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룰루레몬 '글로우업' 출시 행사서 트레이닝 수업 받아보니 [영상] 2025-03-01 17:09:31
2030 세대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답게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도 있었다. 이날 수업 강사는 크로스핏 선수 출신이자 넷플릭스 프로그램 ‘피지컬: 100 시즌 2’ 우승자인 아모띠가 맡았다. 이날 행사는 '레깅스계의 에르메스'란 별칭으로도 불리는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신제품...
디저트카페 '요거트월드', 프로야구·축구 경기장 연이어 입점 2025-02-28 15:00:57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경기장과 트렌디한 핫플레이스에 입점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거트월드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경기장에서 요거트월드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단 공식 굿즈를 ...
자연과 문화의 조화, 원주에서 만난 '두 개의 산' 2025-02-27 09:20:58
삶아 ‘건진’ 만두) 등 다양한 형태로 맛볼 수 있다. 칼국수 또는 옹심이와 어우러진 칼만둣국, 옹심이칼국수도 별미다. 스톤크릭사계절 내내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원주의 핫 플레이스. 압도적인 ‘절벽 뷰 맛집’으로 꼽힌다. 겨울이면 빙벽으로, 여름이면 계곡으로 변하는 웅 장한 풍경을 감상하며 커피...
"한국 여행 갈 때 필수코스"…외국인들 우르르 몰린 곳이 2025-02-26 20:59:54
올리브영이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뷰티 핫플레이스’로 굳어지며 쇼핑 명소로서 굳건히 자리 잡았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189개 국적의 외국인이 매장을 찾아 942만건을 결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리브영의 지난해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증가했다. 특히 이탈리아와 스페인 고객의 매출이 각각 250%,...
"간장게장 먹으러 가요"…한국 드라마 본 외국인들 '깜짝' 2025-02-23 12:49:26
현지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상품도 인기다. 한국도 미식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한 조사에서는 한국이 아시아 최고 미식 여행지로 꼽혔을 정도다. 아고다가 공개한 아시아 지역 내 최고 미식 여행지 가운데 한국은 식도락 여행객의 입맛을...
LG전자 베스트샵 여수점, 확장 이전 오픈 기념 가전행사 실시 2025-02-21 09:00:00
증정한다. 여수 투어패스는 다양한 여수 핫플레이스에서 무료입장 혹은 할인혜택, 무료 음료나 소품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이다. 더불어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이사 및 부동산 계약고객, 신규 입주고객을 대상으로도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풍성한 금액대별 사은품 및 단독 추가 사은품 증정...
서울 지하철역 이용객, 잠실역 2년 연속 '1위' 2025-02-19 18:05:18
전 ‘붐비는 역’ 40위권에 머무르던 성수역은 하루평균 8만8059명의 이용객을 달성하며 13위까지 올랐다. 공장지대이던 성수동은 최근 몇 년간 감각적인 카페, 갤러리, 스타트업 오피스 등이 들어서면서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성수역 이용자는 2018년 대비 57% 증가했다....
플레이월드, 대구 멀티 테마파크 건립 착공…미래 성장 동력 강화 기대 2025-02-19 09:20:45
대표 키즈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으며 높은 고객 충성도와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평균 객단가가 기존 키즈카페 대비 매우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점은 회사의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과 시장 경쟁력을 입증하는 중요한 지표로 작용하고 있다. 플레이월드 최유경·김영희 공동대표는 “당사는 종일권 요금제 도입을...
‘핫플’도 못 피한 경기 불황, ‘꼬마빌딩 투자’ 성공 공식 깨지나[불황의 시그널③] 2025-02-18 08:27:09
급성장하던 강남 ‘핫플레이스’ 세로수길 상권에 변화의 기미가 감지되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까지도 찾아보기 어렵던 1~2층 상가 공실이 군데군데 눈에 띄고 있다. 공실 없기로 유명하던 강북 핫플레이스 마포구 연남동도 마찬가지다. 공실의 양상도 평소와는 다르다. 통상 임차인들은 시설이 노후화되지 않은...
명동에 용이 떴다…이노션, 디지털옥외광고 이목 집중 2025-02-17 09:13:37
이노션이 서울 명동 '핫플레이스'인 신세계스퀘어에 건 미디어아트가 호응을 얻고 있다. 17일 이노션에 따르면 이 회사는 최근 신세계스퀘어에 시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와 한국 국가 유산 콘텐츠 '청동용'을 선보였다.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설치된 신세계스퀘어는 농구장 3개 크기(약...