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구마구' 폭풍흥행, 23일만에 매출 1위! 2013-05-03 09:50:55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에 등극하며 '힘'을 보이더니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무료와 인기무료 2위에 올랐다. 마침내 23일만인 지난 2일에는 최고매출 1위로 올라섰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기존 모바일 스포츠 게임 중 가장 빠른 인기 상승세다. 다운로드 수도 400만건에 육박하고 있는...
CJ E&M 넷마블, '마구마구 2013' 구글플레이 매출 1위 2013-05-03 09:42:13
'마구마구 2013'은 출시하자마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에 올랐고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무료와 인기무료 2위를 기록했다. 지난 2일에는 출시 23일만에 최고매출 1위로 올라서며 기존 모바일 스포츠 게임 중 가장 빠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다운로드 수도 400만건에 육박하고 있다....
박시후, 시민단체에 피소, "성폭행 피해자 신상 노출" 2013-05-03 00:26:56
변호인들이 계획적으로 성폭력 피해자의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바탕으로 언론플레이를 함으로써 피해자 신상은 물론 그의 가족 휴대전화번호까지 노출한 것은 중대한 범죄행위”라며 “이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22조인 ‘피해자의 신원과 사생활 비밀 누설 금지’에 대한 위반”이라고 주장했다. ...
'다함께 퐁퐁퐁' 더하기 빼기 '산수퐁' 추가 2013-05-02 19:32:01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에 신규 미니게임 '산수퐁'을 금일(2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산수퐁'은 1분 동안 제공되는 덧셈과 뺄셈 등 사칙연산을 풀고 최고 ...
위메이드 대작 '이카루스', '10년의 베일' 벗다! 2013-05-02 18:26:00
lipgay1030@gmail.com '아스트로윙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런칭 위메이드, 모바일 매출 280% '수직상승' 하늘을 쫓는 자 '이카루스' 첫 날갯짓 5월 2일! 화려한 비상 위한 준비완료! 위메이드 '이카루스' 이카루스, cbt 버전 사전 다운로드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박시후, 시민단체에 고발 당한 이유가 ...? 2013-05-02 16:37:06
주도적으로 치밀하게 준비한 편집된 카카오톡 메시지를 바탕으로 한 언론플레이를 통해 성폭력 피해자의 신상은 물론 그에 가족 휴대전화번호까지 계획적으로 노출한 사실은 단순 비난만으로 그쳐서는 안 될 중대한 범죄행위"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 22조 (피해자의 신원과...
위메이드 "윈드러너 게임 일본매출, 국내 추월" 2013-05-02 16:27:2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국내에서 카카오톡과 연계해 인기를 끈 `윈드러너`의 일본 시장 매출이 국내 매출을 추월했다고 밝혔습니다. 위메이드는 구체적인 매출액 규모를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지난 1일 기준 윈드러너의 일본 하루 매출액이 국내 매출을 8% 가량 앞질렀다고 설명했습니다. 위메이드는 "일본 이용자가...
카카오 게임 인기, 이제 동남아로 바통터치! 2013-05-02 14:54:58
국내의 카카오 열풍을 동남아시아에서 바통터치하는 기회를 얻었다. 더불어 모바일 게임 플랫폼으로 한층 성숙해질 수 있어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서는 2일, 베트남에서는 6일부터 시행될 카카오 게임 플랫폼 서비스에 최초 런칭 게임은 총 5개다. 핫독스튜디오의 '모두의 게임', 컴투스의...
카카오, '게임' 들고 동남아시아 진출…'팡 열풍' 재현할까 2013-05-02 14:14:37
카카오 게임플랫폼이 인도네시아, 베트남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동남아시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다. 우선 국내에서 인기를 검증받은 게임들을 앞세운다. 동남아시아에서도 모바일 게임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타진해본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는 2일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서 5개의 게임을 공개한다고...
이제범 카카오 대표 "우리의 철학은 생존의 문제에서 나왔다" 2013-05-02 13:19:42
이 게임은 카카오와 손을 잡은 뒤 한 달 만에 1000만 명이 즐기는 게임이 됐습니다. 한 달 뒤 하루 매출은 10억 원 이상이었죠. 이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꿈을 꾸게 만들었습니다. 꿈을 꿀 수 있는 플랫폼, 이것이 진정한 상생의 플랫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이 대표는 "카카오가 직접 게임을 만들어서 내보내려 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