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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윰앤컴퍼니, 의료법 리스크 대응 갖춘 병-의원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주목 2025-07-25 11:30:27
민원이 잇따르는 가운데, 의료법 리스크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대응 노하우를 기반으로 병-의원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혜윰앤컴퍼니는 의료광고가 갖는 특수성과 까다로운 규제 환경을 누구보다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광고 문구 하나, 이미지 하나까지 의료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수십 차례...
경기도, 가평과 포천 호우 피해지역에 '긴급금융·행정지원 대책 수립' 2025-07-24 15:28:04
또는 시군이 위임한 기관으로부터 ‘재해중소기업 확인증’ 또는 ‘피해사실확인서’를 발급받은 기업이다. 지원 한도는 운전자금은 업체당 3억 원 또는 재해와 관련한 피해 금액 중 적은 금액이며, 시설자금은 재해 관련 피해 금액 내에서 시설의 소요자금 범위 내이다. 보증 비율은 100%로, 보증료율은 연 0.5%(특별재해...
동양생명, 고객창구 늘리고 규모도 확대…금융취약층 응대 전담직원 운영 2025-07-24 09:00:27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조사는 기업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로, 동양생명은 이번 조사에서 경청 태도 및 업무 지식, 응대 태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았다. 동양생명은 고객 가치 극대화를...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지수…디지털 기기도 평가 2025-07-24 09:00:26
고객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기업이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전문 평가단이 평가해 서비스 이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결함을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다. KSQI 고객접점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대면 직원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 제...
우정사업본부, 우편·금융(예금·보험)·복지 아우르는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 2025-07-24 09:00:24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국민신문고, 민원통합관리시스템의 민원 통계를 분석해 고객 불편 예방과 제도 개선에 활용한다. 올해부터는 우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나온 VOC 키워드 분석 등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SNS 콘텐츠도 제작...
임광현 국세청장 취임…"기업 불편 과감히 개선" 2025-07-23 18:14:33
기업에 불편을 끼치던 오래된 세무조사 방식을 과감히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금 체납에 대한 강경 대응도 예고했다. 임 청장은 “누계 체납액이 110조원이 넘는 현실”이라며 “국세 체납관리단을 즉각 신설하고 전수 실태조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정부의 핵심 키워드인 AI도 언급했다. 임 청장은...
버티던 강선우, 결국 사퇴…현역불패 신화 '갑질' 앞에 무너졌다 2025-07-23 17:44:40
강 후보자의 지역구 민원을 들어주지 않자 그가 여가부 예산을 삭감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대학교수 시절 5주간 무단 결강했다는 의혹도 나왔다. 그럼에도 대통령실과 여당 지도부는 강 후보자 지지를 유지했다. 인사권자의 결정을 반대하는 데 대한 부담, 자칫 동료 의원의 정치 생명을 끊을 수 있다는 데 대한 고려가...
임광현 신임 국세청장 "110조 체납액 전수조사…AI로 세무상담" 2025-07-23 16:30:01
'자상한 조사'를 원칙으로 하며, 기업에 불편을 끼치던 오래된 관행은 개선하겠다고 했다. 그는 또 "인공지능(AI) 대전환을 통해 생성형 AI를 활용한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직원은 탈루 세원 발굴 등 핵심 업무에 집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악성 민원에 시달리는 직원 보호를 위해 변호사를...
"소비쿠폰 기대는 하지만…"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사장님들 [이슈+] 2025-07-22 07:30:03
활성화를 위한 정책의 근본은 고용률과 기업 투자”라며 “이번 민생지원금은 일부 소상공인 매출에 도움이 되는 거지 경제 활성화랑 거리가 있다. 돈을 쓰려면 근본적으로 소득이 있어야 하고 소득을 늘리려면 기업 투자가 선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단기적 민생지원금이 경제 활성화 효과를 낼 지에는 의문”이...
[이런말저런글] 1이 2가 됐다면 2배 증가한 것인가요? 2025-07-22 05:55:00
- 배수시설 민원은 지난 상반기 8천872건 접수돼 전년 동기(5천495건) 대비 1.61배 증가했다. - 연간 출원 규모는 2005년 57건에서 지난해 416건으로 약 7.3배 늘었다. 언제부턴가 증감 표현이 무뎌졌습니다. 얼마 늘었다 줄었다 하거나 몇 배 증가했다 감소했다 하는 말들 말입니다. 정보를 전하는 글인데, 게다가 숫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