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리트’ 이상윤 vs ‘위트’ 윤시윤, 같은 옷 다른 느낌 2013-01-03 18:54:02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겨울, 누구나 하나쯤 있는 ‘니트’ 스타일링 tip ▶설리 수지 같은 옷, 취향이 비슷한가? ‘러블리’ 패션 ▶스타일리시한 d라인 패션 지침서 "두 가지만 기억하자" ▶‘학교 2013’ 최다니엘, 엄친쌤 니트 패션 “인기 행진!” ▶구매욕구 자극하는...
[★★화보] 공효진, 스타일링 화보 직접 연출 “스타일아이콘 답네!” 2013-01-03 18:54:02
특유의 위트가 담긴 의상들은 공효진 다운 패션감각과 스타일링 노하우를 엿볼 수 있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공효진은 독특한 옷이 잘 어울린다”, “다리가 길어서 부럽다”, “가죽팬츠를 좋아하는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공효진의 셀프 스타일링 화보는 1월3일 발간되는 하...
[★★화보] 김지훈, 머플러 움켜쥐고 눈빛 발사! 2013-01-03 18:47:02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슈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말시상식 ★의 레드카펫 패션, 리얼웨이룩으로 입자! ▶설리 수지 같은 옷, 취향이 비슷한가? ‘러블리’ 패션 ▶‘흔녀’ 휴학생, 상큼 발랄 ‘매력녀’로 180도 변신 성공 ▶‘학교 2013’ 최다니엘, 엄친쌤 니트 패션 “인기...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2013-01-03 18:09:23
인기를 얻을까? 2012년에는 ‘원 포인트’ 패션 트렌드가 유행을 이끌었다. 봄, 여름 헤어 키워드는 단발 펌으로 유행을 주도하는 여배우들의 단발 펌은 뷰티 살롱의 단골 메뉴가 되기도 했다. 특히 김남주의 다이아몬드 펌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많은 유행을 이끌었다. 가을, 겨울 헤어 트렌드는 변함없이 롱 웨이브가...
비쿰, 도시 감성을 살린 오마주 토트백 출시 2013-01-03 17:34:39
[김지일 기자] 여성 패션 브랜드 비쿰이 여성들의 도시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신상품 오마주 토트백을 출시했다. 오마주 토트백은 부드러운 컬러감과 모던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퀘어라인을 접목시켜 감각적이며 모던한 느낌을 주어 젊은 소비자층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유 있는...
[마켓인사이트] 자산 1조5000억 그룹 "기업 삽니다" 2013-01-03 17:11:11
200억원 전후다. ◆매각 원하는 매출 1100억원 의류회사 유명 패션의류 제조업체인 a사는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지분 60% 매각을 희망한다. 협의를 통해 최대 80%까지 매각할 수 있다는 의사를 갖고 있다. a사는 2011년 매출 1000억원, 영업이익 40억원을 올렸다. 지난해 매출은 1100억원, 영업이익은 50억원이 될 것으로...
[한경매물마당] 서산시 수익형 원룸 8억5000만원 등 14건 2013-01-03 17:00:56
잘 띄고 층고가 높아 패션, 병원, 전시업체 사옥 및 임대용으로 적합. 주차 32대. 급매 135억원. (02)563-0335 ◆서울 강남 역세권 임대수익용 빌딩=테헤란로 지하철 환승역 도보 5분 거리 대지 400㎡, 연면적 2050㎡의 7층 건물. 교통 편리하고 건물상태 양호. 보증금 8억원, 월 6000만원에 공실 없이 임대 중. 구조조정...
'더 날렵해진' ck 코젠트 시계 2013-01-03 17:00:30
커플용 한정판 출시 스와치그룹의 패션시계 브랜드 ck워치가 새해 한정판으로 남녀 커플시계 ‘ck 코젠트-엑스트라 플랫’(사진)을 4일 선보였다.지난해 5월 첫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었던 코젠트 시계의 특징인 건축학적 입체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두께를 기존 코젠트 시계(8㎜)의 절반인 4㎜로 줄여 얇고...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강화…패션 상품·브랜드 차별화 롯데홈쇼핑, 실속형 생활용품 내놓고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약 10조1000억원)보다 9.9% 증가한 1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백화점 대형마트에 비하면 안정적인 성장세다. 하지만 전반적인...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산업의 성장세도 둔화되는 추세다. 지난해 34조7300억원(패션비즈 추정)에서 올해 35조6000억원대로 성장세가 주춤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중·저가형 의류 브랜드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의 성장세는 50%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인 자라, 스웨덴 h&m, 일본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