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캐피탈, 맘스터치와 취약계층 아동 위해 7000만원 기부 2025-11-28 17:00:48
사용될 예정이다. 각 지역아동센터에서는 기부금을 활용해 아동들이 또래와의 유대감 형성과 다양한 사회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음달부터 4개월간 월 1회 ‘햄버거 데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영화 관람 등 단체 문화 활동도 지원하기로 했다. 빈중일...
에이치피오 덴프스, 13종 비타민 담은 '트루바이타민 올인원' 론칭 2025-11-28 15:04:26
프리미엄 등급 원료를 사용했으며, 스위스 연구소의 완제품 테스트를 거쳐 품질을 검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트루바이타민’은 출시 이후 기능성과 원료 안전성에서 시장을 선도해왔다”며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트루바이타민 올인원’의 품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이플미, '2025 화해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토너·세럼 동반 선정 2025-11-28 14:58:07
됐다. 이플미 관계자는 “실제 사용자 리뷰 기반의 화해 어워드에서 두 제품이 모두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검증받았다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피부에 필요한 성분 설계와 사용자 경험을 중심에 둔 제품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플미는 하이드라 셀 부스팅 토너·세럼·크림을 중심으로 한...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CJ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1시간 만에 전량 매진 2025-11-28 14:23:22
시청 비율이 높은 채널로, 제품의 기능성과 사용 경험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첫 론칭 채널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밴드는 약손명가의 46년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얼굴 주요 근육 포인트에 미세전류(EMS)를 전달하는 홈케어 디바이스다. 개인 얼굴형에 따라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16개 ...
메이머스트, H2O. ai와 국내 엔터프라이즈 AI 도입 위한 독점 파트너십 체결 2025-11-28 11:42:26
경험·실행력이 결합된 전략적 협력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I 모델·플랫폼·운영 인프라·보안 환경 전반을 아우르는 AI 풀 스택 기반 시너지를 강화하고, 산업별 레퍼런스 확보 및 비즈니스 확장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또한 기술-세일즈-마케팅-레퍼런스...
알고케어, AI 기반 가정용 웰니스 에이전트 '알고케어' 공식 출시 2025-11-28 11:14:16
B2B 고객사 임직원들로부터 “집에서도 사용하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정 대표는 “사전 예약자의 상당수가 회사에서 먼저 알고케어를 경험한 분들이다. ‘알고케어’는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이해하고 필요한 영양을 즉석에서 설계해주는 가정 내 필수 건강 인프라가 될 것이다. 바...
인하대-테라다인, 반도체 인재 양성 협약 2025-11-28 10:45:04
사용 협약 △교과목 공동 개발·운영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인하대는 테라다인과 함께 반도체 테스트 교과목을 공동 개발·운영해 산업 현장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구축할 계획이다. 테라다인은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인턴십과 채용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해 현장 경험 기회를...
국제분쟁·중재 최고 변호사는 지평 김진희·피터앤김 김갑유·태평양 김상철[2025 대한민국 베스트로펌&로이어] 2025-11-28 10:19:55
아닌 ICC 판정문을 핵심 증거로 사용한 것은 공정한 재판을 받을 권리를 침해하는 적법 절차 위반에 해당한다고 주장하며 판정 취소를 신청했다. 2025년 국제투자분쟁해결센터(ICSID) 취소위원회는 이 주장을 모두 받아들여 기존 중재판정을 전부 취소했다. 김 변호사가 한국 정부의 배상 위험을 막아낸 건 처음이 아니다....
소로, '제로 오미자샷' 출시 3개월 만에 초기 물량 소진 2025-11-28 10:17:52
자체 개발 공법으로 가공한 생오미자를 사용해 산뜻한 맛을 구현했고, 100% 국내산 원료를 기반으로 제조됐다. 설탕·인공감미료·방부제·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첨가 배합을 적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항산화 효과 강화를 목표로 제품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승준...
마케티움, '마케터의 언어' 주제로 소셜세미나 개최 2025-11-28 09:57:03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각 세션은 마케터가 사용하는 언어를 다각도로 재정의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말하기 파트에서는 막연한 감이 아닌 명확한 손익(숫자)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법을 다루며, 이어지는 쓰기 파트에서는 고객을 설득하고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 논리적인 글쓰기 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