성인 패션잡화 등을 선보입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서울 시내면세점 내 신규매장 개설을 통해 중소기업들은 면세점의 높은 진입 장벽에 대한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국내 소비자,...
[연말결산] 2015년 게임업계 뜨겁게 달군 8대 핫이슈 2015-12-20 13:07:00
히트'를 기점으로 한풀 꺾였다. '히트'는 톱스타마케팅 없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올렸다. 톱스타 없이도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한 셈이다. 다만 톱스타를 기용하지 않았을 뿐, 물량공세를 펼친다는 마케팅 기조는 유지했다.한편 날로 증가하는 게임광고...
"신기하다, 세로영상!" 2015모바일 동영상 트렌드 5 2015-12-11 16:06:03
있는 일명 '가로본능 휴대폰'이 크게 히트하기도 했다.2015년 현재 구글에서 같은 키워드로 검색하면 "이제는 세로영상이 적합한 시대다", "세로영상은 매우 창의적이다", "세로영상은 미래다"라는 이전과는 정반대의 내용들이 줄을 잇는다. 세로영상은 단순히 영상비율의 문제가 아니다. 영상소비 트렌드가 스마트...
스킨푸드, 단 3일동안 12월 `멤버십 데이` 실시 2015-12-10 10:45:00
2015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에는 최근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을 비롯해 귀한 완숙꿀을 더해 꿀찬 피부로 가꿔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토너`, `로열허니 에센셜 에멀전`,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세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변화무쌍 아이즈` 라인의 멀티...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연이은 홈쇼핑 대박 소식 `신화는 계속된다` 2015-12-04 18:57:02
히트상품이 꾸준히 탄생하고 있다. 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주력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래 지난 2년 2개월 동안의 누적 매출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 홈쇼핑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애경의 화장품사업을 다시 일으켜 세웠다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