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의 4번 타자, 도전은 끝나지 않았다 [책마을] 2023-05-09 10:07:46
는 이대호가 처음 야구를 시작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타자가 되어 은퇴하기까지 삶은 담은 자전 에세이다. 그는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여의고 할머니의 보살핌 아래 가난과 싸우며 야구를 시작했다. 한창 어리광을 부려도 모자랄 나이에 주변의 도움에 보답하고자 혹독하게 채찍질하며 남들보다 많은 훈련을 소화했다. 그는...
주스 가져가는 尹에 "제로콜라 드시라"…취향까지 배려한 바이든 2023-04-26 18:14:05
필라델피아 필리스 로고가 박혀 있는 대형 액자에 야구 글러브와 배트가 담겨 있었다. 그러면서 과거 상원의원(민주당 소속) 시절 민주당과 공화당 간 친선 야구경기에 나가 368피트(약 112m)짜리 대형 타구를 날린 일화를 소개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손자·손녀는 할아버지가 무슨 정치를 했는지는 모르지만, 이 타구 하...
尹의 야구사랑…국가대표팀 점퍼 입고 백악관 주변 산책 2023-04-26 09:39:33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네이비 컬러의 야구 모자와 조종사용 선글라스는 지난해 5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방한했을 당시 그에게 선물한 것이라는 게 대통령실의 설명이다. 한편 윤 대통령은 '야구팬'으로 알려져 있다. 야구 명문으로 불리는 충암고를 졸업해 대학 시절 야구부 활동을 이어간 그는 지난...
이번엔 '캠브리지'…우후죽순 해외 대학 브랜드 2023-04-13 17:40:41
발표했다.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모자 등 액세서리까지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 타깃층은 트렌드에 민감한 10대부터 20대 초중반까지의 ‘잘파세대(Z+알파세대)’다. 추후 상품군을 늘려 고객층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캠브리지 제품들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만큼 이들의 이용 빈도가 높은 무신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버드대생 아니어도 입는다…'잘파세대' 사이에 뜨는 패션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4-13 14:36:04
아니라 가방·모자 등 액세서리까지 출시할 예정이다. 캠브리지의 주요 타깃층은 트렌드에 민감한 10대부터 20대 초중반까지의 '잘파세대(Zalpha·Z+알파세대)'다. 추후 상품군을 늘려 소비자 연령대를 확장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잘파세대' 겨냥...예일·하버드도 인기 캠브리지의 제품들은 잘파세대를...
네이버, 달에 데이터센터 짓는다?…"완벽하게 안전한 장소" 2023-04-01 10:09:08
20도에 있는 '초록모자의 평원'으로, 데이터센터 이름은 '각 문'(Moon)이라고 한다. 물론 이는 사실이 아니다. 초록모자의 평원도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장소다. 이것은 네이버가 이벤트 캠페인 페이지에 올린 2분 분량 만우절 영상의 내용이다. 영상에 따르면 네이버는 전쟁이나 화재, 태풍, 지진 등...
네이버, 세 번째 데이터센터는 달에 짓는다고?…'각 문' 공개 2023-04-01 07:00:01
달 표면 북위 20도, 남위 20도에 있는 '초록모자의 평원'으로, 이름은 '각 문'(Moon)이라고 한다. 물론 이는 사실이 아니다. 초록모자의 평원도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장소다. 네이버는 이날 이벤트 캠페인 페이지에 이런 내용을 담은 2분 분량의 만우절 영상을 공개했다. 전쟁이나 화재, 태풍, 지진 등...
ABL생명, NC다이노스와 4년 연속 스폰서십 계약 2023-03-30 17:03:08
프로야구 팬들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도 스포츠마케팅을 이어가며 프로야구 팬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층에게 한층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2023 KBO 리그 정규시즌 종료까지 NC 다이노스 선수단 모자 좌측에 ABL생명 브랜드 로고를 부착해 노출하는 한편, 프리미엄 좌석을...
일본, '야구종가' 미국 꺾고 WBC 통산 세 번째 우승 2023-03-22 14:53:52
역대 최강 전력으로 팀을 꾸린 일본이 '야구 종가' 미국을 제압하고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우승했다. 일본은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대회 결승에서 미국을 3-2로 따돌리고 정상을 밟았다. 2006년, 2009년에 이어 통산 세 번째이자 14년 만에 WBC 우승이다....
김창수의 '패션 MLB 매직'…이번엔 화장품서 재현한다 2023-03-15 17:46:58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1997년 미국 프로야구 브랜드 MLB를 들여와 ‘라이선스 붐’을 이끈 F&F는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올해엔 K팝 스타를 육성하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에도 진출해 패션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김창수의 새로운 무기15일 패션·뷰티업계에 따르면 F&F는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