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카 '990원 소금빵' 논란 폭발…한국 빵값 유독 비싼 이유 [이슈+] 2025-09-03 06:20:01
다이소 같은 '생태계 교란종'이 베이커리계에 등장해야 빵값이 내려갈 것", "성심당이 전국에 다이소처럼 퍼져야 빵값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 분노의 원인은 '반(半) 주식'소비자들의 분노가 식지 않는 가장 핵심적인 이유는 빵을 소비하는 이들은 늘어나는 가운데 빵값이 고공 행진한 탓...
럭셔리 여행 활황인데 중산층은 '집콕'…美소비격차 7년만에 최악 [임다연의 메인스트리트] 2025-09-02 00:15:02
오라일리오토모티브에 따르면 차량 소유자들은 당장 급하지 않은 수리는 미루고 있다고 합니다. 미용 ‘보톡스’ 공급사 에볼루스는 연 소득 15만달러(약 2억원) 이하인 핵심 고객층이 시술 간격을 늘리고 사용량을 줄여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반면 ‘미국판 다이소’로 불리는 달러제너럴은 ‘가성비’를...
몸집 커진 뷰티페스타…그 뒤엔 CJ·무신사 '몸값 전쟁' 2025-09-01 16:44:08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소매판매액은 올해 1월 2조6865억원에서 7월 2조5891억원으로 3.6% 감소했다. 해외에서 K뷰티 인기가 높지만 국내에선 다이소와 편의점 등이 잇달아 가성비 제품을 출시해 전체 단가가 낮아졌다. 가격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뷰티 클래스, 피부 고민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3만원짜리 5000원에 판다"…다이소, 탈모시장 참전에 '들썩' 2025-09-01 13:38:11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탈모케어 분야에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다이소는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의 5000원 이하 탈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이날 탈모케어 제품군 '블루비오틴 스칼프' 7종을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다이소 또 일냈다…천만 탈모인 공략 2025-09-01 10:28:37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5천원 이하 탈모 케어 제품이 판매된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2000샷 스칼프 앰플...
다이소, 탈모케어 제품 판다…모다모다 7종 입점 2025-09-01 10:11:57
다이소, 탈모케어 제품 판다…모다모다 7종 입점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는 모다모다의 5천원 이하 탈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7종을 출시했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추석 앞두고 성수식품 일제 점검…위생·안전 총력 2025-09-01 09:43:04
명절에 실시한 합동점검 결과 총 7천717곳 중 115곳(1.5%)을 적발했으며, 온라인 게시물 부당광고에 대한 모니터링 실시 결과 320건 중 45건(14.1%)을 적발했다. 7월 기준 다이소 1천234곳, 편의점 1만1천256곳에서 건강기능식품이 판매되는 점을 고려해 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한 현장점검과 수거·검사도 실시한다....
[테크스냅] 강남에 뜬 갤럭시 Z7 체험존, 장 줄리앙 작품과 만난다 2025-08-31 08:56:29
초청, 영화 '어쩔수가없다' 시사회 초청 등 문화 콘텐츠를 준비했다. 외식 혜택에서는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하며, 8월 호응도가 높았던 올리브영·다이소·네이버페이·스타벅스 무료 쿠폰과 멤버십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 최대 75% 할인, 커피·영화 무료 쿠폰 이벤트도 이어간다. (끝)...
[뉴욕증시-주간전망] 계절적 약세장 진입…고용보고서에 초미 관심 2025-08-31 07:00:01
있다. 시카고옵션거래소(CBOE)의 파생상품 시장정보 책임자인 맨디 쉬는 "관세 혼란에도 소비는 여전히 탄탄하고, 인플레이션은 통제되고 있다. 연준은 금리를 내리려 한다"면서 "이 내러티브가 변하지 않는 한 단기적으로 변동성은 억제될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기업 실적 발표 측면에서는 달러트리(3일), 브로드컴(4일)...
[이제는 K관광] ③ 유통가 외국인맞이 분주…"특화상품·서비스 강화" 2025-08-31 06:01:05
외국어 안내를 강화하고 다양한 결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쇼핑 편의성을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스탠다드 매장에서 샤오홍슈 계정을 팔로우한 중국 관광객들에게 할인쿠폰(5천원)을 지급한다. 다이소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역점, 명동본점에 K푸드와 뷰티 상품을 강화했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