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태희·비 열애설로 웃는 업체는 … 도요타 즐거운 '비명' 2013-01-03 13:05:43
시장에서 일본차로는 유일하게 베스트셀링 3위에 올라 있다. 김태희 광고 방송이 집중적으로 나간 후인 지난해 2월엔 721대를 판매, 2009년 첫 출시 이후 월간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캠리 하이브리드도 작년 한해동안 1634대가 팔려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국도요타는 김태희 외에 렉서스 신형 ...
이마트, 미끼상품 없애기 나서…"행사상품 믿고 사세요" 2013-01-03 10:05:53
김형석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개점 20주년의 해를 맞아 고객 약속의 일환으로 충분한 행사상품 물량을 확보·제공하는 '품절 zero 보증제'를 실시한다"며 "이 제도는 대형마트 행사에 대한 신뢰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이마트, 미끼 상품 없앤다..`품절제로 보증제` 시행 2013-01-03 08:55:56
이마트가 유통업계의 오랜 마케팅 관행인 고객유인용 `미끼 상품`의 폐해를 없애기에 나섰습니다. 이마트는 오는 4일부터 `품절제로 보증제`를 시행해 물량 부족을 겪은 인기 광고상품의 구매를 보장할 계획입니다. 이 제도는 이마트의 광고상품이 조기 품절될 경우 행사 종료 후 10일간 행사 가격과 동일한 값에 해당...
룰더스카이, 2012 베스트앱 선정 감사 이벤트 2013-01-02 17:16:27
게임 최초로 공중파 tv 광고를 진행하고, 유저들이 직접 꾸민 섬을 소재로 한 지하철 전시회 '룰더스카이손가락전'을 개최하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왔으며, 유리상자, 슈퍼주니어, 뽀로로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jce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PGA투어 후원 비용, 타이틀 스폰서 800만달러 2013-01-02 16:53:36
미 pga투어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는 연간 500만~700만달러, 타이틀 스폰서는 800만달러 안팎을 쓴다. 마스터카드는 두 가지를 동시에 후원하면서 연간 1300만달러에서 1500만달러를 pga투어에 내고 있는 셈이다.타이틀 스폰서가 낸 800만달러의 절반인 400만달러는 중계 방송사인 cbs와 nbc에 전달된다. 그 대가로 방송사는...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등 8개 트렌드에 주목한류마케팅 강화…SM엔터와 손잡고 한류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2013년 키워드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정하고 패션백화점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트렌드로 편의성(Convenience)·기분전환(Refresh)·경제불황(Economic...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제한적이겠지만 4분기에 라인 게임사업, 광고사업 활성화로 4분기부터는 분기별 고성장세가 나타날 것으로 판단한다. 현재 가입자 순위를 보면 태국과 대만에서 높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도 가입자 증가 속도가 빨라진 것으로 확인된다. 향후 의미 있는 가입자 레벨에 도달할 경우 사측에서는 적극적인...
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후원 등으로 급선회한 GM이 담당 마케팅 임원을 해고한 것은, 과도한 계약에 따른 문책이라는 평이지만 GM은 설일 뿐이라고 일축합니다. <인터뷰> 한국지엠 관계자 "물러난 이유가 실적이 저조해서 아니냐 페이스북 광고 파장 때문 아니냐 설들은 많이..글로벌 GM에서 밝힌 이유는 회사 기대만큼 충족시키지 못했다는...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알고 광고를 한 것이다. 8만 원짜리 향수를 사고 나면 조금 후에 스마트폰에 문자가 온다. 10만 원 이상 산 고객에게는 1만 원짜리 상품권을 준다는 내용이다. 이것은 그 전에 검색정보를 알고 있었고 백화점에 왔다는 위치정보를 알 수 있었고 결제를 했기 때문에 결제정보를 알고 있어 구매를 자극하는 타겟팅 마케팅을...
SKT LTE의 `불편한 진실` 2012-01-03 18:13:21
걸리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없는 최근 LTE 서비스 시장에서 요금 체계는 이동통신사업자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쟁사들과는 다른 명품 LTE를 강조하며 마케팅에 여념이 없는 SK텔레콤. 정작 필요한 것은 요금제 정비와 같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