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77-1577 대리운전, 피쉬앤그릴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 제공 2013-02-24 10:06:01
내용이다. 코리아드라이브 마케팅팀 곽대윤 팀장은 “좀 더 많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적용해 드리기위해 전국 470여 매장을 가진 피쉬&그릴과 함께 손을잡고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이 대리운전을 이용하고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할 것으로 보인다 ”라고 전했다....
"정부첫해 코스피 40% 오른다"…증권가 '과장마케팅' 2013-02-24 05:57:06
새 정부 출범 1년차에 코스피가 평균 40% 이상 올랐다는 분석을 증권사들이 잇따라 내놓아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1997년 이후 한 차례도 '신정부 출범효과'가 뚜렷했던 적이 없었다면서 증권사들이 잘못된 통계로 투자자를 테마주로 유인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24일 현재까지...
슈마커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 2` 공식 후원 2013-02-23 15:29:45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슈마커는 엠넷 보이스코리아2 첫 방송을 기념해 슈마커 모바일 슈즈 교환권을 제공하는 `슈마커와 함께하는 보이스코리아2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넷 보이스코리아2`에 참가한 지원자의 노래를 듣고 버튼을 누를 코치를 맞히면 매회 150명을 추첨해 슈즈 교환권을...
GS왓슨스, 창립 8주년 기념 브랜드 빅세일 ‘최대 50%’ 2013-02-23 12:18:29
의미를 더한다. gs왓슨스 손주영 마케팅 팀장은 “gs왓슨스는 창립 8쥬년을 기념해 고객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과 동시에 생활밀착형 헬스앤뷰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화장품은 물론 헤어케어, 헬스케어 등 일상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총 망라하여 알뜰 쇼핑에 큰 도움을...
'포인트 블랭크' 브라질서 5만 동접 '국민게임' 등극 2013-02-23 07:07:41
노하우가 원동력이 되었다. 또한 현지 파트너 사와의 마케팅 협력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 세계 유저들이 모여 '포인트 블랭크' 챔피언을 가리게 되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십(이하 pbic)의 초대형 e스포츠 이벤트를 개발사가 주도해 퍼블리셔에게 제공했다. 퍼블리셔가 유저들에게 흥미를 집중할 수 ...
한국경제 '올콘(Allcon) 마케터', "Let's Go!" 2013-02-22 20:41:24
선발된 윤진아 씨(계명대 스포츠마케팅학과)는 "평소 관심이 많았던 스포츠마케팅 분야와 관련해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김찬기 씨(서울대 경제학과)는 "개인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던 전시, 이벤트를 기획해 실행해 보고 싶다."며 "먼저 오프라인에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거울전쟁, 상반기 업데이트 일정 공개 2013-02-22 20:04:36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엘엔케이 김용식 마케팅 팀장은 년에도 거울전쟁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많이 준비하고 있다'며 '한층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유저 여러분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스토리 중심의 롤플레잉과 클래식 슈팅의 절묘한 만남, 슈팅 rpg 거울전쟁에 대한...
'열혈강호2'와 'C-games', 푸짐한 선물 쏜다! 2013-02-22 19:32:09
있다.'열혈강호2'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열혈강호2 클라우드 서비스 오픈 한 달을 기념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손쉽게 열혈강호2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며, '열혈강호2가 국내 최초로 공식 오픈한 '온라인게임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블랙야크, 조인성 한효주 S/S 화보 공개 '봄기운 솔솔~' 2013-02-22 19:29:53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장순철 부장은 "히말라야 고유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직접 네팔에서 사온 소품들을 사용하는 등 블랙야크 감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대자연의 느낌을 이번 화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조인성은 최근 sbs드라마 '그...
아이더, 올 봄 아웃도어, ‘아마존 스타일’ 2013-02-22 18:56:25
강조해 타브랜드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지난해 90%의 성장률로 아웃도어 업계 중 가장 뚜렷한 성장세를 보인 아이더는 이를 바탕으로 올해 3500억 원의 매출액을 목표로 삼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전년 대비 제품 물량을 2배 가량 늘리고 스타일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