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의사와 개발자가 만든 앱…한번도 적자 내지 않은 비결은 [긱스] 2023-01-27 14:21:22
1캐시를 주는데, 적립한 캐시는 스타벅스, CU, 메가박스, 교촌치킨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데 쓸 수 있다. 캐시워크 앱의 일간 활성 이용자 수(DAU)는 360만명 수준이다. 매일 360만 명이 캐시워크를 켜고 접속한다는 뜻이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1800만 건에 이른다. 나 대표는 "서비스 출시 직후 소위...
양파·달걀 등 4000종 10분 만에 분석…남양주 도매상 확 바꿨다 [긱스] 2023-01-26 14:55:16
넓은 공터에선 작업자들이 식용유 박스 분류 작업에 한창이었습니다. 테이프와 검은색 비닐이 즐비하게 늘어진 이곳에선 택배가 오갈 때 내용물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려 이런 작업을 자주 벌인다고 합니다. 한쪽에서는 지게차가 분주히 오갑니다. 사람 키보다 조금 높은 주황색 지게차는 갖가지 종류의 물품을 창고에서...
"구독형비디오 레드오션…광고기반 스트리밍TV 급성장" 2023-01-16 14:00:03
박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미디어미래연구소와 국민의힘 김영식, 더불어민주당 변재일 의원 주최로 1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내 OTT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방안' 포럼 발제자로 나선 이상원 경희대 언론정보대학원장은 광고 수입으로 운영돼 이용자의 구독료 부담을 줄이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누적 100만 마리 판매" 2023-01-12 13:01:58
교촌치킨이 12년만에 선보인 콤보 메뉴다. 이와 함께 교촌은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일부터 전국가맹점에서 블랙시크릿 시리즈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목도리, 양말, 장갑으로 구성된 컬래버...
작년엔 소송 갔던 콘텐츠 사용료 협상, 올해 '무사 통과' 이유는 [선한결의 IT포커스] 2022-12-25 16:02:27
복수 셋톱박스에 쓴 콘텐츠 값 10년치를 물어내라며 손해배상 민사 소송을 걸기도 했습니다. 강호성 당시 CJ ENM 대표가 기자간담회에서 직접 콘텐츠값 인상을 공식 요구하기도 했고요. 올들어 시장 재편 영향 커하지만 올해는 양측간 큰 충돌이 없는 분위기입니다. “올해도 협상이 치열했지만, 예전만큼 평행선을 달리진...
맘스터치 매장서 '던파모험세트' 판매…넥슨과 콜라보 2022-12-15 17:06:53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내년 1월11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던파모험세트'가 판매될 예정이다. '던파모험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싸이버거, 콜라, 게임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치킨·두유 등 제품 나눠요"…식품업계 연말 맞아 기부행사 2022-12-08 11:10:42
"치킨·두유 등 제품 나눠요"…식품업계 연말 맞아 기부행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식품업체들이 연말을 맞아 잇따라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대상은 7일 임직원과 주부, 대학생으로 구성된 청정원봉사단과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2개의 행복' 행사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대상 제품을...
롯데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2022년 연말총결산 세일’ 진행 2022-11-30 09:49:06
엑스박스 시리즈 S, 브라운 면도기 9 시리즈, 쿠쿠 제트블로우 드라이기 등을 사전 예약하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다음 달 1일부터 19일까지 롯데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12월에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가나전 석패에도 웃는 유통업계…"3차전 남았다" 2022-11-29 11:13:59
CU가 진행 중인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스탬프 이벤트에는 보름 동안 1만명이 넘는 응모자가 몰리기도 했다. GS25는 토트넘 홋스퍼와 라이선스를 맺고 `토트넘신발튀김`을 선보였다.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만들어 관심도를 높였다.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등을...
"11월 비수기에 매출 폭발했다"…월드컵 특수에 '즐거운 비명'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29 10:39:03
교촌치킨도 가맹점 매출이 같은 기간 110% 늘었다고 밝혔다. ‘축구엔 치맥(치킨과 맥주)’이라는 공식이 통한 셈이다. BBQ의 경우 28일 가나전에서는 우루과이전 대비 판매량이 4% 더 늘었다. 경기가 평일 자정에 경기가 끝나다보니 매장에서도 “이정도로 손님이 몰릴 줄은 몰랐다”는 분위기다. 서울 성동구 소재의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