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람 냄새 그리울 땐…느릿느릿, 전통시장 한바퀴 2016-02-01 07:00:00
명물이다. 청년몰의 슬로건인 ‘적당히 벌고 아주 잘 살자’에는 젊은 상인들의 삶이 행복할 수 있도록, 그 행복을 주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잘 살자는 뜻이 담겼다. 그래서인지 청년몰에는 웃음이 가득하다. 손님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는 웃음, 손님과 이야기를 주고받다가 터져 나오는 웃음이다. 요즘...
‘다이어트 성공 연예인’ 윤은혜-강소라-박신혜 뷰티 시크릿 2016-01-29 19:30:00
구현, 건강한 치킨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오븐구이의 신세계’라는 슬로건 아래 고추바사삭 치킨, 허니커리바사삭 치킨, 굽네 볼케이노, 굽네 딥치즈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
버즈 전국투어, 마지막은 제주도...3월 제주에서 만나~ 2016-01-29 16:06:08
출연해 ‘그 시절 우리는 모두 버즈였다’ 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이들을 추억 속에 잠기게 했고, 그 추억이 깊어지는 만큼 버즈의 예전 앨범들이 음원 차트 순위에 오르면서 인기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 버즈 멤버 민경훈은 JTBC ‘아는형님’을 통해 솔직함과 엉뚱함으로 무장한 ‘2016년 예능대세남’...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올해 두 자릿수 가겠다'" 2016-01-29 10:49:05
힘(powered by innov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판매망 정비에 대해서도 제임스 김 사장은 입을 열었다. 한국지엠은 지난해까지 5개 대형 판매사가 국내 5개 지역을 담당하는 메가 딜러 체제를 운영했다. 그러나 한국지엠은 지난해 판매사와...
차재명 새누리당 용인시병(수지) 총선 예비후보, 3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2016-01-28 15:08:24
깨끗해야 깨끗한 정치를 합니다.'란 슬로건과 함께 새누리당 용인시병(수지) 총선에 나선 차재명 예비후보가 오는 30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개소식 장소는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수지구청역 3번 출구 파리바게트 3층이다. 차 예비후보는 개소식에서 용인수지의 난개발시대를 끝내고...
이심 대한노인회 회장, 건국대서 명예박사 받아 2016-01-28 14:29:32
책임지는 노인으로’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고령화사회에 걸맞은 새로운 노인상 정립에 힘써왔다.이 회장은 학위수여식에서 “앞으로 노인들이 우리사회에서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노인들의 사회 인식을 바꿔나가는 데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이날 수여식에는 이중근...
봄툰, '여성 독자 공략으로 폭풍성장' 2016-01-28 14:14:00
웹툰 서비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로맨스, 드라마, 일상, 코미디 장르와 최근 대세인 요리, 복수극, 판타지 로맨스 등의 소재를 접목시킨 웹툰을 선보이고 있다.봄툰 측은 "특히 '수상한 레시피' '솜사탕은 생각보다 맛이 없다' '독과 백의시간' 등의 bl장르가 여성 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며...
배우 손수현 `청초한 모습으로 홍콩 벨포트에 떴다` 2016-01-28 09:32:00
홍콩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해외 유통망 확대와 함께 국내외를 넘나드는 마케팅 활동을 다각화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히터 잡는 오일`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국내에서 입소문이 시작된 헉슬리는 `선인장 씨드 오일`을 담은 5가지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지난 12월 국내 론칭했다. 현재 프리미엄 코스메틱...
헉슬리 모델 손수현, 홍콩 벨포트 매장 방문 2016-01-28 08:47:20
홍콩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해외 유통망 확대와 함께 국내외를 넘나드는 마케팅 활동을 다각화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히터 잡는 오일’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국내에서 입소문이 시작된 헉슬리는 선인장 씨드 오일을 담은 5가지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지난 12월 국내 론칭했다. 현재 프리미엄...
한국닛산 '익사이팅 마케팅'…홈피서 퀴즈 풀었더니 UEFA 챔스 결승전 티켓이 2016-01-28 07:00:58
첫 달부터 ‘익사이팅 마케팅’을 시작했다. 닛산의 브랜드 슬로건인 ‘닛산, 심장을 두드리는 혁신(innovation that excites)’을 고객이 직접 느끼게 함으로써 닛산 고유의 차별화된 감성과 이미지를 전하는 것이 목적이다.한국닛산이 가장 먼저 시작한 것은 uefa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과 유럽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