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공식 웹사이트 전면 개편…"글로벌 네트워크 구심점" 2025-12-17 08:52:41
등 코스맥스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고해상도 이미지와 영상 중심의 시각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사용자 경험(UX)을 강화했다고 코스맥스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방문자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애니메이션 효과와 영상, 대화형 구성 요소를 추가했으며, 빠르고 안정적인 접속을 위해 서버...
코리아그랜드세일 한 달 앞당겨 개막…68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2025-12-17 08:51:53
삼진어묵, 케이타운포유 등 외국인 관광객 선호 브랜드와 협업해 온오프라인 쇼핑 기획전을 운영하고, 최대 90% 할인과 체험프로그램, 특별 기념품 등도 제공한다. 유니온페이와 와우패스 등 외국인 결제 앱과 연계한 최대 15% 상당의 즉시 할인·환급 혜택도 준비했다. 'K-콘텐츠'를 활용한 체험프로그램도 음식,...
롯데리아, 일부 품목 할인 '리아런치' 30분 늘려 2025-12-17 08:37:28
=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일부 품목을 할인하는 '리아런치' 운영 시간을 30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리아런치의 새로운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다. 리아런치 메뉴는 데리버거, 치킨버거, 미라클버거, 리아 사각새우 더블, 핫크리스피치킨버거, 모짜렐라 인...
전기차 안 팔린다는데…테슬라 주가 역대 최고가 경신, 왜? [종목+] 2025-12-17 08:31:19
키웠고 테슬라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그럼에도 일부 월가는 낙관론을 유지하고 있다. 미즈호는 최근 테슬라의 목표주가를 475달러에서 530달러로 상향하며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미즈호는 테슬라의 FSD(완전자율주행·감독형) 기술 개선이 향후 오스틴과 샌프란시스코 등지에서 로보택시...
제테마 USA, 美 미용 시장 공략 본격화…한미약품과 공급 계약 2025-12-17 08:24:59
공급받은 제품에 자체 브랜드 및 상표를 붙여 계약 지역인 미국 내에서 수입, 저장, 판매 및 유통을 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게 됐다. 제테마 관계자는 “이번 공급 계약은 양사가 미국 미용성형 시장을 목표로 체결했던 포괄적 사업 제휴의 첫 번째 결실”이라며 “제테마가 자체 브랜드와 상표를 사용하여 제품을 유통...
화이자, 내년 가이던스 시장 기대치 하회…주가 하락-[美증시 특징주] 2025-12-17 07:45:49
시장의 구조적인 수요 흐름에 대해 여전히 긍정적인데요. 특히 실적 개선의 핵심 동력은 중국과 중국 생태계에서 나올 것으로 봤고, 유럽보다는 미국 시장의 성장 동력에 더 무게를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대중 시장보다 고급 브랜드 쪽을 더 유망하게 보고 있다며, 이런 판단이 에스티 로더를 톱픽으로 꼽은...
"나도 써보고 싶어" 美서 대박나더니…외국인 몰려간 종목 2025-12-17 07:16:22
17일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에 따르면 K-뷰티 브랜드 상장사 14곳 가운데 외국인 지분율이 지난해 말보다 증가한 곳은 에이피알, 아이패밀리에스씨, 에이블씨엔씨 등 3곳이었다. 이 가운데 증가 폭이 가장 두드러진 기업은 메디큐브로 유명한 에이피알이다. 에이피알의 외국인 보유 비중은 작년 말 14.04%에서 이달 1...
외국인, K-뷰티 딱 '두곳' 베팅…세계적 열풍 속 '희비' 2025-12-17 07:01:46
증시에서는 종목별로 외국인의 선호가 갈렸다. K-뷰티 브랜드 상장사인 14개사 중 외국인 보유 비중이 지난해 말보다 늘어난 종목은 16일 기준 에이피알과 아이패밀리에스씨, 에이블씨엔씨 등 3개사에 불과했다. 에이피알은 외국인 보유 비중이 지난해 말 14.04%에서 현재 27.68%로 13.64%포인트나 증가했다. 같은 기간...
K-뷰티 세계적 열풍 속 명암…외국인, 에이피알·달바에 베팅 2025-12-17 06:33:00
브랜드 상장사 14개사 중 외국인 비중 늘어난 종목은 소수 올해 화장품 수출액 신기록 경신 기대…미국, 수출국 1위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올 한 해 K-뷰티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지만, 증시에서 외국인의 관심은 종목별로 온도 차가 컸다. 17일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에 따르면 K-뷰티 브랜드 상장사...
'질로우 쇼크'…구글, 美 부동산 시장 뒤집을까 [더 머니이스트-김용남의 부동산 자산관리] 2025-12-17 06:30:01
브랜드 인지도는 결코 영구적인 방패가 아닙니다. 질로우 역시 오랜 기간 대표적인 부동산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왔지만, 환경 변화의 방향이 바뀌는 순간 시장의 평가는 매우 빠르게 달라질 수 있음을 이번 사례는 보여줍니다. 안정적으로 보이는 사업일수록 변화에 둔감해지기 쉽습니다. 검색의 출발점이 이동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