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대 합격? 안 갈래요" 줄줄이 포기 선언…무슨 일 2025-02-20 11:18:23
. 연세대의 경우 서울대 의대, 서울대 치대, 서울대 약대 중복합격으로 인한 이탈로 보인다.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는 "2026학년도는 의대 모집정원이 확정되지 않아 입시 예측이 상당히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며 "수험생으로서는 더 혼란한 상황일 수 있다"고 밝혔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아이들이 보고 배울라"…반포 학원가서 결국 '퇴출' 2025-02-20 10:53:43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개인형 이동장치로 인한 보행자와 학생들의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킥보드 없는 거리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반포 학원가 일대가 주민들이 안심하고 보행할 수 있는 거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겨울 아직 안끝났어?"…영하 10도 이하 출근길 강추위 [날씨] 2025-02-20 07:54:44
미세먼지 농도는 맑은 북서 기류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며 전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바다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2.0m, 서해 앞바다에서 0.5∼2.5m, 남해 앞바다에서 0.5∼1.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 파고는 동해·남해 1.0∼2.5m, 서해 1.0∼3.5m로 예상된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3500년된 이집트 파라오 무덤 찾았다…투탕카멘 이후 최초 2025-02-20 07:09:00
이후 시작된 정치적 불안과 폭력 사태로 타격을 입은 관광산업을 되살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그중 하나로 최근 몇 년간 새로운 고고학적 발견을 해외 언론 등에 대대적으로 알리고 있다. 지난해 관광객 1570만명을 유치한 이집트는 올해 1800만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화장품 잘 팔리네"…29CM, 뷰티 거래액 2배 이상 급증 2025-02-19 16:23:10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일 열리는 ‘뷰티 하루 특가’에서는 뷰티 아이템을 29CM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뷰티 탭 오픈을 계기로 29CM 고객 취향에 맞는 뷰티 브랜드 셀렉션을 더욱 강화해 성장세를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다이소 만큼 싸네…"3000원 화장품 판다" 파격 선언한 이곳 2025-02-19 13:32:54
듀이트리, 메디힐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벌써 야외 수영"…서울신라호텔 다음달 어번아일랜드 개장 2025-02-18 16:50:11
상영한다. 객실 패키지 상품도 어번 아일랜드 이용 시간대별로 세분화해 선보인다. 투숙 기간 내 하루종일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어번 리트리트 패키지와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고 오후에 체크아웃 할 수 있는 어번 모닝 패키지 등이 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K패션 성지' 무신사 "작년 오프라인매장 외국인 매출 200억원 돌파" 2025-02-18 10:24:25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에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외국인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텍스리펀 기기 도입과 외국어 안내문 등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정품인데 아울렛보다 싸다고?"…2030 몰려들더니 초대박 [트렌드+] 2025-02-18 06:30:03
유통업계 관계자는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의 경우 사고 싶어도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해외 컨템포러리(준명품) 브랜드를 많이 들여와 구매로 이어지게 할 계획”이라고 귀띔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이것도 팔아?"…리셀 플랫폼 크림서 티켓 거래액 350% 급증 2025-02-17 13:20:05
참여해 자동차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크림 관계자는 “크림은 이용자들이 트렌드를 파악하는 플랫폼”이라며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