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 한국야쿠르트 ‘슬림핏 다이어트젤리’ 인기 2013-08-01 11:32:54
‘간편해서 좋다’, ‘하루 1회만 섭취해서 편리하다’, ‘질리지 않는 맛이다’ 등 간편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제 복용자들에 의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슬림핏 다이어트젤리’(레몬맛, 석류맛)는 하루 1포 섭취하면 되며, 브이푸드몰(www.vfoodmall.co.kr)에서...
미스터피자, 에그타 주문하면 새로운 샐러드바가 '0원' 2013-08-01 10:27:51
푸딩과 시원한 트로피칼 석류 화채, 달콤한 바나나&고구마 맛탕, 매콤한 할라피뇨 죽순 샐러드를 비롯해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배 슬라이스 등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어주는 메뉴들로 구성됐다.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무더위와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맛을 돋우고 보다...
[뷰티신상] 화려한 컬러로 무장한 아이템 2013-08-01 10:23:36
아사이베리, 석류, 자몽 등의 과일 성분을 함유했다. 해바라기씨 오일과 코코아 버터, 비즈 왁스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리쥬버네이팅 아사이 베리 립 밤은 아사이베리 오일을 사용해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준다. 리플레니싱 포머그래넛트 립 밤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26 15:57:51
홍초&스파클링 레몬 또는 석류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홍초&스파클링은 생(生)푸드 천연팩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된다고 하네요. A.H.C의 리얼 아이크림포 페이스가 홈쇼핑에서 매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불경기 속 고가페이셜 케어 코스에 사용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홈 에스테틱을 구현할 수...
2013 락 페스티벌 지침서 “열정, 제대로 불태우는 법” 2013-07-26 09:37:02
있다. 이에 자외선에 의한 파괴 없이 온전한 비타민을 취향에 따라 석류, 레몬, 블루베리, 오렌지 네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안산 밸리 록 페스티벌’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물 신호등을 무시하는 순간, 폭풍 물세례…'효과 톡톡' ▶...
여자 연예인 백옥 피부? 어렵지 않아 2013-07-25 16:12:04
파인애플, 자몽, 석류, 사과, 토마토 등 피부에 좋은 과일을 섭취하자. 그리고 충분한 숙면을 취하자. 비타민c 복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자외선차 단제는 필수이며 수시로 물을 많이 마시자. 1주일에 1~2회 각질제거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피부 하얘지는 로션과 같은...
[뷰티이벤트] ‘바캉스’와 ‘뷰티 브랜드’의 만남 2013-07-25 11:28:02
틴트주스를 구매하면 홍초&스파클링 레몬 또는 석류를 증정하며 제품 소진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씨트리, 바캉스 대축제 진행 눈길 자연을 담은 순한 화장품 브랜드 씨트리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7월23일부터 8월5일까지 60% 할인하는 바캉스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
자주 부러지는 손톱, 자궁근종 의심해봐야 2013-07-23 08:40:03
자궁근종으로 출혈량이 많은 여성은 출혈을 부추기는 석류, 오메가3, 달맞이꽃 종자유 등의 섭취를 금하는 것이 좋으며 월경 중에 뜸, 핫팩, 좌훈, 반신욕, 장거리운전, 여행, 대청소, 심한 운동 등은 피해야 한다.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으로는 깻잎, 미역, 생선, 케일, 브로콜리, 순무 등을 적극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
비타투오, 비스트 만나고 어떻게 달라졌을까? 2013-07-23 08:30:10
컬러로 만들어졌다. 석류, 레몬, 블루베리, 오렌지 맛으로 각각 레드, 옐로우, 퍼플, 오렌지 컬러로 출시된 것. 여기에 캡과 바틀 컬러를 통일시켜 제품에 대한 간단한 부연 설명이 첨가되어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비타투오 비스트 패키지는 바틀 부분에 비스트의 이미지가 부착되어 있다. 이 이미지는 비타투오가 만든...
‘비타민 음료’ CF는 왜 인기의 상징이 됐을까? 2013-07-18 08:30:02
이보다 한 단계 발전된 마케팅을 선보였다. 석류, 오렌지, 블루베리, 레몬 네 가지 제품에 멤버 여섯 명의 얼굴을 하나씩 담아 총 24가지의 버전을 선보인 것이다. 제품에 삽입된 사진은 비타투오 블로그를 통해 팬들의 투표를 받아 선택함으로써 기존의 브랜드보다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작 얼굴 하나가 들어갔는데 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