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던힐 파인컷 수퍼슬림, 가격 2천500원으로↓ 2013-01-04 11:04:21
시장에서 초슬림 제품군은 비중 30%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에쎄, 버지니아 수퍼슬림 등 타사 초슬림 제품들은 모두 2천500원에 판매중입니다. 가이 멜드럼 BAT 코리아 사장은 "이번 결정에 따라 제품의 시장 경쟁력은 강화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은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제품 품질과 프리미엄 이미지에는 변함이...
[인터뷰] 강경아 대표 "홈쇼핑 3회만에 10억…'하유미팩' 능가한 미다스의 손이라 불려요" 2013-01-04 10:49:21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얼마나 보람있나요. 제품군이 다양해진 만큼 오프라인 매장도 열고 소비자들을 직접 만날 예정입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패션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다른 제품군에 비해 마진률이 높은 패션은 매출을 견인하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홈쇼핑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기 때문. 특히 최근에는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가치 제고에 나서고 있다. 현재 패션시장이 저가의 spa 시장과 명품 시장으로 양분화되고 스마트한 소비가 늘어남에...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회장은 “앞으로는 특정 제품군을 전문적으로 파는 전문 온라인몰의 성장세가 뚜렷할 것”이라며 “여러 제품보다는 한 가지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터파크는 또 2011년 인수한 소비재 물류 유통회사인 아이마켓코리아(imk)와 해외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데...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바람은 제품군을 막론하고 전방위적이다. ‘맥심’과 ‘신라면’이라는 부동의 1위 제품을 보유한 동서식품과 농심이 각각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프리미엄 라면 ‘신라면블랙’을 차세대 간판으로 키우고 있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발효유 시장 1위인 한국야쿠르트도 유산균을 일반 요구르트(병당 300억마리)보다...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계산대는 늘 발 디딜 틈 없이 줄이 이어진다. . 뿐만 아니라 2호점에는 ‘mbc+ustream 스튜디오’가 위치해있기도 하다. 한국 음악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한 스튜디오로 이준기, 씨스타 등 많은 한류 연예인이 방문해 일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12월에는...
[2013 대전망] LG, 시장 선도상품 앞세워 글로벌 공략 2013-01-01 15:30:41
성능 △스마트 인터버 등을 장착한 냉난방 공조형 제품군을 출시, 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lg화학은 부가가치가 높은 고기능성 고무 제품군을 개발, 시장 선도 제품으로 적극 육성하기로 했다. 고기능성 합성고무인 ssbr(솔루션스타이렌부타디엔)과 고흡수성 수지(sap) 등의 제품 공정을 확보해 신시장을 개척해 ...
돌아온 화학주 "살아있네" 2012-07-08 11:44:34
접근하는 것도 좋다." 다만 단기간에 석유화학 업황이 금융위기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기는 어려울 전망이어서 기관을 따라 무작정 매수하는 전략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경기위축으로 단기간 주가가 하락할 위험도 있는 만큼 제품군이 다양하거나 산업 회복속도가 빠른 업종을 우선 사들이는 전략으로 접근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