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인방송 BJ, 두려움없이 세상과 소통하라" 2013-03-21 08:00:12
공략을 가르쳐주기도 하고, 팁을 가르쳐주기도 한다. 이렇게 함께 하는 방송, 소통하는 방송이 아프리카 tv의 가장 큰 생명력'이라고 말했다. 게임톡 황인선 기자와 대담을 하고 있는 홍승호 팀장. ■ '아프리카 tv 핵심' bj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가 정의하는 bj는 '자신의 끼와 재능으로 세상과...
녹십자, 태국 혈액분획제제 플랜트 공사 착수 2013-03-20 16:05:35
완공할 계획입니다. 김영호 녹십자 해외사업본부장(부사장)은 "이번 플랜트 수출은 녹십자가 혈액분획제제 분야에서 보유한 높은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더욱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혈액분획제제를 전량 수입에 의존하며 자급자족이 시급한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중동, 중남미 지역 등 신흥시장을 공략해 플랜트...
[스타마케팅] LG생활건강, 우아한 이영애…한방화장품 후 날았다 2013-03-20 15:31:21
국내 및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중화권 해외 시장에서 후의 아시아 대표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lg생건 측은 “이영애의 우아함과 품격있는 이미지, 그리고 한류 스타로서의 대표성이 궁중 한방 브랜드 후의 이미지에 적합했기 때문에 모델 계약을 맺었다”며 “이를 통해 국내 고급 화장품 시장을 선점하고 글로벌 화장품...
시급 3.7배 더 받는 아르바이트 '이력서' 따로있다! 2013-03-20 09:23:09
가능자’를, 학원/교육 업종에서는 ‘해외 연수자’를 가장 우대하는 조건으로 내세웠다. 한편 자신의 이력서의 기재사항별로 공략하면 더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업종도 따로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해외 연수자의 경우 고객상담/리서치/영업 업종과 it/디자인 업종에서는 평균 5천원의 시급밖에 받을 수 없지만,...
LS전선, 가장 가는 10기가비트 랜케이블 개발 2013-03-20 09:18:10
제품의 외경(바깥 둘레)은 7.0㎜로 7.2∼8㎜ 정도인 해외 업체에 비해 가볍고 설치가 용이해 공사비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LS전선은 대용량 데이터의 빠르고 안정적인 전송을 요하는 데이터 센터, 연구소, 공항, 의료 시설 등을 중심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김형원 LS전선 상무는 "네트워크 케이블링...
위니아 만도, 해외 생활밀착형 공조시장 `노크` 2013-03-19 19:01:19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위니아만도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12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3)에 참가해 2013년형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과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에어컨 등 가정용 공조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위니아만도는 전시회 기간...
중견 화장품 `왕년의 인기를 꿈꾼다` 2013-03-19 18:13:58
"해외 매출 비중을 높임과 동시에 중국 천진 현지 법인을 통해 중국내 자체 브랜드 뿐 아니라 ODM 사업 확산으로 이머징마켓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확대할 계획입니다." 1992년에 설립된 소망화장품도 재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비비크림이 유행하기 한참 전인 90년대 말 `컬러로션`이라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였지만,...
중외메디칼, 1000억 매출 목표 2013-03-19 17:23:07
점유율을 높이는 동시에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해 시약사업 부문을 중장기 성장 동력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jw중외메디칼은 올해 생화학 시약과 의료기기 판매 등으로 10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이는 지난해 대비 28.5% 증가한 규모다. 이를 위해 21일부터 열리는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kimes)에...
위니아만도, 시스템에어컨 시장 본격 대응 2013-03-19 09:32:52
해외 생활밀착형 공조시장 마케팅 강화 위니아만도가 국내 시스템에어컨 시장에 본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영업 조직을 강화하고 설비투자를 늘리기로 했다. 위니아만도 김주하 영업본부장은 19일 "30년간 축적된 냉방공조 기술력과 에어컨 전문 브랜드를 바탕으로 시스템에어컨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⑤] 현대·기아차, 글로벌 빅3 가능할까 2013-03-19 07:00:57
아브토바즈를 인수한 르노-닛산의 신흥시장 공략도 거세질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근 카를로스 곤 회장은 러시아,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등 신흥국에 전략형 차종을 늘려 판매량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2014년 50만 엔(600만 원) 가격에 선보이는 저가 브랜드 '닷선(datsun)'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