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6-28 18:26:00
면제해 준다. 또한 9만 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6종 키트를 증정하고, 기존 클라란스 멤버쉽 고객들은 백화점 구매 시와 동일하게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다. 리젠코스메틱은 뿌리는 제모제 리젠이지클린 제모크림을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리젠 이지클린 리무벌크림은 식약청에서 의약외품으로 정식 허가 받은...
스마트폰 첫 화면을 잡아라! 후끈 달아오른 모바일 광고 시장 2013-06-28 09:49:01
나오기 전부터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해 온 모바일 광고 3인방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국내 대표 모바일 광고주자 캐시슬라이드, 허니스크린(구.애드아워스), 라떼스크린이다.이들 업체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사용자가 광고를 시청하면, 현금을 적립해 주는 서비스를 지난 11월부터 연이어 런칭했다. 기존 리...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KB국민카드, '혜담Ⅱ '로 원카드 인기몰이 재시동 2013-06-27 15:30:29
회원이 해당 메뉴를 구매할 때마다 양사가 공동으로 세트당 600원씩 적립해 ‘아프리카 어린이 사랑나눔 기금’을 조성키로 했다. 조성된 기금은 국제구호개발 기구인 ‘굿네이버스’를 통해 기아에 고통받는 아프리카 말라위 치무투 지역 어린이를 위한 영양식 지원 및 식수 지원사업에 활용된다. 600원은 영양실조에 걸린...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NH농협카드, 올 이용액 12% 성장률 1위…체크카드 약진도 돋보여 2013-06-27 15:30:28
해.. 비결은? ▶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모바일카드 시장 '빅뱅'▶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삼성카드, 복잡한 할인조건·혜택 '알기 쉽게'▶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롯데카드, 롯데포인트 기부제도 운영…사용금액 따라 기부금 적립▶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현대카드, 차별화된 문화·vvip...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현대카드, 차별화된 문화·VVIP 마케팅 시선 집중 2013-06-27 15:30:25
포인트가 적립되고 사용금액에 따라 기본적립률의 2배까지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x와 x2카드는 캐시백형 상품으로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금액에 따라 0.5~1%의 기본 캐시백이 적립한도나 횟수 등에 상관없이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기존 알파벳 카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는 카드유효기간까지 유지하면서...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롯데카드, 롯데포인트 기부제도 운영…사용금액 따라 기부금 적립 2013-06-27 15:30:17
위해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되는 연계 상품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와 제휴해 카드 사용금액의 0.2%를 기부 전용 포인트로 적립해 연말정산시 기부금 소득공제 혜택까지 제공하는 ‘give1004 롯데카드’, 카드 사용금액에 비례해 부산지역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아이러브 부산카드’, 제주...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외환카드, 2X카드 1년새 100만장 '히트'…차별화된 포인트 전략 주효 2013-06-27 15:30:13
높은 마일리지 적립률 등으로 항공 마일리지카드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외환카드는 2003년 카드대란을 겪으며 론스타에 인수된 뒤 경영에 큰 타격을 입었다. 하지만 지난해 하나금융지주로 인수되며 경쟁력이 살아나고 있다. 외환카드는 고객 기반 확대와 영업력 회복이 절실하다고 판단,...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비씨카드, 회원 2700만명…국내 최대…모바일·친환경 카드 인기몰이 2013-06-27 15:30:03
해 고객 혜택은 늘리고 결제비용은 절감한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편리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관련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사회공헌활동도 비씨카드가 중점을 두는 분야다. 이 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은 1990년대 초 카드 이용액의 일부를...
'알리안츠파워밸런스변액보험' 인기 2013-06-26 17:06:26
펀드수익에 연동 연금 적립 ‘알리안츠파워밸런스변액보험’이 알리안츠생명에서 ‘효자 상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출시한 지 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꾸준히 팔리고 있어서다. 이달 들어 알리안츠생명이 판매한 전체 연금보험 매출(신계약 기준)의 22%가 이 상품에서 나왔다. 이 상품은 2010년 4월 출시 이후 26일...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해 변별력을 높였다.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고객패널은 접점 서비스를 경험한 뒤 품질평가를 하고 개선 의견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또 핵심적인 신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때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