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놀부, 설렁탕 프랜차이즈 진출 … "올드 이미지 버린다" 2013-03-11 15:58:17
브랜드 '담다'를 내세운 것이다. 12일 담다 매장에서 이런 변화를 주도한 왕우균 놀부 r&d(연구·개발)사업개발파트장(36)을 만났다. "젊은 세대까지 포용하기 위해 놀부의 '올드한 이미지'를 바꾸고자 했어요. 놀부 부대찌개, 보쌈에선 찾기 힘들었던 젊고 밝은 느낌을 적용했습니다. 테이크아웃 포장부터...
완성차 내수부진, 체험·서비스로 극복 2013-03-11 15:55:40
부진의 타개책으로 내세운 것은 ‘체험’입니다. 국내 4대 완성차 업체는 시승과 교육캠프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거리를 좁히려 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12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수입차와의 비교시승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200여 명의 고객들은 2박 3일 동안 쏘나타와 캠리, 제네시스와...
[Real Estate] '아현 래미안 푸르지오'·'상도 엠코타운' 등 금융혜택 '눈에 띄네' 2013-03-11 15:31:07
말했다. ○금융 혜택 내세운 미분양 단지서울에서는 마포 지역 미분양 아파트 가운데 다양한 금융 혜택을 주는 단지에 관심을 가질 만하다. 삼성물산과 대우건설이 함께 짓는 ‘아현 래미안 푸르지오’는 올 들어 분양 혜택을 크게 강화한 게 특징이다. 중도금 무이자 융자를 시행하고 있고, 발코니도 무료로 확장해준다....
대명리조트 특별회원모집, 전국 12개 리조트에서의 감동 2013-03-11 14:00:01
컨셉을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화보] 황신혜, 20대 기죽이는 방부제 미모 화보 2013-03-11 09:50:05
미니멀함을 시즌 콘셉트로 내세운 르베이지의 화이트 아이템과 레이스 레이어드가 돋보이는 투피스, 가벼운 느낌의 레더 롱 베스트 등을 매치한 그는 섬세한 포즈와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으로 촬영에 임했다. 매니시하면서도 세련된 차도녀의 분위기가 더해지기도. 황신혜는 바쁜 일정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 링거를 맞고...
기업 '몽골 리스크'…투자 올스톱 2013-03-10 17:08:31
몽골 총선에서 자원민족주의를 내세운 야당이 승리한 이후 외국 기업들의 개발사업에 제동이 걸리고 있다”고 말했다.국내 기업에 몽골의 ‘정치 리스크’ 비상등이 켜졌다. 작년 6월 몽골 총선에서 야당인 민주당이 집권당인 인민당을 누르고 제1당을 차지하면서 공무원이 대폭 물갈이된 이후 몽골 정부가 외국 기업들의...
과도한 로열티·계약 취소 압박…외국기업 프로젝트 줄줄이 표류 2013-03-10 16:58:55
말 총선에서 자원민족주의를 내세운 민주당이 여당 인민당을 누르고 승리한 것이 직접적인 원인이다. 오는 5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외국 기업에 대한 반감이 커져 현지에 진출한 외국 기업들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대규모 투자계약 무더기 ‘원점’몽골은 대통령이 있어도 의원내각제 성격이 강하다. 의회 다수당이...
금호타이어, 신규 TV광고 '세종대왕'편 선봬 2013-03-10 02:04:01
살렸다. 기존 광고와 달리 타이어 자체를 전면에 내세운 점도 특징이다.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과거에는 고가의 수입산 타이어가 더 좋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최근 소비자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다"며 "국내 타이어기업으로서 우리나라에 꼭 맞는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에 최...
'극우향우' 일본…교전권 확보 노리나 2013-03-09 18:27:46
필요 최소한도의 무력행사'란 개념을 내세워 이미 자위대를 운영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베 총리는 이번 개헌 주장의 근거로 유엔헌장 제7장을 들고 있다. 해당 조항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특정 국가에 대해 경제 제재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판단한 경우 집단안전보장의 일환으로 유엔군을 구성해 군사행동을 할...
남성화장품 `인기`‥시장규모 1조원 2013-03-08 16:54:00
제품도 인기입니다. 조각미남 장동건을 내세운 남성용 에센스는 브랜드 전체 매출을 전년대비 64%나 끌어올렸습니다. 사용법이 간편하고 피부 개선이 단기간에 가능하다는 점이 남성들의 구매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인터뷰> 정예지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브랜드매니저 "요즘에는 남성들도 좋은 피부가 개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