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콘텐츠 투자·제작·마케팅·관제 등 미디어 사업 전반의 AX(AI 전환)를 추진한다. KT는 2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스카이라이프티브이(skyTV), KT스튜디오지니와 KT그룹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미디어데이에서 KT그룹은 그룹의 미디어·콘텐츠 사업 성과를 알리고...
신한은행, 한국장학재단과 청년 학자금 부담 경감 협약 2024-04-29 14:21:43
마케팅 등 청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상생금융에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신한은행은 민생금융지원 자율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보유 청년들을 위해 지원금을 제공하는 특화상품을 개발하고 신용회복 중인 청년들의 조기 대출상환을 지원하는 등 청년지원 프로그램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경기도와 경기FTA통상진흥센터, 중동 현지시장 공략해 841만 달러 수출상담 2024-04-29 14:12:51
수출이 마케팅에 잘 접목된다면 연내 약 35만 달러의 수출이 진행될 전망이다. 할랄 인증 과자를 준비 중인 김포시의 B 기업 관계자는 “중동 시장 수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경기도와 경기 FTA 센터의 체계적인 해외인증 사전 교육과 해외인증을 준비하면서 어려움 없이 자사 제품을 중동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VOD서 원하는 영상만 골라본다…KT "AI로 콘텐츠 경험 혁신" 2024-04-29 11:45:43
이 같은 기술을 바탕으로 KT는 콘텐츠 투자·제작·마케팅 등 미디어 사업 전반에서 AI 전환(AX)을 주도할 방침이다. 김 전무는 "AI를 활용한 질 좋은 콘텐츠가 이미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다"며 "내년 5조원 매출에 과감히 도전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 제작에도 힘을 쏟는다. KT는 올해 예능 제작은...
유통업계, 가정의달 '쇼핑열전' 돌입…'역대급' 물량공세 2024-04-29 10:50:22
준다. 이밖에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의 마케팅 비용도 200억원 수준으로 확대한다. 캐시 제공 랜덤박스, 자동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선보인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가정의달 선물 수요를 겨냥해 온라인 캐시로 전환해 사용하는 카드형 상품권을 출시했다. 상품권 금액만큼 컬리캐시로 충전할 수...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외에도 생성형 AI로 마케팅 문구를 작성하거나, 방송이 24시간 끊김이 없이 잘 송출되고 있는지 품질을 관제하는 영역에서도 AI 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이날 KT는 인터넷TV(IPTV) 업계 최초로 AI로 영상을 분석하고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기업 간 거래(B2B) 종합 미디어 솔루션’인 '매직플랫폼'을 선보였다....
콜마홀딩스, 고객사 대상 정부 지원사업 설명회 2024-04-29 10:29:38
바우처 자금, 고용지원금 정책을 설명했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화장품 인디브랜드들을 위한 '2024 가을·겨울 뷰티 트렌드 설명회'도 열렸다. 콜마홀딩스는 올해 하반기에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오는 10월 서울 뷰티위크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원할 방침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마케팅, 매장 인테리어 등을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한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후 국가별 트렌드와 시장에 맞춰 현지 맞춤형 운영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은 일본, 중화권 지역을 시작으로 활동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탄탄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현지...
"가정의 달 기다렸다"…테이블오더 티오더, 패밀리 케어 프로모션 선봬 2024-04-29 09:50:16
케어 △마케팅 케어 △시간 케어 △평생 케어 △540개 메뉴판 조합이 가능한 취향 케어 등 6가지 케어 혜택을 쿠폰팩으로 담았다. 티오더는 타사 태블릿 메뉴판을 사용하다 숨은 위약금, PG 수수료 등으로 피해를 입은 사장님을 구제하기 위해 일명 '환승 케어'로 피해 방지 캠페인과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특히...
금호타이어,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열어 2024-04-29 09:43:14
g.마케팅담당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와 유럽 판매사간 상호 긴밀한 소통과 협업 강화 차원에서 마련했다. 금호타이어는 최근 5년간 유럽시장에서 연평균 20%이상의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지난해 전년대비 약 44%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을 기록했다. 이러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