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력소비 다이어트!` 에너지 절약 백서 2013-06-04 09:30:00
그러나 이런 편견을 깨는 제품이 있다. 밀레 식기세척기 G5510SC는 4인 가족이 하루 동안 매 끼니마다 사용한 식기를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에도 전 기종 모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가전이다. 최소화된 전력 소비량과 적은 물 사용량으로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 작동 시 상·하단...
6월 판매조건, 성수기 앞두고 숨고르기 들어가나 2013-06-03 16:51:11
제공한다. 코란도c에는 유류비 20만원, 내비게이션, 밀레 그늘막 텐트 등으로 구성한 '썸머 레저 패키지'를 새로 운영한다. 여성 구매자에게 내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등을 지원하는 '레이디 세이프티 패키지'도 지난달에 이어 선택 가능하다. 편의품목으로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면 20만원...
W서울 워커힐, 쿨한 도시탈출 섬머 패키지 출시 2013-06-03 16:21:28
또한 우바의 라이브 dj음악과 스타일리쉬한 파티들, 밀레(miele) 가이드에 선정된 최고급 레스토랑,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away 스파, 넓은 통창 넘어 뷰가 아름다운 실내 수영장 등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올해 소개하는 섬머 패키지는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칠 아웃 패키지에서 부터 리버파크에서 온 가...
쌍용차, 6월 한달 최대 40만원 할인 등 판촉 2013-06-03 11:48:03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만원과 함께 내비게이션·밀레 그늘막 텐트등의 '서머 레저 패키지'가 제공되고, 이 중 여성 고객에게는 내비게이션·후방카메라·블랙박스 등을 한데 묶은 '레이디 세이프티 패키지'가 주어진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군인·경찰 등을 대상으로 체어맨W·체어맨...
[레저 라이프] 방충 기능성 의류 `인기` 2013-05-31 17:58:02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기능성 소재 안티버그(Anti Bugs)를 사용한 `미샤벨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안티버그란 국화류의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방충 성분으로, 해충의 움직임을 둔화시키고 접근을 방지합니다. 인체에 무해해 미국환경보호청(EPA)에서 의류 적용을 허용한 ...
신세계百, 31일부터 '캠핑 페어'…20개 브랜드 30억 물량 2013-05-30 15:36:57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올해 처음 캠핑용품을 출시했으며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도 전년대비 물량을 100% 가량 늘렸다. 특히 1983㎡(600평) 규모의 밀레니엄홀에서 진행하는 만큼 각 브랜드별로 별도 부스를 차리고 텐트와 다양한 캠핑 용품을 전시하는 한편 캠핑과...
아웃도어 업계, 살인진드기 공포에 때아닌 특수 2013-05-30 09:11:35
때 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30일 업계에 따르면 밀레는 지난 3월 출시한 신제품 방충라인 '안티버그' 방풍 재킷 매출이 살인진드기 보도 이후 크게 늘었다. 이 제품은 3~5월 매출액이 일반 제품에 비해 15% 가량 많았다. 밀레 측은 해충이 접근을 기피하는 밝은 색상으로 제작됐고 방충 소재임을 부각해 소비자...
"여름철 안전 산행, 등산화 선택 중요" 2013-05-29 14:51:13
코오롱, K2, 아이더, 블랙야크, 트렉스타, 밀레, 몽벨, 르까프, 비트로, 휠라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앞다투어 주력 제품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몽벨의 듀얼 맥스는 우수한 접지력을 가진 제로3X 그립솔을 사용,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중장거리 산행용 미드 컷 트레킹 등산화로 선보였다....
도심형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2013-05-23 16:06:13
30% 이상 늘린다는 계획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밀레가 선보인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M-Limited). 전 국민이 즐겨입는 등산복에 패션과 편의성을 더한 도심형 아웃도어브랜드 입니다. 밀레는 자체 개발한 `윈드 엣지` 등의 소재에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엠리미티드`를 통해 25~35세 젊은층...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2535세대를 겨냥,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2013-05-23 15:38:02
밀레의 전속모델 문채원도 참석했다. 론칭쇼는 브랜드 프레젠테이션과 f/w 컬렉션으로 나눠 진행됐다. 마케팅 본부장 박용학 이사는 “올해 300억원의 매출 달성 및 3년 안에 단독 매장 60개, 130개의 숍인숍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며 “현재 아웃도어 시장이 2535세대의 감성과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부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