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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전용 브랜드 ‘핫휠’이 서울모터쇼에 등장해 관람객 및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3월29일 개막한 서울모터쇼는 주말 이틀 동안 역대 최대치인 34만명의 관람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으며 주말 티켓 판매금액만 25억원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핫휠’은 마텔사와 공동으로 부스를...
[bnt포토] 모델 기죽이는 ‘핫휠’ 콘셉트카 “달려나갈 기세!” 2013-04-01 16:01:02
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대명레저·케이원전자 시내면세점 사업 진출 2013-04-01 14:59:48
쇼핑몰 Y몰에 시내면세점을 개업할 예정이다. 이로써 시내면세점 사전승인을 신청한 지역은 모두 9곳이 됐다. 작년 신청지역가운데 두 곳은 수익성 전망 불투명 등 이유로 자진 반납했다. 그러나 지난해 사전승인을 받은 7개 업체는 여전히 브랜드 유치에 애를 먹고 있는데다 시설물 설치작업이 지연되고 있어...
‘당신의 여자’ 속 듀플랩, 초 간단 사용법 눈길 2013-04-01 14:44:58
‘당신의 여자’에 협찬지원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 제품은 일회용 박스 재질의 랩 커터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랩을 리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영구적이며 경제적이다. 등록한 교환용 커터는 커팅력도 우수하지만 손잡이의 마찰력을 향상시킨 것이 강점이다. 슬라이딩 커팅방식은 사용하기 쉬우며...
드라마 속 듀플랩, 그 사용법 보니 “이런 게 있었어?” 2013-04-01 10:23:02
드라마 ‘당신의 여자’에 협찬지원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속 이유리가 직접 랩커터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노출되면서 자연스럽게 시청자와 대면하게 됐다. 이 제품은 일회용 박스 재질의 랩 커터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랩을 리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영구적이며 경제적이다. 등록...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만들면 차원이 다르다? 2013-04-01 08:22:02
브랜드 못지 않은 상품가치를 자랑한다. 수많은 자체제작 쇼핑몰 가운데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핫프레이스가 있으니 바로 노홍철이 ceo로 있는 유니크 아이템의 천국 ‘노홍철닷컴’. ‘노홍철닷컴’은 평소 노홍철이 입고 다니는 스타일 그대로 유니크하고 파격적인 아이템을 주로 소개한다. 스타일의 종류도 가지각색....
[분양 현장 포커스] 경남 김해'아이스퀘어 '역세권 상가…행정타운 중심에 위치 2013-03-31 10:13:22
아이스퀘어 몰은 지하 2층~지상 10층 연면적 6만2636㎡ 규모다. 서관은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1~3층은 글로벌spa(제조·유통 직매 의류), 명품관, 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외식업체, 캐주얼 의류 브랜드 등이 입점한다. 4~10층은 2개동으로 금융 및 업무센터, 클리닉과 아카데미 용도로 공급된다. 동관은 지하 2층~지상...
[K-beauty in WORLD] 세계 주요도시에서 만난 한국 화장품 2013-03-30 11:45:02
대부분이었지만 이제는 오히려 외국인들이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찾는다. 실제 화장품 수출은 2002년부터 2008년까지 매년 4억의 적자를 보였지만 한류가 본격화한 2008년 이후 연평균 25%씩 급성장, 2012년 처음으로 흑자를 달성했다. 이처럼 국내 화장품이 무서운 속도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