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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루이비통 레스토랑에 디올 카페…청담서 명품 '미식대결'(종합) 2025-09-02 14:49:53
카페…청담서 명품 '미식대결'(종합)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강남에서 미식 전쟁에 나섰다. 구찌와 루이비통이 강남 청담동에서 나란히 레스토랑을 열고, 지근거리에 디올이 운영하는 '카페 디올'도 자리해 청담동에서 명품들의 '미식 대결'이 심화하는 모양새다....
"청담서 세기의 대결 펼쳐지나"…구찌도 레스토랑 연다 2025-09-02 13:33:34
넓히는 것은 단순한 소비재 판매를 넘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 문화를 직접 체험하도록 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려는 것이다. 또한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을 넘는 명품 브랜드 제품 대신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경험하려는 소비자의 수요도...
구찌도 청담서 레스토랑 열어…바로 옆 루이비통과 맞대결 2025-09-02 10:05:01
명품 브랜드 구찌와 루이비통이 강남 청담동에서 나란히 레스토랑을 열고 경쟁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구찌는 오는 4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5층에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서울'을 연다. 2022년 이태원에 문을 열었던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을 청담으로 이전·리뉴얼한 것이다....
미쉐린 협업·해외 라운지…백화점, VIP 붙잡기 총력 2025-08-31 17:10:25
플랫폼을 마련해 초고가 여행, 예술품, 명품 주문 제작 등 일반 고객이 접근하기 힘든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VIP 제도를 글로벌로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VIP 고객은 국내 전용 라운지와 맞춤형 큐레이션, 생일·명절 기프트 등 혜택을 누릴 뿐만 아니라 일본의 한큐·한신, 태국 아이콘시암,...
HDC현대산업개발, 송파한양2차에 日 조경 디자인그룹 ‘타운스케이프’와 맞손 2025-08-29 16:56:51
수준의 명품 단지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경 업계 관계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타운스케이프’의 협업은 국내 아파트 조경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송파한양2차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통해 모두가 살고 싶어하는 프리미엄 랜드마크로 변신이 기대된다”고...
'수천만원 싸게 산다'…명품 원정 쇼핑 가는 美 부자들 2025-08-29 10:21:26
이는 지난 8월부터 유럽연합(EU)에서 수입되는 명품에 15% 관세가 붙은 영향이다. 고급 향수부터 자동차까지 폭넓게 적용돼 소비자들의 지갑을 직접 압박했다. 스위스도 상황은 비슷하다. 스위스는 EU 비회원국이지만, 미국으로부터 39%라는 초고율 관세를 부과받았다. 특히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스위스 시계 업계는 직격...
신상 떴다하면 외국인도 오픈런…제니가 픽한 '놈코어룩 선두주자' 2025-08-28 16:26:48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 창립 4년 만에 이런 성과를 낸 비결은 무엇일까. 김 대표는 “까다롭고 트렌드가 빨리 바뀌는 한국 패션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으려면 날카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필수”라고 했다. 그의 말처럼 트리밍버드의 정체성은 명확하다. 매장엔 온통 화이트 그레이 블랙뿐이다. 하지만 결코...
이제 쿠팡에서 '에·루·샤' 중고 명품 살수 있다 2025-08-27 22:57:04
관련 쿠팡 관계자는 "파페치가 원래 중고 명품 판매를 해왔기 때문에 알럭스와 연동하고, 시스템 안정화를 거쳐 순차적으로 중고 제품을 노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파페치가 정품 여부를 검수해 품질이 보증된 제품을 무료배송과 반품이 가능한 만큼 이번 쿠팡의 시장 진출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업계에선 불황에...
UN피스코·케이랑·비반트코리아, '비건 에코 가죽 제품' 세계화 협력 2025-08-27 14:57:11
성장시키겠다는 비전으로 설립한 회사로, 친환경과 명품의 융합을 지향한다. 양사는 자연 순환형 PLA 소재를 기반으로 한 비건 에코가죽인 버섯 가죽과 대나무 가죽, 커피 가죽을 미국과 이탈리아, 호주, 덴마크, 일본, 홍콩 등으로 수출을 진행 중이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기술과 브랜드의 만남을 넘어, 환경·산업·글...
UN피스코·케이랑·비반트코리아 MOU 체결... ‘비건 에코 가죽 제품’ 세계화 2025-08-27 14:15:03
것으로 전망된다. 산업·환경·명품 브랜드를 잇는 ‘삼각축’을 결성한 셈이다. 패션 업계 전문가들은 “한국이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 글로벌 네트워크를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세계 시장 공략의 발판이 마련됐다”며 “비반트가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K-지속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