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꽃보다 할배' 최고시청률 6.9% 전주 기록 경신 2013-07-14 16:47:47
5.4%(수도권 기준 최고 6.6%)를 기록하며 20대부터 50대 연령대의 남녀 시청률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12일 방송된 2회에서는 본격적인 배낭여행 여정을 시작한 '꽃보다 할배' 4인방과 여전히 동분서주 뛰어다니는 이서진의 모습이 재미있게 그려졌다. 특히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10대 대기업, '곳간' 늘이고 '기부금' 줄였다 2013-07-14 09:59:19
급증한 것에 비해 기부금 증가율은 5.4%(192억 원)에 그쳤다.기부금 비율은 1.5%에 불과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국내서 '폴로' 싸진다…랄프로렌, 고가정책 포기 2013-07-14 09:48:04
백화점 매출이 2011년에는 11.4%에 달했고 지난해 불황 속에서도 5.4% 성장한 점을 고려하면 랄프 로렌의 매출 성적표는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셈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무정한' 10대 그룹, 순이익 늘었지만 기부는 줄였다 2013-07-14 08:30:06
비해 기부금 증가율은 5.4%(192억원)에 그쳤다. 기부금 비율은 1.5%에 불과했다. 기업별로는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린 삼성전자[005930]의 기부금이 1천728억원으로 분석 대상 상장사 중 1위였다. 하지만 순이익이 전년보다 73.5% 증가한 반면 기부금은 전년 2천493억원에서 30.7% 줄었다. 현대차그룹 10개사...
‘너목들’ 최고- ‘여왕’ 하락 -‘칼과 꽃’ 최저, 시청률 엇갈린 희비 2013-07-11 09:00:27
하락한 7.5%를 기록했다. 또한 kbs2 ‘칼과 꽃’은 5.4%의 시청률 기록하며 지난 방송(6.4%)보다 1.0%p 하락한 수치를 나타내며 자체 최저 시청률을 보였다. 특히 ‘칼과 꽃’과 ‘여왕의 교실’의 시청률이 하락한 가운데 ‘너의 목소리가 들려’만 나홀로 상승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sbs ‘너목들’ 방송캡처,...
전셋값 5년새 30% 급등…하반기 '전세 대란' 우려 2013-07-07 17:25:26
2785가구 쏟아진다▶ 4월 전월세 5.4% 늘었다…거래량 12만9702건▶ "전세가구, 월세로 바꾸면 年 577만원 더 든다"▶ 비수기 모르는 전셋값…올들어 서울 2.32% 올라 ▶ 전국 주택 월세 가격 2개월째 하락[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삼성전자,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10년째 1위"(종합) 2013-07-05 16:11:39
처음이다. 대한항공[003490](5.4%), NHN[035420](3.9%), CJ제일제당·한국전력공사(3.3%)가 그 뒤를 이어 상위권을 형성했다. 각 기업을 선호하는 이유는 다양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을 좋아하는 까닭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16.3%)였으며, 대한항공은 '동종업계와 지역사회에서...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10년째 1위는 어디? 2013-07-05 10:31:39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대학생들은 선호 이유로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우수한 복리후생`을 들었다. 아모레 퍼시픽이 5.8%로 2위에 올랐다.이 회사가 상위 10위권안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항공(5.4%), NHN(3.9%), CJ제일제당·한국전력공사(3,3%)가 그 뒤를 이었다. 그 다음으로는 현대자동차 및...
"삼성전자,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10년째 1위" 2013-07-05 09:18:31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항공[003490](5.4%), NHN[035420](3.9%), CJ제일제당·한국전력공사(3.3%)가 그 뒤를 이어 상위 5위권을 형성했다. 각 기업을 선호하는 이유는 다양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을 좋아하는 까닭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16.3%)였으며, 대한항공은 '동종업계와...
편의점 꼴불견 손님 1위는 "미성년자" 이유가… 2013-07-04 09:41:28
손님(5.5%)’, △‘물건을 보고 제자리가 아닌 데다 가져다 놓는 손님(5.4%)’도 골치라고 입을 모았다. 그 외 △‘차비가 없다며 돈을 꿔달라는 손님(4.8%)’, △‘살 물건을 하나씩 하나씩 옮겨오는 손님(2.9%)’, △‘늦은 밤 아무 말도 안하고 알바생을 가만히 지켜보던 손님(1.9%)’도 있었다. 키즈맘 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