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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2.7개 오픈채팅방 참여…학업·재테크 정보 습득 목적" 2024-04-30 06:00:16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에 따르면 카카오톡 오픈채팅 또는 네이버톡 이용 경험이 있는 15~49세는 평균 2.7개의 오픈채팅방에 참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오픈채팅방 경험이 있는 15~49세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관련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결과 주로...
부산, 게임콘텐츠 사업 참여기업 모집 2024-04-29 19:32:59
기업과 콘텐츠가 세계 시장에 진출하도록 지원하는 ‘게임 콘텐츠 멀티 부스팅’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게임 그래픽, 배경음악, 성우 녹음, 품질 개선, 현지화 마케팅 등 게임 개발과 유통 전 과정을 세부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진흥원은 게임 고도화와 게임 상용화로 분야를 나눠 신청을...
"위탁생산 넘어 판매까지 지원…건기식 종합 컨설팅社로 도약" 2024-04-29 18:59:30
제공하는 종합 솔루션 회사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미래 제조업에서는 단순히 물건을 잘 만드는 게 아니라 그 이상의 가치를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제조뿐 아니라 브랜딩과 유통, 마케팅 부문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파트너사의 성장을 돕고 함께...
뷰노, 캐논과 손잡고 日 시장 공략 2024-04-29 18:58:58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M3AI는 이번 MOU 체결로 일본에서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을 활용하는 전체 병원 중 30% 이상과 접점을 확보하게 됐다. 뷰노 관계자는 “양사는 일본 내 의료 AI 영업망을 공유하고 뷰노메드 흉부 CT AI 등 의료기기 공동 판매에 나설 예정”이라며 “일본에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겠다”고...
마뗑킴, 홍콩·대만에 K패션 1600억 수출 2024-04-29 18:32:18
위해 제품군과 마케팅, 매장 인테리어 등을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한 뒤 점차 국가별 트렌드에 맞춰 현지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마뗑킴은 2015년 블로그 마켓으로 시작해 온라인에서 20대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브랜드다. 2021년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으면서 연 매출 10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서...
'카톡 선물하기' 서비스社 쿠프마케팅 매물로 2024-04-29 18:32:00
PE)와 공동으로 쿠프마케팅 지분 70%를 455억원에 인수했다. 이후 유상증자에 참여하고 다른 펀드를 통해 NH PE의 지분도 사들여 현재 지분율을 확보했다. 나머지 지분은 창업자인 전우정 대표 등이 보유하고 있다. 쿠프마케팅은 국내 모바일 쿠폰 시장 내 독보적인 1위 사업자다. 제휴 브랜드의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중국서 적자 냈지만…아모레퍼시픽 '예상밖 영업익 반등' 2024-04-29 18:29:18
마케팅 비용 확대로 국내 생활용품 이익은 감소했다. 해외사업은 부진했다. 해외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중국에서 적자를 봤다. 그나마 브랜드 투자를 늘린 북미에서 매출이 40%,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에서 52% 증가하면서 해외사업 전체 이익은 전년 동기와 비슷하게 유지됐다. 이모레퍼시픽의 실적은 시장...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이익 830억원…작년보다 1.7%↑(종합) 2024-04-29 18:29:02
경우 마케팅 비용이 확대되며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 1분기 해외 사업 매출은 3천368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4% 줄었다. 해외 사업 영업이익은 316억원으로 작년 수준을 유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시아 매출이 감소하며 전체 매출이 줄어들었으나 서구권 시장에서 수익성을 확보하며...
엔데믹에도 '협업 솔루션' 성장…AI 장착해 도전장 낸 IT 기업들 2024-04-29 18:12:54
기능을 강화했다. 기업이 문서 요약, 보고서 작성, 마케팅 이미지 생성, 상품 디자인, 대화형 챗봇 구축 등 생성 AI 서비스를 언제든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SK C&C도 지난달 AI 솔루션 ‘솔루어’를 발표했다. 솔루어에 기본적으로 장착된 AI 채팅 서비스 ‘마이챗’은 재무 정보와 시장 동향 파악, 보고서 작성·요약,...
신무기 내놓는 KT…'제2 우영우' 백종원 카드로 '승부수' 2024-04-29 18:12:01
1334만 가구에 달한다. 콘텐츠 투자·제작·마케팅·관제 등 미디어 계열사 전반에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게 KT의 구상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인터넷TV(IPTV) 업계 최초로 AI로 영상을 분석하고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종합 미디어 솔루션’인 ‘매직플랫폼’을 선보였다. 매직플랫폼은 콘텐츠 공급자가 유용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