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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현금서비스 할부결제 4월부터 중단 2013-02-12 09:50:53
카드는 `서비스는 한 번에 상환은 나눠서`라는 구호를 내걸고 지난해 2~6개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의 현금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대카드는 분할 상환 현금서비스라는 이름으로 2개월과 3개월로 수수료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해왔다. 국민카드와 삼성카드 관계자는 "현금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4월부터 현금서비스 할부...
`돌려막기 금지' 카드 현금서비스 할부결제 4월 중단 2013-02-12 08:00:34
삼성카드는 '서비스는 한 번에 상환은 나눠서'라는 구호를 내걸고 지난해 2~6개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의 현금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대카드는 분할 상환 현금서비스라는 이름으로 2개월과 3개월로 수수료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해왔다. 국민카드와 삼성카드 관계자는 "현금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4월부터...
"명절 피로 푸세요"…유통업체, 잇단 마케팅 2013-02-11 15:44:32
명절 마케팅’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12~17일 전 점포에서 롯데백화점 상품권과 주유·제화 상품권으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사 상품권 1만원짜리를 준다. 영등포점에서는 핸드마사지(15~17일)와 네일케어(22~24일) 서비스를 제공한다.현대백화점은 12일 본점에서 백화점카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로미오와...
조영종 대표 "학원물 SNG '페스티벌' 4월 개봉박두" 2013-02-11 10:32:06
내놓을 것이다. 하지만 카드나 스포츠게임은 개발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20대 중반에 처음 팀장 '나이-경력 안 따진다' 라쿤소프트의 직원수는 30명이다. 회사명은 '너구리'(라쿤)에서 따왔다. 마스코트 '라쿠니'는 뽀로로처럼 누구나 좋아하는 이미지로 키우고 싶다. 그는 '미국에서...
시장 점포 5곳 중 1곳 하루 10만원도 못판다 2013-02-11 05:57:09
총시장상인은 35만4천146명이고 점포는 20만4천237개였다. 신용카드단말기를 설치한 곳은 50.2%로 절반이 넘고 원산지를 표시한 점포는 63.5%였다. 올해도 시장 상인들의 사정은 그리 개선되지 못할 전망이다. 소상공인의 1월 체감경기 실사지수(BSI)는 65.5로 전월(89.8)보다 크게 줄었고매출실적 BSI도...
카드사, 4분기 순익 `반토막` 2013-02-08 16:48:54
업계 1위인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의 4분기 순이익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와 16% 감소했습니다. 현대카드 역시 4분기 100억원 내외의 흑자를 내는데 그쳤고, 롯데카드의 순이익도 소폭 줄었습니다. 이처럼 카드사들의 실적이 크게 악화된 것은 가맹점 수수료율 체계 변경과 연체율 상승으로 인한 카드자산 부실이...
롯데쇼핑, 하이마트 편입에 실적 개선-현대 2013-02-08 07:11:15
그는 "올해부터 롯데하이마트가 연결 실적에 포함돼 롯데쇼핑의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1% 증가할 전망"이라며 "롯데하이마트(이익 기여 12%)가 이익 성장의 대부분을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국내 백화점은 리뉴얼 완료 점포의 영업력 개선으로 이익이 전년 대비 7% 늘어나겠지만 해외에서 신규점...
카드 무이자 할부 17일부터 또 중단 2013-02-07 17:03:10
재개는 사실상 어려울 전망이다.7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 삼성, 현대, 롯데, 하나sk카드는 오는 17일부터 대형마트, 백화점, 면세점, 보험 등 10여개 업종에서 무이자할부를 전면 중단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달 말에는 비씨와 kb국민카드도 무이자할부를 중단할 예정이다. 1월 초 카드업계는 연매출 1000억원 이상의...
카드사, 이 달 중순 무이자할부 중단 2013-02-07 13:03:22
무이자할부 행사를 중단합니다. 신한카드와 삼성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는 오는 17일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맹점 또는 생활편의 업종에 대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카드 관계자는 "대형 가맹점과 협상이 여의치 않아 상시 행사용 무이자 할부를 오는 17일 이후...
'카드 꼼꼼히 챙기세요'…정보 제공 부실 2013-02-07 12:01:00
카드[029780],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대형 카드사들은 연회비, 할부 및 리볼빙서비스 이자, 포인트ㆍ마일리지의 구체적인 적립 조건 등 주요 정보를 신용카드 대금청구서를 통해 수시로 알려주지 않아 소비자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분석됐다. 소비자원은 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과 신용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