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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역대급 실적…화장품 ODM 질주 더 간다 2025-07-15 17:55:25
인기 인디 브랜드가 몸집을 키우며 주요 ODM 기업의 국내외 수주량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수출하는 국내 브랜드뿐만 아니라 K뷰티 콘셉트로 제품을 출시하려는 해외 브랜드의 발주도 늘고 있다.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는 올해 생산능력(캐파)을 각각 50%, 30% 늘렸다. 박종대 연구원은 “코스맥스 인도네시아법인은 현지에서...
"코스맥스, 2분기 역대 최대 실적 전망"-하나 2025-07-14 07:25:16
수출 확대와 인디 브랜드의 대형화로 대형 주문자개발생산(ODM) 업체로의 수주 집중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며 "코스맥스의 선제적 생산능력 확대로 K-뷰티 수출 증가율을 웃도는 국내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하반기는 중국 시장의 회복과 북미 법인의 흑자 전환까지 기대된다"며 "연중 모멘텀(상승 동력)이...
'배그' 팬들 천국 열린다…크래프톤, 국내 게임사 최초 시도 [현장+] 2025-07-11 08:00:04
위한 행사도 주기적으로 연다. 1층 서바이벌 홀에선 10월 인디 음악 레이블 축제인 '서울 레코드 페어'와 성수동 지역 문화 축제인 '아트 성수'가 열릴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지역 상생을 위해 대관 사업이 아닌 후원 형식으로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2층에 위치한 '부트캠프'는 강의·학습이...
"외출할 때 입는 옷 아닌데"…MZ여성 꽂힌 뜻밖의 제품 '불티' 2025-07-08 15:27:35
있어요. 캐주얼 의류부터 키링, 파자마까지 전부 다요." 글로벌세아그룹 내 인디에프의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바니'(Mosvani)가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충청점 팝업스토어(임시매장)의 하루 평균 방문객이 500명이 넘는다. 모스바니는 'Most & Various needs...
시장 기대 못 미치는 아모레, 동생에 자리 뺏긴 LG생건 2025-07-08 06:00:02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증권업계에서는 LG생활건강과 인디 브랜드 간 격차가 심화되고 있다고 봤다. 이가영 삼성증권 애널리스트는 “K뷰티라고 다 잘되는 것은 아니다”며 “인디 브랜드의 빠른 속도를 LG생활건강이 단기에 추격하는 데 어려움이 크다. K-인디 브랜드의 글로벌 고성장을 이끈 마케팅...
CU, 인디밴드 후원 프로젝트…'이들스 라거' 맥주 출시 2025-07-03 08:39:42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페일 라거 맥주로 인디밴드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CU가 국내 대표 인디밴드 7개팀과 뜻을 모아 맥주 패키지를 팀별로 만들고 판매 수익금 상위 3개팀을 선정해 이들스에서 공연하도록 한다. 크라잉넛과 브로큰발렌타인, 극동아시아타이거즈, 카디, 전파상사, 심아일랜드,...
'K팝' 자체가 상품…'애니·다국적걸그룹' 검색량 급증 2025-07-01 15:02:32
얻고 있었고요. 마지막으로 비상장사에서는 서린컴퍼니의 인디 화장품 브랜드 라운드랩이 또 리스트에 들어왔습니다. <앵커> 케이팝 데몬헌터스. 애니메이션인데, 묘해요. 한국인이 주인공인데 한국에서 만들지 않은 작품인거죠? <박이경 연구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케이팝데몬헌터스(K-Pop Demon Hun...
지주사에서 AI까지…ETF로 본 새 정부 수혜주 투자 2025-07-01 10:54:01
내 K-뷰티 인디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공략이 지속되는 중으로, 제조사에 유리한 업황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을 비롯해 글로벌 기업 간 거래(B2B) 유통망을 통한 국내 브랜드들의 진출이 확대되고 있어, 추가 매출 성장이 하반기 실적 모멘텀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소비재 기업들 중 내수 경기...
K-화장품, 세계 2위 우뚝...프랑스 넘본다 2025-07-01 08:46:01
개선이 이루어진다면 인디 브랜드와의 영업이익률 격차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됨 - 에이피알이 LG생활건강의 시가총액을 추월하였으며, 이는 에이피알이 미국과 일본을 타깃으로 한 반면 LG생활건강은 중국을 타깃으로 한 것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됨 ● K-화장품, 세계 2위 우뚝...프랑스 넘본다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자의적 고평가? K뷰티 특징?…구다이글로벌 기업가치 논란 2025-06-30 11:09:16
결정하는 게 합리적이다"라며 "K뷰티 고평가 논란이 나오는 이유도 산업 특성 때문"이라고 말했다. 구다이글로벌은 2019년 '조선미녀'를 시작으로 하우스오브허, 티르티르, 라카코스메틱, 크레이버코퍼레이션 등 인디브랜드를 2~3년 사이 공격적으로 인수하며 K뷰티 M&A 시장 '큰손'으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