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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영' 경쟁자 없다"...독주 체재에 목표가 'UP' 2025-10-31 08:39:47
연구원은 "사실상 H&B(헬스&뷰티) 부문에서 경쟁자가 없는 올리브영의 실적 개선세는 올해 이후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자사주 매입으로 최대 주주인 CJ의 올리브영에 대한 지배력이 강화된 가운데 당분간 올리브영의 가치 상승이 지주회사 주가로 전이되는 과정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CJ는...
SK증권 "CJ, 올리브영 호실적 지속될 것…목표가↑" 2025-10-31 08:30:00
연구원은 "사실상 H&B(헬스&뷰티) 부문에서 경쟁자가 없는 올리브영의 실적 개선세는 올해 이후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자사주 매입으로 최대 주주인 CJ의 올리브영에 대한 지배력이 강화된 가운데 당분간 올리브영의 가치 상승이 지주회사 주가로 전이되는 과정이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CJ는 올해까지...
FSN 자회사 부스터즈, 3분기 누적 매출 1,510억·영업이익 285억 실적 달성 2025-10-29 16:19:08
K뷰티&의료 플랫폼과의 협업 및 투자 증 신규 성장동력 확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부스터즈는 커머스·뷰티·플랫폼을 아우르는 종합 K-BRAND 성장 생태계(K-BRAND Growth Ecosystem)를 완성할 방침이다. 특히 부스터즈는 3년 내 단일 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의 K-BRAND 성장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2.0' 아마존 베스트셀러…화장품·미용기기 성장세에 매출 1조원 눈앞 2025-10-29 15:59:44
패드’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와 뷰티 디바이스 기기 부문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매출 1조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으로 매출 5938억원, 영업이익 1391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반기 실적을 경신했다. 이 중 75%가 해외 매출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주APEC] "K-드라마로 K-뷰티에 관심"…소프트파워 외교전도 가열 2025-10-28 18:54:41
국내 K-뷰티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각국 정상과 기업인 배우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화장품 제조, K-뷰티 메이크업 쇼케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리고 있었다. 특히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를 측정하고 맞춤형 색상을 찾아주는 서비스가 눈에 띄었다. 약 10분 만에 현장에서 파운데이션, 립 등 화장품을...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미국 최대 건기식 원료박람회 참가 2025-10-28 17:32:53
아시아 대회에서 프로바이오틱스 부문 ‘올해의 제품 1등상’을 수상했다. ‘관절엔 아나파랙틴’은 2024년 아시아 대회 스포츠 영양제 부문 ’올해의 제품’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에트나케어의 핵심 성분인 당귤농축분말 역시 2025년 이너뷰티 부문 ‘올해의 원료상’을 수상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정재호 블리츠 CIO "지배구조 개선·K스페셜티 산업·AI 밸류체인, K주식 재평가의 3대 요소" [ASK 싱가포르 2025] 2025-10-27 18:36:24
펀드매니저과 LK자산운용 주식투자부문장을 거쳐 2021년부터 블리츠자산운용의 CIO를 맡고 있다. 블리츠자산운용은 올해 10월 기준 운용자산이 3890억원에 달하는 운용사로 정 CIO를 비롯해 27명의 투자 전문가 함께 일하고 있다. 정 CIO는 "방산과 조선, 엔터테인먼트, 뷰티 등 한국의 독보적인 K스페셜티 산업과 AI가...
IBM, 양자컴퓨팅 오류 수정에 AMD 칩 활용-[美증시 특징주] 2025-10-27 08:25:33
EPS 모두 예상치를 상회했는데요. 눈에 띄는 부분은 뷰티 사업부의 강세였습니다. 올레이와 SK-II가 포함된 이 부문은 판매량이 4%, 전체 매출이 6% 증가하며 실적의 중심 역할을 했습니다. 한편, P&G의 CEO는 “소비자 환경이 어렵고, 지정학적 불확실성에다 관세 부담까지 있지만 회사의 연간 매출 전망은 그대로...
K뷰티 M&A 거래액, 3년 새 10배 급증 2025-10-26 17:49:45
뷰티(2억8200만달러)를 훨씬 앞섰지만 지난해 뷰티(9억6600만달러)가 식품(3억7300만달러)을 앞지르더니 올해 격차를 더 벌렸다. 올해 뷰티 부문에서는 삼화, 비올, 서린컴퍼니 등 수천억원대 거래가 이뤄졌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화장품·미용기기 브랜드, 패키징 등 분야도 다양하다. 상각전영업이익(EBITDA)...
'럭셔리 립스틱' 내리막길…LVMH·케링, 뷰티 구조조정 2025-10-23 16:58:17
뷰티 사업부 전체를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에 40억유로(약 6조6700억원)에 매각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매각 대상에는 럭셔리 향수 브랜드 크리드와 함께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주요 브랜드 화장품·향수 라이선스권이 포함됐다. 케링은 구찌의 실적 부진과 95억유로에 달하는 부채 부담 속에 비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