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민에서도 애플페이 됩니다"…우아한형제들 서비스 도입(종합) 2023-03-24 09:44:59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메가MGC커피 등 커피전문점에서는 애플페이를 쓸 수 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천여개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도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도 쓸 수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국내 상륙한 애플페이…백화점·마트·편의점서 사용한다(종합) 2023-03-22 10:03:07
매장에서도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하다. 29일부터는 현대카드 앱(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 뒤 해피포인트 멤버십과 연동하면 SPC 매장에서 애플페이 결제 시 해피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도 애플페이를 쓸 수 있다. sun@yna.co.kr...
지역 유명 빵집과 협업…엔제리너스, 베이커리 특화매장 확대 2023-02-22 17:03:43
22일 밝혔다. 베이커리 특화매장에서는 엔제리너스 음료와 함께 해당 지역 유명 베이커리의 제품을 맛볼 수 있다. 타 매장의 `콜드 베이커리`와 차별화를 위해 오전에 만든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인다. 엔제리너스는 간편한 식사와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2021년 `석촌호수DI점`을 베이커리 특화매장으로...
엔제리너스, '지역 베이커리와 협업' 특화매장 확대 2023-02-22 09:42:47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베이커리 특화매장에서는 엔제리너스 음료와 함께 해당 지역 유명 베이커리의 제품을 맛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는 간편한 식사와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2021년 '석촌호수DI점'을 베이커리 특화매장으로 리뉴얼했고, 현재 특화매장 수를 전국 20곳 정도로 늘렸다. 지난해...
[게시판] 롯데GRS, 준법경영시스템 국제인증 획득 2023-01-27 08:49:09
▲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준법경영시스템 인증(ISO 37301)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ISO는 경영상 법률 리스크에 대응할 수 있는 체계적인 정책과 리스크 관리체계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에 이 인증을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토끼에 지갑 열릴까…연초부터 불붙은 `토끼 마케팅` 2023-01-12 19:04:14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엔제리너스와 오비맥주는 대표적인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 협업했다. 엔제리너스는 딸기 음료, 당근 케이크 등 신제품 메뉴를, 오비맥주는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마시마로 특유의 솔직 당당한 이미지를 통해 카스 화이트의 ‘부드러울 수도 상쾌할 수도, ...
추억의 마시마로 돌아왔다…맥주·커피·파자마까지 '콜라보 러브콜' 2023-01-10 15:03:52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한정판 딸기 음료와 인형, 컵 등 ‘마시마로 굿즈’를 선보이고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 스파오는 마시마로 파자마를 내놓는다. 스타필드 미디어월 애니메이션, 현대백화점 캐릭터 전시 등 협업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양모전기 관계자는...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블랙 햅쌀 고봉 라떼’를 판매한다. 엔제리너스는 2000년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를 활용해 음료, 디저트, 굿즈 등을 내놨다. ○패션뷰티업계도 토끼 마케팅롯데홈쇼핑은 120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내세워 ‘벨리토끼의 당근농장’ 팝업스토어를 11일까지 서울...
롯데GRS, 롯데잇츠 '희망온(ON)' 프로젝트…지자체에 직접 지원 2023-01-04 16:07:20
조성했다면 희망온 캠페인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롯데GRS 전 브랜드가 기금 조성에 참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하는 브랜드가 많은 만큼 기금 조성의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롯데GRS는 기부금을 받은 지자체가 다음 기부처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 금천구청, 관악구청,...
가격 동결하고 사이즈는 'UP'…이디야, 빅아메리카노 승부수 2022-12-22 17:18:02
변경했다. 스타벅스(톨) 투썸플레이스(레귤러) 엔제리너스(스몰) 폴바셋(스탠더드) 등의 기본 용량은 355~360mL 수준이다. 대다수의 커피 전문점이 글로벌 원두 가격 인상으로 가격을 잇달아 올린 만큼 이디야의 이번 결정은 이례적으로 받아들여진다. 이디야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부담으로 제품 가격 인상 논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