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으로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독보적 기술력 자랑하는 제품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은 독보적 무풍 기능을 제공한다. 섬세한 습도 센싱·제어 시스템을 탑재해 쾌적함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이는 ‘쾌적제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XMD 세럼'…화장품 효능만으로 피부개선 효과 2025-07-09 15:41:55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으로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같은 효과를 입증했다. 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4000원대 여름 화장품' 출시…이마트 작정하고 나섰다 [HK영상] 2025-07-07 13:59:14
강렬한 태양 때문에 화장, 수분 부족 등 다양한 피부질환에 걸릴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마트가 7일 LG생활건강과 협업해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초저가 화장품들을 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놀랍게도 각 제품은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인 4,950원에 측정됐습니다. 다이소보다...
'너무 싸서 안사면 손해' 인기 폭발…4만개 팔린 이마트 야심작 [영상] 2025-07-07 10:00:11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등이다. 해당 제품들의 제형은 촉촉하고 산뜻해 여름철 사용에도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실제 사용 평가에서도 수분감, 쿨링감 등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크림은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6.5℃ 낮췄고, 세럼과 크림...
"4000원대 가성비 화장품"…이마트, LG생건과 손잡고 초저가 2탄 출시 2025-07-07 09:42:52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ㆍ세럼ㆍ크림ㆍ선크림)으로 가격은 각 4950원이다. 해당 제품에는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알란토인, 시카 리포좀 성분 등이 함유됐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1탄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마트, LG생활건강과 초저가 2탄…수분·진정 화장품 2025-07-07 07:12:33
히알루론 판테놀' 4종으로 토너·세럼·크림·선크림을 각 4천950원에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7종 히알루산과 판테놀을 함유해 수분 보충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여름철에 쓰기 좋도록 촉촉하고 산뜻한 형태의 제형으로 만들었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1탄으로 '글로우:업 바이...
국순당, 막걸리 페트병에 ‘에코라벨’ 적용[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07-03 06:01:59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 용기를 디자인한 마키토이 작가는 자연의 식물에서 영감받아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에는 제주 ‘숲’을,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에는 제주 ‘바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LF...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물광효과 'XMD 스템3' 세럼 선보여 2025-07-02 10:46:26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이다. 신제품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11개 평가 항목 중 9개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다. 특히 보습과 안색 2개 항목에서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물광 플럼핑(볼륨감) 효과가 입증됐다고 회사는 밝혔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새로운 관광 성지 되나"…올리브영 긴장시키는 도전자 정체 2025-06-27 06:00:04
검사해 맞춤형 샴푸·세럼 등 헤어제품을 제작해준다. 매장 내에 있는 메이크업 바에서는 전문 아티스트가 고객의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관련 제품을 추천해준다. 외국인 방문객에겐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 체험과 컨설팅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시코르는 이번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세계百, 뷰티숍 '시코르' 확장 시동…강남역에 주력 매장 2025-06-26 06:00:05
통해 분석해 최적의 맞춤형 샴푸와 세럼을 제작해주는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K-뷰티 메이크업 존'에는 티르티르와 라카, 디어달리아, 힌스, 롬앤 등 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K-뷰티 브랜드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각 브랜드 진열장은 하나의 작은 매장처럼 보일 수 있도록 '숍인숍' 형태로 꾸몄다. 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