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베네, 매장용 톡톡커피 기획상품 출시 2013-07-29 11:06:21
콜드컵세트는 2가지 상품으로, 실버와인디핑크 색상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실버라이닝 머그컵 세트는 블랙과화이트 2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각각의 세트 상품에는톡톡커피가 종류별로 각각 4개입씩 총 8개가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 기획상품의 박스부터 봉투까지 콜드컵의 색상에...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 "개인 맞춤형 주문생산 확대" 2013-07-25 10:40:39
‘인디비주얼’ 생산방식을 적극적으로 알려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bmw코리아가 이날 문을 연 모빌리티 라운지는 플래그십(기함) 세단인 7시리즈 고객을 겨냥한 공간이다. 설계는 백준범 영국왕립건축사가 맡았으며 고객이 이곳을 방문하면 전담직원이 1대1로 안내해준다. 또 △bmw 브랜드...
손 안의 미술시장…'소셜 아트 플랫폼' 뜬다 2013-07-22 15:30:15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문화 브랜드 ‘픽셀(picsell)’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 작품,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와 r&b 힙합 그룹 ‘아지아틱스(aziatix)’, 인디밴드 ‘레 세일즈(le sales)’ 등의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과거에는 미술관이나 공연장...
타임스퀘어, 바캉스 시즌 맞이 ‘섬머세일마켓’ 진행 2013-07-11 11:59:24
아웃도어 카메라, 브랜드별 경품, 음료 기프티콘 등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부채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바캉스 패션을 돋보이게 할 네일 및 헤나 서비스도 진행되며 매주 주말에는 무더위를 시켜줄 ‘헬로! 섬머버스킹 콘서트’가 열린다. 매력 만점의...
앱디스코, 라떼스크린서 팝아티스트 '마리킴' 등 소개 2013-07-09 16:16:51
등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8월 열리는 지산 월드 락 페스티벌'에도 참여해 음악과 미술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독특한 경험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마리킴은 "대중이 예술과 교류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을 찾는 것은 작품을 완성하는 것만큼 중요하다"라며 "스마트폰의 첫...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숍 새단장 2013-06-27 22:35:29
현대카드 파이낸스숍은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왔습니다. 이번 새 단장을 통해 부산 파이낸스숍에서는 현장에 비치된 `뮤직카드`를 통해 현대카드 Music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매달 이 공간에서 인디뮤지션의 공연을 정기적으로 가질 계획입니다....
‘안산밸리록페스티벌’ 평론가들이 꼽은 ‘놓쳐선 안 될 아티스트’ 대 공개 2013-06-26 15:52:34
국가 브랜드 효과, 관광 효과, 음악 비즈니스 효과 등 다양한 장점들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세계적인 록 페스티벌로 성장시키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 설명했다. 한편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은 7월26(금)~28일(일)까지 국내 최초 페스티벌 전용 부지로 조성된 안산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사진 출처 :...
홍대 옷가게 클럽(?), ‘Fun한 쇼핑공간’ 울트라패션 탄생하다 2013-06-21 16:27:48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안경은 얼굴이다” 아이웨어 선택의 모든 것! ▶믿고 보는 이효리 ‘배드걸’의 수영복 자태는?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지드래곤이 사랑하는 천재 디자이너 ‘톰브라운’ ▶‘무릎팍도사’ 한고은 청바지가 어떤 브랜드이길래
인생의 황금기 대학시절! 후회 없이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2013-06-13 09:00:03
7기를 맞이한 서포터즈는 영숍스토리의 브랜드 마케터로 참여하여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향후 뷰티 업계에서 마케팅을 담당해보고 싶은 학생이라면 한 번쯤 도전해 보길 추천한다. (사진출처: 시트콤 ‘대학생들’ 공식 블...
컨버스, 글로벌 뮤직 캠페인 Get Loud Gigs 성황리에 개최 2013-06-03 15:14:59
전 세계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컬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 밝혔다. 컨버스는 올해 `SHOES ARE BORING, WEAR SNEAKERS` 캠페인을 통하여 컨버스가 추구하는 `창조적인 정신(Creative Spirit)`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컬쳐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