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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역직구족 겨냥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 출시 2025-10-29 08:19:20
접수일을 제외하고 최대 3일로, 국내 서비스와 유사하다. 비용은 500g 이하 1만4천원, 2㎏ 이하 1만7천700원 등으로 국내 최저 수준이다. 이는 해외 배송 서비스(2㎏ 이하 운임 기준)와 비교해 최대 83% 저렴하다. CU는 물류 스타트업 STL과 협업을 통해 불필요한 비용을 줄였고 이에 따라 보다 저렴하게 서비스를 선보일...
[경주APEC] "K-드라마로 K-뷰티에 관심"…소프트파워 외교전도 가열 2025-10-28 18:54:41
국내 K-뷰티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각국 정상과 기업인 배우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화장품 제조, K-뷰티 메이크업 쇼케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리고 있었다. 특히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를 측정하고 맞춤형 색상을 찾아주는 서비스가 눈에 띄었다. 약 10분 만에 현장에서 파운데이션, 립 등 화장품을...
미술·뷰티·전통주…'K소프트파워' 홍보 2025-10-28 18:17:56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선보였다. 거울 앞에 서면 카메라가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그날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APEC 정상회의 기간에 경주는 K뷰티, 웰니스, 미술 등 한국의 ‘소프트파워’를 보여주는 무대로 변신했다. 이날 경주 플레이스C 갤러리에서는 김수자, 김종학, 이배,...
[르포] "품위 있게 나이들고 싶다면 K뷰티"…APEC 사로잡은 소프트파워 [APEC 2025] 2025-10-28 17:27:08
홍보가 아니라 K뷰티 브랜드의 정체성과 미의식을 함께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로 옆 건물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선보였다. 거울 앞에 서면 카메라가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그날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미 6년 연속...
피카소 벽화·아트투어…서초, 한강 복합문화 거점 육성 2025-10-28 17:18:25
프로그램도 확대한다. ‘K패션&뷰티 코칭스테이션’은 올해 3000여 명이 몰려 수요를 입증했다. 공공미술과 체험을 결합한 서초·한강 아트투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서리풀 도보여행 등과 함께 내년엔 고투몰 패션 자원을 연결한 ‘K패션&K팝 고투몰 패션쇼’를 추진한다. 세븐틴 공연으로 주목받은 반포한강공원에서는...
노디너리 "화장품 ODM 넘어 독점 기술도 제공" 2025-10-28 17:11:06
브랜드 맞춤형 소재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R&D와 스마트 생산 설비를 결합한 ‘기술기반제조’ 모델을 고도화하고 있다”며 “2027년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뒤 상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디너리는 고용노동부가 인증한 청년일자리 강소기업으로도...
네이버, 럭셔리 서비스 '하이엔드'로 확대 개편 2025-10-28 10:42:22
네이버, 럭셔리 서비스 '하이엔드'로 확대 개편 패션·뷰티 넘어 리빙·가전 명품까지 한곳에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네이버는 28일 명품 브랜드 중심의 '럭셔리' 서비스를 '하이엔드'로 새로 개편하고, 기존 패션·뷰티 중심의 영역을 리빙 및 가전까지 확장했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경주APEC] 글로벌 경제계 리더 1천700명 경주 집결…AI 슈퍼스타 젠슨황도 2025-10-28 06:00:10
가먼 아마존웹서비스(AWS) CEO, 사이먼 칸 구글 APAC 부사장, 사이먼 밀너 메타 부사장, 안토니 쿡·울리히 호만 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 등 글로벌 테크 리더들 연사로 나서 AI와 디지털 전환의 미래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다. 특히 황 CEO는 마지막 날인 31일 특별 세션을 통해 AI, 로보틱스, 디지털 트윈, 자율주행 기술...
[사천피 돌파] '코리아 디스카운트'는 옛말…코스피 상승률 압도적 세계 1위(종합) 2025-10-27 16:04:55
많이 포진해 있는 IT(정보기술) 서비스 및 통신주에 관심을 두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그간 지수를 끌어온 반도체에 이어 이달 들어 코스피를 밀어 올리는 업종은 자동차와 이차전지 등이다. 특히 현대차[005380]와 기아[000270]의 경우 한·미 무역 협상이 장기화하면서 관세 불확실성에 주가가 눌려 있었지만,...
2030세대에 제대로 통했다…비디비치, 블랙쿠션 출시 한달 만에 매출 13배 '쑥' 2025-10-27 11:24:35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해당 제품은 일본 소비자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비디비치는 이달 초 일본에서 진행된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 참가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열고 해당 제품을 선보였는데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