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KT, 제휴사 확대…LG유플러스는 '무제한 포인트' 2020-01-13 15:13:43
데이는 매달 첫째 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 정해진 제휴처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SK텔레콤은 T데이 제휴처를 기존 10곳에서 19곳으로 확대했다.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할리스커피, 11번가 등이 추가됐다. T멤버십 제휴처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언더씨킹덤 등 테마파크도 추가된다. T멤버십...
SKT, T멤버십 T데이 1월 제휴처 확대…빵집·카페·영화관 등 2020-01-06 10:26:32
데이는 매달 첫째 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매달 제휴처가 바뀔 수 있다. 1월 첫 주인 6∼10일에는 파리바게뜨에서 전 품목 1천원당 200원 할인, CU에서 인기 디저트 20종 50% 할인, 던킨도너츠에서 전 품목 5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 할리스커피, 11번가,...
SKT, 2020년 T멤버십 혜택 확대..."T데이·테마파크 제휴 강화" 2020-01-06 09:46:46
확대되는데 기존 파리바게트, CGV, 미스터피자에 더해 1월에는 던킨도너츠와 롯데시네마가 더해진다. 이와 함께 T멤버십 제휴터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언더씨킹덤 등 테마파크 제휴처도 늘어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2020년 T데이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및 임대업)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 본관2층 넥스트데이 1-10호 (구로동,태평양물산) ▷도노스티아(김경민·0·자산의 취득에 필요한 자금의 차입 및 상환 ) 마포구 마포대로 52, 지하층 38호 (도화동,고려아카데미텔2) ▷도예미디어(최도길·1·교육서비스업) 은평구 진흥로 61...
벤츠코리아, 안성시 지역아동센터에서 '산타 데이' 열어 2019-12-09 11:48:04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산타 데이'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지난 8월 안성시에 위치한 부품물류센터를 2배 규모로 확장해 안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벤츠코리아 및 부품물류센터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직접...
[한경과 맛있는 만남]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소상공인·전통시장 특급 도우미 될 것" 2019-11-22 17:40:42
다니고 본부 직원과도 부지런히 소통하고 있다. 피자데이를 통해 직원들에게 피자를 사주며 대화하고 있다. 직원들도 소탈한 이사장에게 거리낌없이 다가온다. 조 이사장은 “평소 성격이 꾸밈없고 부담이 없다 보니 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다”고 말했다. 공무원이 출장갈 때 비행기값은 해야...
[호텔소식] 특급호텔 윈터패키지 ‘올겨울, 색다른 추억 쌓아볼까’ 2019-11-21 18:05:49
특가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 파인 데이’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마린시티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의 2인 디너 식사, 웨스틴 클럽 올데이 이용, 온천 및 사우나 등의 혜택을 모두 담았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파티인더시티’ 패키지...
[이슈+] 드라큘라 소주 등장…유통가, '달콤살벌' 핼러윈 열풍 2019-10-29 13:46:22
'핼러윈 데이'(10월31일)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인 핼러윈이 해마다 인기를 더하면서 각 기업은 올해도 관련 상품과 이벤트로 특수를 노리고 있다. 핼러윈 데이 소비층이 어린이들뿐 아니라 성인까지 폭넓게 형성되면서...
눈알피자·처키도넛…유통업계 '핼러윈데이 마케팅' 2019-10-28 18:26:59
눈알샐러드피자, 처키도넛, 호박고구마맛단지우유…. 10월의 마지막 날 ‘핼러윈데이’를 맞아 유통·식품업계의 막바지 마케팅이 한창이다. 백화점 마트 등은 물론 외식·식품업체까지 가세했다. 핼러윈 마케팅은 2~3년 전부터 확대되기 시작했다. 공포 영화 주인공처럼 분장하고 기념사진을...
피자에땅, 전속모델 박지훈과 함께하는 `땅큐데이` 이벤트 진행 2019-10-17 11:27:36
브랜드 피자에땅이 전속 모델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및 배우 박지훈의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피자에땅이 준비한 `땅큐 데이: 신메뉴 맵고달고피자 먹고! 박지훈 팬사인회 가자!`는 전속 모델인 박지훈과 피장에땅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박지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