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헬리녹스 "기술력으로 美 관세위기 극복…해외 상장 목표" 2025-08-20 16:56:21
품절돼 중고품에 웃돈이 붙어서다. 나이키, 슈프림, 파리생제르맹, 스타벅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면서 헬리녹스는 브랜드 가치를 키웠다. 14년 동안 한 번도 꺾이지 않던 매출은 지난해 611억원으로 전년 대비 33% 줄었다. 국내외 캠핑 붐이 잦아든 데다 일본 수출액이 줄었기 때문이다. 올해는 협업 횟수를 줄이는...
한국인, 7월 가장 많이 쓴 건강 앱은 '삼성헬스' 2025-08-20 09:30:35
나이키(184만 명)', 종합 건강 '손목닥터9988+(186만 명)', 다이어트·식단 '타임스탬프(99만 명)' 사용자가 가장 많았다. 러닝 부문에서는 '나이키 런 클럽(70만 명)', 수면 부문에서는 '솜니아(11만 명)'가 각각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부산 e스포츠팀 'SBXG', 상반기 흑자 전환 성공 2025-08-19 18:11:02
성장궤도에 올랐다. 워터밤, 스포츠 브랜드(나이키 등)와 협업하는 사례를 만들었다. e스포츠 대회가 지역 청년 문제 해결의 열쇠로 떠오르며 다양한 민관 협업 구조가 구축된 것도 브랜드 수익성 개선 사례로 꼽힌다. 해외 e스포츠 선수단의 전지훈련 프로그램 ‘부트캠프’와 게임 인플루언서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비...
2030 직장인, 취미로 '러닝' 시작했다가…"매달 수십만원씩 써요"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下] 2025-08-19 13:40:09
‘나이키 라이즈’는 연회원 1000명 규모의 ‘나이키 런클럽 롯데월드타워’를 운영하고 있다. 매주 러닝 클래스도 연다. 뉴발란스는 지난 3월 서울 종로구 북촌점을 ‘런 허브’로 리뉴얼하고, 러닝화·러닝복 대여 서비스와 함께 경복궁·광화문 등 주요 명소를 아우르는 러닝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만 일각에선 러닝...
폰드그룹과 모멘텀, BBC Earth 의류 제품의 대만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협약 체결 2025-08-19 09:08:04
유통을 시작하기로 했다. 모멘텀은 대만 시장에서 나이키, 노스페이스, 뉴에라, NBA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의 유통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기업으로, 자체 이커머스 및 다양한 도매 채널을 통해 BBC Earth 의류 라인업을 널리 소개할 계획이며, 단독 매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대만 시장 진출은 폰드그룹이 아시아...
치마 입고 달린다고?…러닝족들 난리 난 '이 옷' 뭐길래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上] 2025-08-18 20:47:48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 카테고리를 보면 컬러감 있는 제품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색상뿐 아니라 디자인 변화도 뚜렷하다. 젝시믹스는 최근 야간 운동 시 빛을 반사하는 ‘RX 러닝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해당 제품의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165% 증가했다. 회사...
글로벌 감성 담은 대전 '꿈씨 스니커즈' 2025-08-18 16:48:28
운영사)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업은 나이키 조던 브랜드를 30년간 이끌며 전 세계 스니커즈 시장에 큰 영향력을 발휘한 젠트리 험프리가 창립한 코드바이젠트리와의 만남이어서 주목된다.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한 프리미엄 한정판 스니커즈 제작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꿈씨패밀리는 그동안 지역 축제,...
로켓배송에 치이고 브랜드몰도 맹추격…전통 e커머스, 줄줄이 적자 2025-08-17 18:16:26
영업이익을 올렸다. 컬리가 반기 기준 흑자를 낸 것은 창업 10년 만에 처음이었다. 매출도 1조1594억원으로 7.5% 증가했다. 여기에 브랜드 자사몰까지 약진하면서 종합 온라인 쇼핑몰의 입지는 더 약해지고 있다. 나이키 등 인지도가 높은 몇몇 브랜드는 e커머스에서 자사 상품을 일부 빼거나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는 식으로...
"만삭인데 무슨 운동을 해요?"…해외 임산부들은 달랐다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08-16 08:35:12
왔다. 나이키는 2022년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앱에 48주짜리 산전·후 프로그램 ‘(M)ove Like a Mother’를 선보였다. 임신 기간별 맞춤 근력·유산소·유연성·요가 트레이닝에 러닝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했다. 임산부 전용 스포츠 브라·탱크톱·레깅스도 출시했다. 애플 피트니스+도 2021년 선보인 산전 프로그램에...
[마켓칼럼] 코스피 5000을 위한 배당소득세 합리화 2025-08-15 14:24:08
프록터앤갬블(P&G, 61.7%), 맥도날드(60.1%), 나이키(50.2%), 그리고 쉐브론(50.5%) 등은 오랜 기간 배당금을 꾸준히 증액해온 기업들로, 이 중 일부는 25년 이상 연속 배당을 해온 '배당 귀족(Dividend Aristocrats)'으로 분류되기도 한다. 금융 및 산업재 섹터 기업들은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배당성향을 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