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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주스사업 강화…"연매출 100억 목표" 2013-03-07 08:41:20
출시로 제품군 강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오는 20일부터는 광고모델 김수현을 앞세운 새로운 tv광고도 방영한다. 회사 관계자는 "쁘띠첼 스퀴즈의 올해 매출 목표를 100억 원 수준으로 잡고,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강화로 착즙 주스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쁘띠첼 스퀴즈는...
레이저, LOL 특별 소장판 제품군 공개 2013-03-06 19:56:30
of legends: lol) 게임 전용 특별 제품군을 공개하였다. moba 장르의 게임에 최적화된 레이저 나가 헥스(razer naga hex) 게이밍 마우스는 엄지로 구동 가능한 6개의 기계식 버튼을 기본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로고가 새겨진 본체와 룬 문양이 각인된 스크롤버튼이 특징이다. 여기에 추가로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특별판...
봄처녀 제 오시네…예뻐진 화장품株 2013-03-06 17:03:19
부진을 보였다. 실적 성장률이 중소형주보다 낮은 데다가 상대적으로 고가 제품군 비중이 높은 점이 주가의 발목을 잡고 있다.김동욱 기자 kimdw@hankyung.com[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경 채널 개편기념] 행운의 뱀잡고, 푸짐한 경품 받자!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
2인승 이지만 가장 강력한 롤스로이스 `레이스` 공개 2013-03-06 14:49:31
미래가 확보되었습니다. 레이스는 롤스로이스 제품군에 추가되는 획기적인 모델입니다.” 라고 말했다. (사진 : 롤스로이스) 옆에서 봤을 때 길게 뻗은 패스트백 디자인은 레이스의 독특한 개성을 잘 드러낸다. 굵직한 선, 긴장감이 도는 패널 및 비스듬한 리어스크린은 세계정상급 육상선수가 출발선에서 자세를 잡...
홈캐스트 M&A 추진 장병권 부회장 "임시주총 무효訴 준비중" 2013-03-05 12:11:03
지역과 제품군, 거래처 등이 제이비어뮤즈먼트의 셋톱박스 부문과 겹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인수가 성사된 뒤에도 법적책임을 제외한 일부 현 경영진을 제외한 일반 직원들의 고용은 보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제이비어뮤즈먼트 셋톱박스 사업부를 분할해 홈캐스트와 합병하는 안...
< LG전자 스마트폰 판매 호조로 실적 개선 전망> 2013-03-05 08:03:20
증가에 따른 원가 경쟁력 회복과프리미엄 제품군의 공격적 출시로 홈엔터테인먼트(HE) 사업부의 경쟁력도 회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0만원을 신규 제시했다. 한국투자증권 이승혁 연구원은 "LG전자의 1분기 스마트폰 판매가 예상보다 호조를 보여 스마트폰 연간 판매대수를...
5060 '프리실버 세대' 식품업계 '큰손' 됐다 2013-03-04 15:16:15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대비 구매가 가장 많이 늘어난 제품군은 외식·미용실 등 생활형 e쿠폰으로 194%의 판매 신장률을 기록했다.업계 관계자는 "최근 통계청에 따르면 5060 가구주의 소득증가율(7.7%)이 39세 이하 가구주 소득증가율인 2.7%를 크게 웃돌았다"며 "업체들이 프리실버 세대를 잡기 위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세계 1위 피임기구 '듀렉스', 韓 전격 출시 2013-03-04 10:19:12
런칭할 예정이다. 듀렉스의 다양한 제품군과 더불어 소비자들은 자신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콘돔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국내 콘돔 시장 규모는 약 120억 규모로 추정되며, 주로 소규모 업체의 병행 수입으로 유통되는 구조이다. 앞으로 듀렉스는 브랜드에 기반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사회에서 ‘콘돔...
[마켓인사이트] 아모레퍼시픽, 美제약사에 잇단 투자 왜 2013-03-03 17:16:40
참여…태평양제약 제품군 변화 예고 ▶마켓인사이트 3월3일 오후 2시41분의약품 시장 철수설에 휩싸였던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피부질환 및 미용전문 제약회사들에 대한 투자를 공격적으로 늘려 그 배경에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브릭켈 바이오테크의 펀드에 전략적...
기술·마케팅 저력 '쿠쿠' vs 고가제품·M&A 우위 '리홈' 2013-03-03 17:01:35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리홈이 한 수 위”라며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정보기술(it)을 접목해 소비자가 밥솥을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쿠쿠는 30년 넘는 밥솥사업 노하우에서 비롯된 기술력을 앞세워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쿠쿠는 분리형커버, 이중모션패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